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험블 부티크 호텔
Humble Boutique Hotel
타이베이(중산)에 위치한 험블 부티크 호텔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쓰핑 거리 시장, 7분 거리에는 대만 미니어처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닝샤 야시장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2.4km 거리에는 타이베이 아레나도 있습니다.
“직원분이 체크인할때 한국어도 잘 쓰시구요. 위치가 너무 깡패입니다. 나가면 지하철입니다. 그리고 시먼딩과 다르게 상업지역이 아니라 너무 조용하고 좋아요. 수영장물도 미온수 입니다. 사우나도 있고 수영당도 길어요. 수심은 살짝 아쉽습니다. 방이 아쉬운점은 티비 위치가 통창을 다 가려서 뷰가 이쁘진 않네요. 허나 침대와 침구류도 피부에 닿을때 질이 좋구요. 방 온도도 적절하고 습도도 괜찮아요. 이번 대만 여행에서 제일 잘한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다음 타이베이 올때도 오고싶네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NK 호스텔
NK Hos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NK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9분이면 라오허 야시장, 11분이면 레인보우 리버사이드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쑹산 문화창조공원까지는 1.6km 떨어져 있으며, 2.5km 거리에는 타이베이 세계무역센터도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친절합니다. 영어가 서툰 나에게 친절한 응대로 여행을 선사해쥤습니다. 나름 오는사람들에게 규칙을 숙지시켜 편안하고 쾌적한 환경을 유지. 샤워장도 깔끔합니다. 조식도 제공... 커피도 맛이 좋네요 찾는게 힘드실수 있지만 구글지도검색 드래곤바. 우측 건물입구. 5층 .. 편의점 길건너편..간단한. 야식가게도 있고.. 버스정류장..도보 1분. 지하철 5분 로비 한쪽. 테라스에서 흡연도 가능합니다. 각 벙커안. 냉방으로 편안한 숙면을 할수 있었습니다. 다음 대만 여행에서 또 이용할 계획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라마 가든 호텔
Miramar Garden Taipei
타이베이(중산)에 위치한 미라마 가든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타이베이 101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5.9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타이베이 아레나도 있습니다.
“숙소뷰가 너무 좋았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
Evergreen Laurel Hotel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에버그린 로렐 호텔 타이베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싱톈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5.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조용한 동네에 위치해 있습니다. MRT역과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도보로 충분히 가능한 거리입니다. 버스 노선도 꽤 있어서 교통은 편리합니다. 호텔 옆건물과 뒤에 편의점이 있어 편의점 접근성도 훌륭합니다. 호텔 뒤에는 리치 펑리수도 있어서 펑리수 기념품으로 사기도 좋습니다. 방은 넓고 거실도 넓어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방도 크고 룸도 깨끗했습니다. 서비스도 매우 친절하였습니다. 조식도 아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타이베이를 방문하게 된다면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메트로폴리탄 프리미어 타이페이
Hotel Metropolitan Premier Taipei
호텔 메트로폴리탄 프리미어 타이페이의 경우 타이베이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랴오닝 야시장, 11분 거리에는 타이베이 아레나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닝샤 야시장까지는 2.9km 떨어져 있으며, 3.8km 거리에는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도 있습니다.
“난징푸싱역 1번출구 2번출구 가깝고 5성호텔답게 침구 무진장 좋네요 한국사람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일본사람들이랑 현지인들만 있는듯해요 아침조식맛있었고 종류도 다양했어요 파인애플 진짜 맛있었어요 ㅠㅠ 단점은 영어는 좀 안통합니다 직원분들이 일본사람들인가바요 이그제큐티브룸이라 라운지 이용했는데 밖에서 뭐 사먹을 시간이 없네요 원참 ㅎㅎ 직원들도 친절하고 3박 잘 머물다 갑니다 다음에 여기서 잠만자러도 올것같아요ㅎㅎ 부모님들 남편 모두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K 호텔 타이베이 창안
K Hotels Taipei Chang-An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K 호텔 타이베이 창안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싱톈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5.1km 떨어져 있으며, 5.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숙소 깔끔하고 괜찮아요. 역에서도 가까운편이고, 택시타고 호텔 갈려면 "쏭쟝, 장안똥루"라고 하시면 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파크뷰 타이페이
Parkview Taipei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파크뷰 타이페이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싱톈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4.7km 떨어져 있으며, 5.9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방이 너무 작아서 조금 놀랐어요~ 그래도 깔끔했고 머무는 동안 객실정비도 잘 이루어졌어요~ 칫솔 같은 일회용품은 프런트 옆에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한 것만 챙겨서 올라가면 되요~ 미니바와 과자는 매일 채워져서 무료로 이용이 가능해요. 조식은 메뉴가 다양하진 않지만 나름 괜찮았어요. MRT에서는 거리가 조금 있지만 걸어다닐만 하고 주변에 편의점이나 식당이 많아서 편했어요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레 스위트 타이베이 칭청
Les Suites Taipei Ching Cheng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레 스위트 타이베이 칭청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랴오닝 야시장 및 타이베이 아레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브리즈 센터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3.6km 거리에는 국부기념관도 있습니다.
“Cozy and clean room with comfortable bedding, Hot water comes out well with pleasant water pressure. Me and my friends enjoyed delicious breakfast every morning. There's not a lot of variety, but it's good enough! It is a wonderful food that is healthy with fresh ingredients. I'll definitely come back :D”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트리 호텔
arTree hotel
타이베이(쑹산)에 위치한 아트리 호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국부기념관 및 타이베이 101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6.9km 거리에는 렁샨 사원(용산사)도 있습니다.
“호텔이름에 맞데 디자인이 컨셉에 충실한 느낌이라 인상 깊어요😆 저 멀리서부터 도심 속에 나무 한그루가 있어서 금방 찾았는데, 실내에 손잡이나 옷걸이 등이 나뭇가지 모양이거나 의자는 나뭇잎 모양이고 전체적으로 우드와 녹색의 조합 등 곳곳에 재미있는 포인트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 *1층 건너편에 세븐일레븐, 옆 골목에 패밀리마트 편의점이 있어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타이베이 아레나’역이 도보 5분거리 (치아더 본점이 바로 다음역이라 전철 이용하기 좋았습니다) *101타워나 린지앙야시장이 가까운 거리입니다 (저는 비가와서 택시로 이동했고 교통비는 200 이하, 도보로는 15~20분 정도려니 싶어요) *로비층은 4층인데, 간단한 차도 즐길 수 있고 조식도 4층에서 먹음 되는데 저는 따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5분거리에 스타벅스 있습니다 방은 길쭉한 모양으로 베드를 지나 화장실인데 따로 문이 없고 커튼으로 경계선을 구분합니다 샴푸와 바디워시 두가지 준비되어 있고 핸드워시 일회용 칫솔치약 면봉.. 치실도 있더군요 ㅎㅎ 여자분들은 필요하시면 트리트먼트 정도만 챙기면 될 것 같아요🤗 호텔 이용하는데 있어서 불편한 점 없이 하루 잘 쉬었기에 타이베이 여행하시는 분들에게 추천 합니다! 참고로!!! 앞서 말 한 부분이지만.. 방에 베드를 지나 화장실인데 따로 문이 없고 커튼으로 경계선을 구분 하잖아요 근데 창문도 화장실 쪽에 있기도 하고 커튼을 치고 있음 답답하기도 해서 항상 열고 있었는데 화장실과 세면대 유리가 너~무 투명이라 볼 일 볼 때 다른 일행에게 좀 민망하다는게 저에겐 유일한 단점이었습니다🥲 그래서 화장실 갈 때마다 매번 치고 걷고 하는게 좀 별로여서 별 하나 뺐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