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아틴 호텔
Artinn ho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아틴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6km 떨어져 있으며, 6.4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방은 조금 습했지만 에어컨 작동이 잘 되었으며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Just Live Hostel
Just Live Hos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저스트 라이브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5.8km 떨어져 있으며, 6.4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가격대비 가성비 너무 좋았습니다. 수건만 재때 갈아줬다면 만점이었을탠데....”
- 호텔
- 퀄리티 레벨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타이페이 시먼
Sotetsu Grand Fresa Taipei Ximen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소테츠 그랜드 프레사 타이베이 시먼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렁샨 사원(용산사)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6.3km 떨어져 있으며, 7.1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아들과 오랜만에 간 해외여행에서 3박4일간 머문 숙소입니다. 평이 좋아서 예약하고 갔는데 왜 평이 좋은지 일겠네요. 위치가 지하철역에서 가깝고 체크인전 체크아웃후 짐보관 시설도 너무 좋네요. 호텔 길 건너편이 바로 시먼딩이구 융캉제, 1010타워 등으로 편하게 이동할 수 있게 지하철역과 버스정류도 가까워서 너무너무 편했습니다. 그리고 호텔방이 커서 좋았구요 무엇보다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서 아침에 일어나서 편하게 준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도 타이베이 여행을 간다면 주저없이 다시 예약할 예정입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Originn
Originn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오리진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닝샤 야시장 및 화샨 1914 창조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스린 야시장까지는 5.4km 떨어져 있으며, 7.6km 거리에는 타이베이 101도 있습니다.
“덕분에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타이베이 써니 호스텔
Taipei Sunny Hostel
타이베이 중심에 자리한 타이베이 써니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화샨 1914 창조 공원 및 닝샤 야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101까지는 6km 떨어져 있으며, 6.7km 거리에는 스린 야시장도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숙소네요 여행 첫 날 저녁 도착이라서 잠만 자야하니 mrt 가까운 곳으로 찾았어요 엘리베이터 이용이 불편했고 방, 화장실 크기는 살짝 작아서 아쉬웠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뭐.. ㅎ 제일 좋았던 점은 근처에 편의시설이 많아요 편의점도 많고 아침식사 하기에 좋은 식당들이 숙소 블럭을 끼고 양쪽에 모두 있었어요 잠만 자야하고 숙소 이용 시간이 적을 것 같다면 추천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솔라리아 니시테쓰 호텔 타이페이 시멘
Solaria Nishitetsu Hotel Taipei Ximen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솔라리아 니시테츠 호텔 타이베이 시먼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닝샤 야시장 및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이베이 아레나까지는 4.8km 떨어져 있으며, 5.9km 거리에는 타이베이 돔도 있습니다.
“숙소가 정말 깨끗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 락커도 잘 되어있어서 짐맡기기 좋네요ㅎㅎ 매일 청소 받고 싶을 경우 버튼을 눌러두면 청소해주십니다! 추천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에너지 인
Energy Inn
타이베이(시먼딩)에 위치한 에너지 인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화시제 야시장 및 렁샨 사원(용산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국립 대만 민주기념관까지는 2.8km 떨어져 있으며, 4.3km 거리에는 타이베이 공자묘도 있습니다.
“여기서 3박 했구요, 최고였어요!! 글을 잘 못써서 의식의 흐름대로 쓰는 후기에요 우선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세요. 생각보다 더 많이. 체크인할때 예약자 이름으로 키링도 선물해주셔서 기분이 좋았고 설명도 잘 해주시고 요청사항도 잘 들어주셨어요. 소소하지만 과자뽑기 할수있는 코인 교환권도 주는데 나중에 그걸로 코인 받아서 뽑기 재밌게 했구요 ㅋㅋ 하루 한번 컵라면 받을 수 있는데 첫날 안받은거 넘 아쉽 ㅜㅜ 그리고 조식은.. 개인적으로는 제 입에는 간이 많이 약한편이라 아쉬웠지만 꽤 잘나와서 매일 먹었어요. 외출할때 청소 버튼 눌러놓고 나가면 청소해주고 침구 다 교체해주고 수건 새걸로 교체돼있고 일회용 슬리퍼랑 생수도 매일 2개씩 주세요.. 좁다는 후기도 꽤 있긴 한데 저는 대만 숙소들이 대체적으로 작은편이라 이정도면 괜찮았던거같아요. 숙소에서 작은 날벌레 하나도 본적 없고 아주아주 청결했어요. 나가면 진천미가 진짜로 5초거리에 있어서 좋았고 그 외 시먼딩맛집들 다 가까워서 위치도 좋아요 유일한 단점은 바닥이 카페트인 점? 이건 취향이니까.. 암튼 에너지인 덕분에 훌륭한 여행이 되었고, 지인이 물어보면 여기 추천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