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마유
Hotel MAYU Chiang Mai
치앙마이(창 푸악)에 위치한 호텔 MAYU 치앙마이의 경우 마야 라이프스타일 쇼핑센터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7분 거리에 원 님만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치앙마이 국립박물관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4.1km 거리에는 치앙마이 동물원도 있습니다.
“장점 -넓직하고 청결 상태 좋고 친절하고 마야몰 가까움 연박할 때 청소해주시면 물이랑 어메니티 넉넉히 주심, 에어컨 두 개임(하나는 쉰내 살짝 나고 하나는 새거인지 냄새 안 남), 암막 커튼 있어서 늦잠 자기 좋음 단점 -샤워필터 필수, 사용감 있는 인테리어, 일방통행길에 있어 택시타면 돌아가야 함(그래도 택시비 별 차이 안 남), 수영장 애기들 소리 시끄러움 - 세탁물 1.8kg정도 였던 것 같은데 270밧 나옴 체크인 때 맡겨서 다음 날 4시에 받음 - 밤 비행기라 레이트 체크아웃 하려했는데 600밧이라고 하고 생각보다 짧은 시간에 레이트 체크아웃할 수 있어서 다른 저렴한 게하 잡음 ㅠㅠ - 마야몰 도보 3분도 안 걸리는데 저녁에 림핑마트에서 손질 과일 사면 세일가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트레블로지 님만 치앙마이
Travelodge Nimman Chiang Mai
치앙마이(님만)에 위치한 트래블로지 님만 치앙마이의 경우 치앙마이 대학교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9분 거리에는 님만 로드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타패 게이트까지는 4.9km 떨어져 있으며, 6.3km 거리에는 치앙마이 야시장도 있습니다.
“치앙마이 도착 바로 호텔로 직행! 로비에서부터 매우 만족! T1T2T3T4로 나뉘어 있음 T1 4층에 수영장과 헬스장 있음 수영장 뷰가 너무 좋음 자세히 보면 산에 도이수텝 보임! 아침에 구름에 덮히 마운틴뷰 👍 👍 👍 숙소 가성비 최고!! 깨끗하고 방도 커다람! 비행기 소리때문에 시끄럽지만 그래도 참을만하니 좋았다~~ 조식 양쪽으로 음식이 있어서 많아 보이지만 많지않음맛은 별로~~ 맛도 그냥 그럼”
- 호텔
- 퀄리티 레벨
말리 호텔 (SHA Extra Plus)
MALEE HOTEL (SHA Extra Plus)
말리 호텔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 연결을 이용하여 방문하는 동안 걱정 없이 온라인 활동을 이어가세요. 공항과 숙소 사이를 오가는 교통편이 필요한 경우, 도착일 전에 숙소에 문의하여 이동 서비스를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로 치앙마이 관광을 더욱 편리하게 즐겨보세요. 방문객은 숙소 주차 공간에 무료로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도움을 드리기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와 같은 리셉션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도시 내 최고의 엔터테인먼트 활동을 찾아 예약하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세요.말리 호텔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로 좋아하는 옷을 깨끗한 상태로 숙박 기간에 계속 뽐내보세요. 객실에서 여유롭게 즐기는 낮과 저녁 시간에 룸서비스를 비롯한 객실 내 편의 시설/서비스로 숙소에서의 시간을 완벽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의 건강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의 흡연은 엄격하게 금지되어 있습니다. 모든 투숙객 및 직원의 건강과 쾌적한 이용을 위해 흡연은 지정된 구역에서만 하실 수 있습니다. 말리 호텔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편의 시설 및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더욱 즐거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본 숙소는 일부 객실 내 방문객을 위한 음료를 제공합니다. 말리 호텔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딱 가격에 맞는 퀄리티입니다. 한국에 4~5만원 정도하는 모텔 정도? 혼자 썼는데 좁지는 않았고 시설은 오래된 느낌이지만 청소 상태 좋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가성비 꽤나 나쁘지 않았어요. 3박이였고 9번 정도 샤워한 필터인데 양치는 생수로 했어요. 에어컨 쉰내가 나서 문 열고 환기시켰고 에어컨도 습해서 계속 찝찝한 느낌이였어요. 블루누들이랑 넹무옹옵 가까워서 좋았고 밑에 진다마사지 잘하세요. 진짜 추천드려요! 그리고 고양이가 졸귀입니다. 츄르 사다줬는데 잘 먹고 사람 손 꽤나 잘타는 귀여운 치즈냥이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