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미 호텔 스리나카린
Mii Hotel Srinakarin
방콕(프라웻)에 위치한 미 호텔 스리나카린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이면 메가 방나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터미널 21 쇼핑몰까지는 13.9km 떨어져 있으며, 14.3km 거리에는 룸피니 공원도 있습니다.
“에어컨 고장나서 한시간동안 고침.. 밤9시에..해보고 안되겠으면 방옮겨주던해야지..문 활짝 열어놓고 에어컨 고치는데 진짜..수영장, 데스크직원들은 괜찮은데..다시가기는 애매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노보텔 방콕 방나 호텔
Novotel Bangkok Bangna
방콕(프라웻)에 위치한 노보텔 방콕 방나의 경우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센트럴 방나 및 메가 방나 등이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시콘 광장까지는 4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방콕 국제무역전시센터도 있습니다.
“방콕에 출장에서 가끔 이용하는데, 좋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두짓 프린세스 스리나카린 방콕
Dusit Princess Srinakarin
방콕(프라웻)에 위치한 두싯 프린세스 스리나카린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메가 방나 및 방콕 국제무역전시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터미널 21 쇼핑몰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7.1km 거리에는 룸피니 공원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 숙소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직원들은 우리가 머무는 동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습니다. 위치가 편리했고, 공항까지 접근이 용이했습니다. 호텔의 청결도가 인상적이었고, 제공되는 시설도 최고 수준이었습니다. 아침 식사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했고 맛있었습니다. 방에는 편안한 침대가 있었고, 욕실은 깨끗하고 잘 관리되어 있었습니다. 유일한 단점은 우리 방에서 전망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훌륭한 가치, 우수한 직원, 편리한 위치로 인해 이 숙소를 적극 추천합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Solace @ Srinakarin
Solace @ Srinakarin
방콕(프라웻)에 위치한 솔라스 @ 신리나카린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터미널 21 쇼핑몰 및 룸피니 공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에라완 사당까지는 13.9km 떨어져 있으며, 14.1km 거리에는 센트럴월드 쇼핑 콤플렉스도 있습니다.
“너무 청결하고 조용하고 친절해서 좋았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맨스 호텔 방나
Romance Hotel Bangna
방콕(프라웻)에 위치한 로맨스 호텔 방나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메가 방나 및 방콕 국제무역전시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터미널 21 쇼핑몰까지는 14.1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룸피니 공원도 있습니다.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사프론 힐 방콕
Saffron Hill Bangkok
사프론 힐 방콕은/는 뛰어난 서비스와 최고 수준의 편의 시설로 투숙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선사합니다.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모든 투숙객의 편안하고 편리한 이용을 위해 숙소 시설 내에서는 흡연이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사프론 힐 방콕에는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있는 다양하고 흥미로운 객실 구성이 제공되어 여러 번 방문 시에도 항상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일부 객실 내 제공되는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다양한 편의 시설을 통해 다양한 객실 내 엔터테인먼트를 즐겨보세요. 일부 객실에는 원할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사프론 힐 방콕의 일부 객실에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식사 선택에 있어 특히 안목이 있으신 분이라면 숙소 내 제공되는 조리 시설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처음 방문했을 때 스태프가 없어서 당황했네요. 셀프 체크인을 하라고 현관문에 써져있었는데 딱히 메일이나 따로 받은게 없어서 앞에서 30분 넘게 서있었습니다... 아고다의 숙소에 메세지 보내기에 들어가니 어떻게 해야할지 나와있더군요...3층이었는데 엘레베이터가 없어서 캐리어 들고올라가기가 좀 힘들었습니다. 숙소는 쩻페어 야시장까지 걸어서 15분 넘게 걸어가면 있어요 가깝진 않네요. 하지만 여러 단점이 커버될만큼 숙소 상태는 완전 좋았어요. 특히 티비의 인터넷 접속 속도가 빨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