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Hotel Frantz, WorldHotels Crafted
Hotel Frantz, WorldHotels Crafted
스톡홀름 중심에 자리한 호텔 프란츠, 월드호텔스 크래프티드의 경우 차로 3분 거리에는 스톡홀름 왕궁, 5분 거리에는 바사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그로나 룬드까지는 4km 떨어져 있으며, 8.5km 거리에는 아비치 아레나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보 호텔 스톡홀름
Hobo Hotel Stockholm
호보 호텔 스톡홀름의 경우 스톡홀름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스웨덴 왕립오페라 및 중세 스톡홀름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NK 백화점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스톡홀름 왕궁도 있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고, 방음도 잘되고, 무엇보다 조식이 최고입니다! 매일 아침을 잘먹어서 여행도 든든했어요. 김치에 밥도 있어서 한국인으로써 너무 좋았습니다. 다음에 스톡홀름 올 일이 있다면 또 가려고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혼스가탄
Hotel Hornsgatan
스톡홀름(센트럴 스톡홀름)에 위치한 호텔 혼스가탄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스톡홀름 왕궁에, 6분이면 바사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ABBA 박물관까지는 4.1km 떨어져 있으며, 4.2km 거리에는 스칸센 민속원도 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조식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좋았습니다. 식사시간 이외에도 음료, 과일을 자유롭게 먹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좋았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노르딕 라이트 호텔
Nordic Light Hotel
스톡홀름 중심에 자리한 노르딕 라이트 호텔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6분이면 드로트닝가탄, 10분이면 스톡홀름 시청(Stockholms stadshus)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스웨덴 왕립오페라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4km 거리에는 스투레플란도 있습니다.
“Arlanda Express가 시내 중심가에 내려주는 플랫폼 바로 옆에 있습니다. 조금 비싸지만 다른 불만은 없습니다. 넓은 방, 깨끗함, 훌륭한 직원 등”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라이벌
Hotel Rival
스톡홀름(센트럴 스톡홀름)에 위치한 호텔 라이벌에 머무실 경우 차로 4분이면 스톡홀름 왕궁에, 6분이면 바사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그로나 룬드까지는 4.1km 떨어져 있으며, 7.7km 거리에는 아비치 아레나도 있습니다.
“Excellent ”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소데르
Hotel Söder
호텔 소데르의 경우 스톡홀름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괴타 레요, 6분 거리에는 소드라 극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웨덴 사진 박물관까지는 2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스톡홀름 왕궁도 있습니다.
“좋은 작은 장소, 깨끗하고 친절합니다. 사람이 없는 밤 시간에 코드로 체크인하면 잘 작동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Radisson Blu Waterfront Hotel
Radisson Blu Waterfront Hotel
스톡홀름 중심에 자리한 레디슨 블루 워터프론트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오덴플란 광장 및 스톡홀름 왕궁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그로나 룬드까지는 4.3km 떨어져 있으며, 9.9km 거리에는 아비치 아레나도 있습니다.
“우리는 이 호텔이 매우 아늑하고 훌륭하다고 생각했고 슬리퍼도 추가로 제공되었습니다. 이번 여행에서 묵었던 6개의 호텔 중 유일한 호텔이었습니다. 리셉션 직원은 정중했고 크리스마스 시즌이라 환영 간식과 음료가 무료로 제공되었습니다. 호텔은 중앙 기차역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스톡홀름을 방문하신다면 이 호텔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다운타운 캠퍼 바이 스칸딕
Downtown Camper by Scandic
스톡홀름 중심에 자리한 다운타운 캠퍼 바이 스칸딕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스톡홀름 왕궁 및 바사 박물관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스파 호텔에서 그로나 룬드까지는 2.9km 떨어져 있으며, 10.9km 거리에는 아비치 아레나도 있습니다.
“객실의 넓이는 편안한 휴식처를 제공했지만, 우리의 숙박 시설이 1층에 있어서 원하는 도시 전망을 볼 수 없어서 유감스러웠습니다. 이 사소한 단점에도 불구하고, 객실은 편안함과 평온함을 발산했습니다. 다른 측면에서, 욕실에는 약간의 문제가 있었는데, 희미한 습기 냄새가 났고, 이는 전반적인 경험에 약간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객실의 위치와 화장실의 사소한 불편함에도 불구하고, 넓은 공간과 전반적인 분위기 덕분에 즐거운 숙박을 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