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펜션
대부도 트래블지 펜션
서울에서 40분 거리의 가장 가까운 서해 바다 앞에 있는 펜션입니다 푸른 바다와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여유를 만끽하고 힐링할 수 있습니다
“숙소 들어가자마자 굉장히 큰 창문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다보가 굉장히 잘 보였고 그리고 생각보다 서향 창 쪽 창문은 별로 없어서 햇빛도 엄청나게 많진 않았고요. 쳐다보기 좋았습니다. 그리고 식기 세척기 그 건조기가 있어가지고 굉장히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근데 남방이 중앙남방이었던 것 같은데 밤늦게 일어나다 보면 진짜 쪄 죽을 뻔했습니다. 제 친구들이 진짜 따뜻하게 자는 편인데, 너무 더워가지고 창문 활짝 열고 잤습니다 그래야만 버틸 수 있었고 하지만 그것 빼고는 다 괜찮았습니다. 온도 조절만 조금 신경 쓰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 펜션
대부도 반딧불 펜션 캠핑
탁 트인 대부도에 깨끗한 시설과 최고의 서비스가 준비된 펜션입니다 야외수영장, 숯불 바비큐, 조식, 주차장, 와이파이 등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원이 많아서 그냥 잠만 잘 수 아무대나 다 좋아! 하고 고른 곳인데 공간도 정말 넓고 화장실에 샤워기도 두 개라 정말 좋았어요. 8명이서 거실에 큰 테이블 놓고 둘러 앉아도 공간이 충분히 남았고 침구도 많아서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사장님이 계속 챙겨주시고 저희구 편하게 있을 수 있도록 계속 도와주셔서 2박 동안 정말 좋은 추억 만들 수 있었어요ㅠㅠ!! 목소리가 너무 크지 않은 이상 충분히 방음 된다고 생각해요! 다음에 이 근처 올 일 있으면 또 오려구요!! ((밤에 조명 들어오면 정말 예뻐요!!”
- 펜션
대부도펜션 소풍가는길펜션
대부도 바다 인근에 위치해 있고, 스파를 즐길 수 있는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201호 묵었는데, 전반적으로 잘 쉬다 왔습니다. 바닥 전기보일러 켜니 정말 따뜻하게 지졌네요. 화장실은 좀 춥습니다. 문도 잘 안잠겨요. 그래도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해 주셔서 좋았습니다.”
- 펜션
대부도 노을이아름다운펜션
전객실 복층형 구조, 단체동과 가족룸 및 커플룸 완비된 전망 좋은 펜션입니다
“시설은 그닥 좋지는 않지만 청결하고 넓어서 좋았어요~ 복층이라 더더 좋았고 1층에 거실과 방 그리고 화장실이 있고 복층에도 방이 두칸에 작은 화장실이 있어 좋았어요~ 같이 온 친구들도 마음에 들어했어요~~ㅎ 옛날 생각하며 추억의 노래도 듣고 불러보며 좋은 추억 많이 쌓았답니다~ ^^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잘 놀고 갑니다~~♡”
- 펜션
대부도바닷가우리집
바다 전망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갯벌체험과 해수욕이 가능합니다
“대부도 방아머리해변에서 가까운 숙소! 바닷가 바로 앞에 위치한 가성비 좋은 펜션이예요~ 주차장이 아주 넓어서 주차하기 좋구요. 1층에 정수기와 전자렌지가 있더라구요. 1층 테라스에서 계단을 통해 내려가면 바닷가 5초 컷! 205호는 천장부터 벽면까지 다 나무로 되어있었어요~ 통유리창으로 바다 전면이 보이는 뷰에 침대, TV, 에어컨, 선풍기, 냉장고가 있어요~ 조금 오래되긴 했지만 화장실도 깔끔하고 뜨거운 물도 잘 나왔어요. 펜션에서 빠질 수 없는 바베큐는 2만원이고 사장님께 말씀드리면 준비해 주세요~ 사장님께서 정말 친절하시고 신경 많이 써 주셔서 친구들과 대부도 여행 계획 있다면 다시 방문하려구요~!”
- 펜션
안산 큐피트윈스
유니크한 건물 구조와 아름다운 바다가 펼쳐진 매력적인 펜션을 소개합니다 넓고 편안한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바베큐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생긴지 얼마 안되기도 했고 너무 깨끗하고 인테리어도 이쁘고 같이 오신분들이 모두 좋다고 하셔서 준비한 저로선 뿌듯했답니다. ㅎㅎ 바베큐장이 내부에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2층에 침대방 두개와 온돔 1개가 조금 작은듯 하지만 침대는 부부가 온돌은 3명까지는 충분했어요. 3층도 넓고 매트가 깔려있어서 열이 많은신분들께 난방 안키고 추천합니다.^^~ 바닷가도 바로 앞에 있고 근처에 친절한 사장님께서 알려주신 낙조전망대까지 담날 아침에 다녀왔는데 산으로 그리 힘들지 않게 산책길을 걷다보면 끝에 잘 왔구나 ~ 멋진풍경까지 ~ 가시면 후회는 없으실듯 추천요...”
- 펜션
대부도노을펜션
펜션이 대부도 바다의 앞에 위치하고 있어 오션뷰를 즐길 수 있습니다
“건물은 오래되었지만 안은 깨끗해요. 보일러 쫌만 올려도 뜨끈뜨끈 해서 밤에 도로 끄고 잤어요. 청소 깨끗이 해주시네요. 펜션 사장님 아주 친절하시고 서비스도 해주셨어요. 바다 보이는 방이 너무 마음에 들어서 하루 더 연장했어요. 바베큐장 1층에 따로 있고, 테이블마다 공간 여유도 있어서 편하게 먹었어요. 근처 식자제 마트에서 2만원짜리 조개구이로 남편이랑 맛나게 먹고, 삼겹살보단 목살이 더 잘 구워지네요. 연탄이랑 숯.섞어서 주시네요. 바베큐장 바로 앞이 바다라.분위기짱. 낙조.보면서 소주 한잔 좋았습니다.”
- 펜션
대부도 블루이펜션
썰물때는 온가족이 해변에서 조개잡이와 낙지를 잡는 갯벌체험을,밀물때는 배낚시와 고기잡이를 즐길수 있는 펜션입니다 오션뷰, 실내 방갈로, 세미나실 완비되어 있습니다
“급 여행갔는데 바로앞에 바다있고 귀여운 고양이도있고 주인아저씨분 불 잘살펴주십니다. 시설은 좀 노후화됐지만 청소는 깔끔한편이고 근처에 밥집, 카페도 있어 다음날 이용하기 편했어요!!! 일단 저녁에 바베큐할때 조명들어오면 환상입니다 ㅋㅋㅋㅋㅋ 아 저희는 돈 추가하고 오션뷰로 방바꿨습니당 ㅎㅎ 대부도 근처에 오실분은 추천드려요! 고양이들 있어서 전 더 좋았어요 ㅋㅋㅋㅋ 그리고 저녁에 사진도 잘나오는편이고 저희가 간날은 일-월이라 사람이 전체적으로 없어 한적하게 놀다갔어요 앞에 바다있어서 어린아이들도 좋아할거같아요”
- 펜션
대부도 푸른섬펜션
전 객실에서 바다전망이 가능합니다
“바베큐할 수 있고 바다랑 가까워서 좋았어요”
- 펜션
대부도 화이트아일랜드펜션
테라스 바베큐와 수영장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시설 완전 괜찮앗고 사장님도 친절 하셧어용 ㅎㅎ 예약한 방이 쾌적하고 냄새도 안나게 관리가 잘되어 잇더라구요~ 화장실마저 청결함이 좋앗고 담에도 대부도로 가족여행 가게되면 여기 재방문 해야 겟네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