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풀빌라
- 펜션
화성 더오션풀빌라
개별수영장과 스파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루프탑 인피니티풀에서 바다를 보며 수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사장님 친절하세요 ! 창문이 많아 공간이 트여 보여서 좋아요 스파도 작동 잘 돼서 좋습니당 인테리어도 세련됐고 화장실 깨끗해요 ! 다만 창문만 잘 닦아 주시면 좋겠습니다!ㅠ먼지가 있더라구용 그리고 바베큐할 때 중간쯤에 비빔면해가지고 내려가서 고기랑 같이 드시면 존맛입니당~~ 진짜 진짜 맛있어요 ㅎㅎ”
- 펜션
화성 예나펜션
제부도해수욕장 14분 거리에 위치한 독채 펜션입니다
“3가족이 놀러 다녀왔는데 숙소가 깨끗하고 바베큐 시설도 아주 좋았습니다 ㅎ 다음에 또 가고 싶어요~”
- 펜션
제부도 글로리아 오션뷰 펜션
“친구들과 연휴동안 정말 잘 보내고 왔어요ㅎㅎ 사진은 숙소 뒤 산책로에서 찍었습니다 바다뷰도 이쁘고 해 지는 모습도 너무 좋았구요 특히 바베큐장이 실내에 있어서 겨울에도 바베큐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다음에도 또 이용할 생각이에요 사장님도 너무 잘 챙겨주셔서 더 좋은 시간 보냈던 것 같아요”
- 펜션
화성 궁평펜션&리조트
스파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궁평리해수욕장과 도보 2분 거리에 있습니다
“좋게 놀다 왔습니다. 다음날 비가와서ㅜㅜ 제대로 구경못해서 아쉬움이 있어요. 펜션에서 오른쪽? 으로가면 궁평해수욕장이있고 왼쪽에는 궁평항이 있어요. 궁평항까지는 1km정도? 풍경 느끼며 걸어가시면 됩니다. 105호는 4인부터 묶을수 있는 방입니다. 의외로 방이 커서 놀기 좋았어요. 장점은 방이넓어서 놀기 좋고, 바닷가 앞이라 저녁, 오전 해뜨고,지고를 다 볼수있다는점! 냉장고가 크고 성능이 빵빵하다는점! 그리고 큰 냄비도 있고, 휴대용버너가 있어서 찌시거나,샤브샤브등 해드실수 있을거 같아요. 냄비1, 후라이팬2, 양은냄비1. 우선 본 집기들.. 조개나 게도 입벌릴수있게 도와주는 작은 칼도 있어요. 바닷가 주변이라 주인님 배려가 한껏보이네요.^^ 단점은 음~ 냉장고가 밖게있어서 모기랑 같이 왔다갔다해야해요.ㅋ 그리고 화장실은 처음 하수구냄새가 조금 나지만, 막아주는 딱지?가 있어서 덮어놓으면됩니다. 그리고는 없는거 같네요.^^”
- 펜션
화성 솔향기펜션
솔향기 펜션이 여행의 완벽한 시작과 끝을 책임지겠습니다 이곳에 방문하시는 모든 분들의 특별한 추억을 위해 아늑한 감성으로 공간을 채웠습니다
“편하게 잘 놀다 가요~궁평항도 펜션에서 엄청 가깝고 비가와서 낚시는 못했지만 ㅜㅜ 다음날 수산회센터 구경도 하고 궁평항 구경하고 좋았어요”
- 펜션
화성 바다래펜션
휴식과 즐거움이 함께하고 행복한 추억을 만드는 펜션 바다래 입니다
“시설이 좀 노후한 느낌이 있는데 사장님은 친절하셨어요”
- 펜션
화성 나인펜션 (Nine Pension)
삼면에 바다를 두르고, 개인 정원에서 바다 풍경을 한가로이 즐길 수 있는 나인펜션 입니다 나인펜션은 단일 객실로 한 분, 한 가족만을 모시기에 자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위치는 많이 안쪽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찾기 어려움 바다가 멀리서 보임 1층만 사용하는 거라 방이 하나라고 보면 되고 골방 하나 있는데 좀 작아서 여러명이 사용하는 건 좀 어려움이 있음 밖에 잔디 마당도 생각보다 작았음 수건 이불이 많아 좋았음”
- 펜션
화성 바다노을이 예쁜펜션
인근에 궁평해수욕장, 궁평 유원지, 경기도에서 가장 큰 수산물 회 직판장이 있어 회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눈과 입을 즐겁게 할 수 있어 안성맞춤인 곳, 바다 노을이 예쁜 펜션입니다
“사장님께서 끝까지 신경써주시고 정말 감사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 후기보고 걱정 많이 했었어서 후회할뻔도 했으나 계속 끝까지 신경써주셔서 싹 사라졌네요. 다음에 화성 궁평항 놀러갈때도 잊지 않고 찾아갈 예정입니다. 좋은 추억 쌓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가격대비 시설면에서 아쉬운 부분도 있었습니다만 다 잊혀질정도의 서비스와 만족스러운 여행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 펜션
화성 윤돌펜션
일출과 일몰을 볼 수 있는 힐링펜션입니다 전객실 오션뷰 펜션입니다
“여행 다녀온후 이렇게 기분나쁜건 처음이에요 입실시간보다 조긍더 일찍도착했는데 3시부터 입실이라고 철저히 지켜야하는것처럼 하시더니 퇴실때는 11시가 되기도 전에 오셔서 청소를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커피포트는 정말 너무 비유상해서 사용할수 없는상태이고요 사용해보려고 닦았는데 하얀 부유물질들이 나와서 사용을 포기햤어요 도마도 까맣게 곰팡이가 생겨서 사용할수 없습니다 가시는분들은 사용할만한 집기류가 없으니 챙겨가시는걸 추천합니다 야외cctv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비추고 있어 감시당하는 기분이었슷니다 마당쪽이나 차량이 드나드는곳에 cctv가 있는건 이해하지만 바베큐장에 정면으로 비추니 감시당하는 기분이 들어 불편했습니다 예전에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예약했던건데 주인이 바꿘건지 이번엔 정말 실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