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펜션
평창 마메별펜션
수영장이 있습니다 픽업 가능합니다
“휘닉스파크 때문에 펜션 알아보다가 방문했습니다! 사장님,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시고 숙소도 너무너무 대만족 했습니다. 침대도 편하고 2층에 잘 수 있는 공간 따로 있어서 좋았어요! 추운 겨울날, 숙소 안은 전혀 안 춥고 오히려 더웠습니다!! 고양이들도 많고 게스트들이 놀 수 있는 쉼터(?)같은 공간도 별도로 있어서 좋았어요! 바베큐까지 신청해서 먹었구, 무엇보다 밤하늘에 별도 잘 보여서 더더 좋았습니다! 의자에 앉는 테이블과 좌식용 테이블까지 있어서 친구들이랑 모여서 수다 떨기 딱 좋았어요:) 200퍼센트 대만족...♡”
- 펜션
평창 비밀의화원 펜션
“비밀의화원은 정말 좋은 숙소입니다 매주 트레킹여행을 다니는편이라 다양한 숙소를 이용해보는데 이곳 비밀의화원 펜션은 그중 고민않고 이용하는 숙소입니다 합리적인 가격과 무엇보다 펜션을 관리하시는 사장님부부 두분이 얼마나 깔끔하게 잘 하시는지 몇년째 이용중인데 늘 한결같이 침구며 수건 주방집기 욕실용품 어느것 하나 소홀하신게 없습니다 주변은 그냥 자연그대로 온전히 휴식하기에 최고입니다 저녁노을 밤하늘에 별 그리고 주변 꽃 아침에 새소리 아무것도 않고 자작나무 흔들리는소리를 듣다보면 저절로 힐링이 되는 제겐 그런 장소입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은 없으니 미리 드실껀 챙겨가시는게 좋고 차로 5분만 내려가면 편의점과 식당이 있습니다 객실 수압이나 배수는 매우 좋습니다 혹 불편하신부분은 사장님이 함께 펜션에 거주하시니 바로바로 해결해주십니다 단체는 받지않으셔서 조용하고 방음도 개인적으론 방해가 되지않았습니다 단 욕실이용시 수압소리가 좀 있는데 크게 문제가 되진않고 온수가 객실모두 사용하는 저녁시간때 조금 들 뜨거울때가 있는데 이부분도 죄금 기다리면 또 금방 따뜻한 온수가 나오더라구요 불편할 정도는 아니니 참고정도이고 티비도 작지만 유투브도 되고 저녁땐 따뜻하게 난방도 잘 해주셔요 평창은 아직 많이 춥더라구요^^ 욕실용품 다 준비되어있고 깔끔하게 정비되어있으니 편안하게 힐링이 필요하신분들께 강추드립니다 ~~”
- 펜션
평창 눈꽃새펜션
휘닉스파크와흥정계곡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차량으로 각각 5분거리에 있습니다 겨울에는 데크에 바람막이를 설치해 바베큐 하기좋은 가족 펜션 입니다 전자파가 없는 기름보일러이며 방이 따뜻합니다
“안녕하세요 사장님! 토요일에 바베니 숙박했던 3인가족입니다. 1박2일 간 너무 편하고 안락하게 머물다갑니다 ^^ 1. 청결. 두 돌 아기와 같이 방문했습니다. 아무것도 신경쓰이는게 없었습니다. (애 키우시는분들은 무슨 의미인지 다 아실듯!) 저희 집보다 깨끗합니다 ㅎㅎ 침구류도 수건도 다~ 너무 좋았어요! 2. 시설 개별 바베큐가 가능해서 좋았어요! 춥지도 않고 편히 식사했습니다. 물론 고기굽는 사람은 열일해야죠 ㅎ 3. 친절한 응대 전날? 전전날? 미리 문자로 잘 안내해주셨고, 입실할 때 진짜 맛난 호박죽 아이 먹이라고 냄비 하나를 통째로 주셨네요...ㅎㅎ 그 뒤로 아삭이고추, 마늘쫑, 명이나물까지... 으째야할까요 사장님을...ㅎ 너무너무 감사했습니다 ^^ 4. 총평 마을 전체가 조용,안락,평온했고요. 가족단위로 오시는것을 강추합니다! 물론 재방문 의사는 200%입니다! 평창 : 눈꽃새 공식처럼 외워놓겠습니다 ^^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펜션
평창 화이트캐빈펜션
한국관광공사 품질인증 업체 휘닉스 평창 스키장 1분 거리 펜션입니다 전 객실 스키장 슬로프 조망이 가능하고 다양한 주변 명소와 가깝습니다
“너무좋았어요 먼가 사람사는 집 느낌? 자취방느낌? 급하게 잡아뒀던 곳이라 솔직히 좀 걱정하기두 했는데 숙소치고 굉장히 편하고 뭔가 자취방이나 할머니댁처럼 느껴져서 너무 좋았어요!!!! 청결도도 이 방은 관리하고있는 방이구나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시설이 솔직히 신식은 아니지만 오히려 그래서 더욱 괜찮은 느낌? 위치는 평창역이나 장평버스터미널하고는 멀어서 택시타면 돈이 좀 나와요 그렇지만 겨울에 스키나 보드타러 장기숙박 알아보시는 분들은 여기 완전 추천합니다”
- 펜션
평창 언더힐펜션
흥정계곡, 휘닉스파크, 이효석생가/문학관이 5분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하루만 묵은게 너~~무 아쉬울 정도로 최고로 만족한 숙소였습니다~~ 사장님이 친절하시단 후기를 보고 선택했는데 정말 친절하셔서 입실할 때부터 퇴실하는 순간까지 기분이 넘 좋았어요 ㅎㅎ 미리 몇시 입실하는지도 물어봐주셔서 입실할 때 따뜻한 방에 바로 들어갈 수 있었고 방이랑 침구, 수건, 식기, 냉장고 등등 정말 깔끔하고 깨끗했습니다! 특히 수건과 침구에서 좋은 향기가 나서 감동이었습니다ㅠㅠ!! 그래서인지 잠도 정말 잘 잤구요 ㅎㅎ 숙소 난방도 잘돼서 따뜻하고 바베큐도 실내 바베큐장이 있어서 따뜻한 곳에서 고기 구워 맛있게 먹었어요! 아침에 커피도 손수 가져다 주시고 정말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만족했어요 ㅎㅎ 숙소 주변 공기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 평창여행 갈 때도 무조건 여기로 다시 방문 하려구요~~ 번창하세요 사장님~~^^”
- 펜션
평창 수피아펜션
수피아펜션은 호텔식 침구류를 제공하며 해발 700m 고지의 쾌적한 자연환경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펜션 앞 계곡의 물소리를 들으며 객실별 개별바베큐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 깨끗하고 주인내외분들 친절합니다.인동초차와 사과도 깍아서 주시구요.”
- 펜션
평창 시냇물펜션
깨끗하고 모던한 자연과 문화가 만나 조합하여 어우러진 공간입니다 손님의 눈높이에 맞는 설계로 불편함이 없이 자연과 함께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습니다 계곡의 시원한 물소리를 들으며 이용할 수 있는 실내바베큐장과 실내에서 담소 나누며 차를 마실 수 있는 휴게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우선 저희는 5월 연휴가 시작되기 2일 전 예약을 했습니다 다른 숙소들도 방이 없고 하다 운 좋게 예약을 하게되었는데요 생각보다 적은 리뷰 수 조금 걱정하며 체크인 하게되었어요! ⭐️ 그러나 걱정과는 별개로 룸 컨디션이 너무 좋았어요 이불과 베개에서는 향긋한 향이났고 수건에서는 갓 삶은 듯한 깨끗한 향이 났습니다! 내부에 배치되어있던 식기류나 냉장고 드라이기 모두 너무 깨끗했어요 ⭐️⭐️ 그리고 저희는 바베큐 요청을 드렸는데 날씨가 조금 쌀쌀해 실내 바베큐장에 난로를 준비해주신 덕분에 따뜻하게 이용했습니다! (원래는 야외에서도 이용 가능하다하셨습니다) 저희가 설거지하고 할 필요없이 바베큐장 내부에 일회용 수저 그릇 젓가락 종이컵이 다 마련되어있어서 분리수거만 뚝딱 잘하면 정돈하기도 편했습니다 ⭐️⭐️⭐️ 그리고 옆에 시냇물 계곡이 졸졸 흐르는 위치에 테이블이 있는데 저희는 낭만을 즐기고자 사장님께 여쭤보고 라면도 하나 끓여먹었습니다 조금 춥긴했지만 너무 기억에 남아요 ⭐️⭐️⭐️⭐️ 마지막으로 귀여운 고양이 3호와 4호가 있었는데 저희가 펜션에서 시간을 보내는 내내 함께한 기분이 들어서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 추가로 예약하실 분들께 알려드리자면 샴푸, 바디워시, 치약은 구비되있으나 칫솔이 없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또한 걸어서 10분, 차로 2분거리에 큰 CU 편의점이 있습니다! +++ 뭔가 저희만 알고싶었던 숙소지만.. 너무 만족스러웠기에 요로코롬 남겨봅니다 ! 잘 놀다갑니당 !”
- 펜션
평창 솜다리펜션
천연 무공해 핀란드산 홍송원목 통나무펜션입니다 전 객실 복층독채이고 스파시설이 있습니다
“조용해서 가족들과 함께 놀러가면 좋아요”
- 펜션
평창 힐링하시개 펜션
730고지의 맑은 공기와 아름다운 경치로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여행의 꽃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고, 반려견과 함께 넓은 운동장에서 마음껏 뛰어놀 수 있습니다
“어린이날 연휴 겸 반려견과 함께 당일에 예약하고 출발 했었는데요. 친절하시고 지내기에 큰 불편은 없었습니다. 산속이라 곤충이나 벌레를 좀 볼 수도 있습니다. 편의점은 곳곳에 있으나 마트가 거리가 좀 있어 미리 장을 보시거나 하는 것이 좋습니다. 한우먹고 오느라 바베큐는 안했지만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시고 챙겨주려는 마음이 느껴져 친척집에 놀러온 기분으로 쉬다왔습니다. 강아지 용품이 비치되어 있어 크게 챙겨가지 않아도 되니 편했습니다. 아침 산책도 잘하고 쉴 수 있는 반려견이 좋아하는 펜션입니다ㅎㅎ”
- 펜션
평창 돔펜션
산과 계곡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조금 낡았지만 깨끗하고 따뜻하고 온수도 잘 나오고 친절하셨습니다. 다만 숙소 위치가 한참 들어가야 해서 한번 들어가면 나오기 쉽진 읺을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