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펜션
속초 스테이션호스텔 펜션
24년 준공된 따끈한 신축 건물로 속초 터미널과 도보 5분 거리에 있는 펜션입니다 속초에서 가장 핫한 곳인 중앙시장과 도보 5분 거리로 산책 겸 볼거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조식으로 1층 시나본 매장의 '클래식미니본 & 아메리카노'를 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전 객실 에스원 경비시스템으로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 숙소 7번째 이용중... 장점 리얼리뷰 * 정말정말 청결합니다.. * 침구류 대박 입니다. 구스인지 누우면 바로 포근해서 잠들어요. 이블이며 베게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침대방하고 거실 나눠 있어서 저는 나름대로 좋아요. 숙면 취하기 조용하고 좋습니다. *여름 가을 겨울 이용해 보면 냉난방 풀가동 너무 좋아요. *공기 청전기 등등 환품이 잘되어 굉장히 쾌적합니다. *가격대비 굉장히 만족스럽고 퇴실할때 시나몬 커피 맛있어요. *마지막으로 위치도 좋아요 (오징어 난전 한잔 뒷쪽 이자까야 한잔 주변 식당 찾다 최가네 식당 로컬 가성비 맛집!!) 단점... 없어요... 주차장 20M 쏘 굿~~~!! ***시나몬 , 아메리카노 조식 *** 감사합니다.”
- 풀빌라
- 펜션
속초 지세다 풀빌라
풀 와이드 오션뷰와 미디어 아트를 감상하시면서 힐링 할 수 있는 25년 신축 펜션입니다. 더불어 사랑하는 반려동물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펜션입니다. 25년 올리뉴얼된 신축 펜션입니다.
“나만 알고 싶은 곳.^^ 동명항, 속초중앙시장 차로 5~10분 거리에, 1층 편의점에, 바로 옆 포차 거리에, 오션뷰에, 시설과 화장실 깨끗하고, 애견 동반 가능까지~ 안 좋을 이유가 단 하나도 없네요. 건물 옆 주차 공간까지 완벽. 그리고 오션뷰 카페들이 근처에 쭈욱~ 있어서 카페 검색없이도 골라 갈 수 있으니 정말 좋네요. 숙소 골라 다니는 것도 재미있는데, 속초 숙소는 여기로 정착해도 되겠어요. 애견 드라이룸, 애견 샴푸, 돌돌이까지 구비에 애견 어메니티 선물까지!!! 감사합니다~^^”
- 펜션
속초 더샵 스파 펜션
“지난 주말, 가족과 함께 속초 더샵 스파펜션을 방문했는데 정말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왔습니다! 속초해수욕장 근처에 위치한 이 펜션은 전 객실이 오션뷰로 설계되어 있어 방 안 어디서나 동해바다의 푸른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에 커튼을 열고 맞이한 일출은 정말 감동적이었고, 테라스에 앉아 바닷바람을 느끼며 커피를 마시는 시간은 완벽한 힐링 그 자체였습니다.객실은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었고, 특히 제트스파가 큰 장점이었어요. 스파를 이용하며 창밖으로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니 마치 고급 리조트에 온 듯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침구류도 호텔식으로 뽀송뽀송해서 잠자리가 매우 편안했어요. 주방에는 전자레인지, 인덕션, 커피포트 등 필요한 물품이 잘 갖춰져 있어 간단한 요리를 하기에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 펜션
속초 더뷰 오션뷰 펜션
바다가 보이는 객실에서 소중한 추억을 남길 수 있고 여행의 꽃 바비큐 파티를 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확 트인 경관이 펼쳐져 있어 그 공간만큼 마음속에도 여유와 행복을 담고 갈 수 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사장님의 친절함에 놀라고 숙소로 들어가서는 뷰에 정말 넘넘 놀랐어요 테라스 바로앞에 바다가 쫘악~~눈이 시원해지고 머리도 시원해지고 근심걱정이 쏴악~ 정말 오기 잘했구나 힐링이 지데로 였어요.. 속초에 많이 왔었지만 이런곳이 있다니..주차도 넘 편하고 차로 1~2분거리에 마트도있고 숙소도 깨끗하고 침대도 넘 편하고 물수압도 쎄고 개별바베큐에 잘 쉬고 왔어요 방음도 굉장히 잘 되어있어서 편안하게 잘 잤어요~~ 몇일 더있고 싶다고 생각이드는 숙소는 첨인거 같아요~~정말정말 강추합니다^^”
- 풀빌라
- 펜션
고성 벨로시&메이플 키즈 풀빌라 BY 비클래시
깔끔하고 모던한, 넓은 복층형 구조의 객실을 갖춘 펜션입니다 객실 2층에 준비된 아이들을 위한 놀이터, 사계절 프라이빗 풀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방이 다른 곳보다 넓어서 좋아요. 전자렌지, 밥솥도 있네요. 여행 일정 때문에 밤늦게 도착하고 아침에 출발이라 수영장 이용 못해서 아쉬웠어요. 아이들 아침 퇴실 전 신나게 물놀이 하는 모습이 즐거워보였어요. 아이용 튜브와 구명조끼도 있어서 따로 구비하지 않아도 되는 곳이에요. 1인용 침구 주는 곳이 많은데, 여기는 이불과 요를 2인용으로 주셔서 편하게 바닥에서 아이와 잘 잤어요. 마당에 아이들 타는 자동차도 많아요. 사장님 친절하시고 좋아요^^ 주말 가성비 좋은 곳 같아요”
- 펜션
속초 펜션별
일부 객실 내에서 스파가 가능하며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펜션입니다 깔끔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인테리어를 통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우선 펜션에 갈 때 프라이빗하게 바베큐 할 수 있는 공간을 선호하는 저로써는 너무 좋은 선택지였습니다. 두 번째 방문이었는데도 너무 만족했고 다음에 또 이용하려고 합니다. 쌍둥이자리는 방 안에 별도의 공간이 있어서 거기서 바베큐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청소는 진짜 먼지 없을 정도로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쇼파, 테이블 등 이용하기 편하게 잘 구성되어 있습니다. 욕실도 깔끔하니 좋고 엘리베이터가 있어서 편합니다. 해수욕장까지는 도보로 3분이면 이동 가능하고 주변에 편의점 등도 가까워서 정말 좋습니다.”
- 펜션
속초 더테라스펜션
속초의 아름다운 바다와 함께하는 더테라스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여유로운 휴식을 즐기실 수 있는 공간을 소개합니다.
“속초 더테라스~ 바다가 보이는 숙소를 찾다 선택 후기들이 좋아 혹시나 했는데 문여니 사진처럼 바다가 보이는 통창으로 시원한 뷰로 눈이 맑아지네요 장점 먼저 나열 하자면 1. 시원한 통창 시뷰 2. 아주 넓은 객실, 싱글과 트윈베드 두개로 가족 투숙하기 좋음, 애기 있으면 신나서 뛰어놀지도 ㅎ 3. 시뷰를 보며 할수있는 스파 4. 천창 시스템 에어컨이 두개로 여름에도 무지 시원할듯 5. 1층에 이모횟집과 cu등이 있어 편의시설 편리함 단점 1. 1층 입구 자동문이 열고 들어가면 횟집 주방인지 약간의 비린내와 자동문소음(귀신나올거같음;;) 2. 503호 객실문이 꽉닫지 않으면 잘안닫힘 3. 스파 샤워기와 수도꼭지 물 전환시 여자가 하기 힘들정도로 뻑뻑함 단점이 크지않아 재방문의사 있으며 속초시장 및 주변 편의시설 좋으며 더불어 시뷰까지 가지고 있어 좋아요”
- 펜션
- NEW
속초 모드니에펜션
개별 테라스에서 시원한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101호 전용 바비큐장과 옥상 바비큐 공간에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큰 기대 없이 갔는데, 시설과 침구류가 너무 깨끗했습니다. 사장님께서도 친절하시고, 관리를 너무 잘 하시는거 같습니다. 다음에 또 이용하겠습니다.”
- 펜션
속초 일도노스테이
바다, 모래사장, 소나무 숲을 한눈에 볼 수 있는 2024년 가을에 완공된 신축 펜션입니다 객실 내에서 자쿠지와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고, 루프탑에서 아름다운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위치도 속초 해수욕장에서 가까워서 접근성 너무 좋고 무인으로 체크인해서 너무 편리하더라고요 건물 1층에는 빵집, 2층에는 칵테일바 인근에는 맛집, 편의점 등등 없는게 없어서 진짜 편리합니다. 방은 진짜 말할것도 없이 편안하고 침대도 엄청 좋았어요 푹신푹신한 편이고 방도 따뜻해서 너무 좋더라고요..!! 솔직히 방음이 좋은편은 아닌거같아요 엘리베이터에서 떠드는 소리가 다들리더라고요ㅠ 대신 뷰가 진짜 너무 ..좋더라고요.... 속초오면 앞으로 여기만 올거같아요 그리고 화장실이 진짜 제 방보다 깨끗해요.... 어떻게 관리하시는지 모르겠지만 모든게 깨끗하고 뷰가 진짜 최고인방 위치도 최고 가격도 완전 합리적입니다!!”
- 펜션
속초 버드아일랜드 펜션
“속초 버드아일랜드 펜션 처음 방문했습니다. 오션뷰에 이정도 시설 엄청 가성비가 좋다고 느껴 예약하고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숙소에 도착했을때 예쁜 뷰와 깨끗한 방 청소상태에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화장실도 깨끗하고 걸어서 속초 해수욕장까지 5분정도 걸립니다. 속초고속버스터미널도 가깝고 이마트와 다이소는 도보로 10분정도 걸려서 접근성이 좋습니다. 시장도 택시타고 10분 좀 안걸리고 딱 중간의 위치란 생각이 들었습니다. 바베큐도 주인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불을 피워주셔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한가지 기분이 안좋았던 점이 있습니다. 2일 연박이였는데 첫째날 수건 4개주시고 다음날 3개를 주셨습니다. 바다에서 수영도 하고오고 하다보니 샤워를 좀 더 하게되어 혹시 수건 몇장만 주실 수 있냐고 주인 아주머니께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보내고 몇시간 기다리다가 혹시 못보셨을까봐 다시 한번 메세지를 보냈습니다. 하지만 이후에도 답변이 없으셨습니다. 제가 주실 수 있냐고 여쭤봤지 무작정 달라고 한 것도 아닌데 왜 메세지를 무시하시고 답변을 안하시는지 모르겠습니다. 펜션업도 서비스업이라고 생각하는데 왜 손님의 요청에 답도 안하시고 그러시는지 어이가 없습니다. 못주면 못준다고 말이라도 해주시지 그러세요. 다른부분 모두 만족했는데 참 하나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