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Lanson Place Bukit Ceylon
Lanson Place Bukit Ceylon
쿠알라룸푸르 중심에 자리한 랜슨 플레이스 부킷 실론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 및 잘란 알로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리조트에서 페탈링 거리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2km 거리에는 쿠알라룸푸르 타워도 있습니다.
“친구들과 주말 여행을 위해 이곳에 왔고, 이곳은 우리 6명이 모두 머물 수 있을 만큼 넓은 공간입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Verdant Hill Hotel Kuala Lumpur
Verdant Hill Hotel Kuala Lumpur
쿠알라룸푸르(골든 트라이앵글)에 위치한 버든트 힐 호텔 쿠알라룸푸르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 및 버자야 타임스퀘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잘란 알로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쿠알라룸푸르 타워도 있습니다.
“커넥팅 룸으로 받았는데 옆방 말하는 소리 그대로 들림. 커넥팅룸은 피하시길. 레스토랑에 런치 세트 메뉴 있어서 볶음밥으로 시켰는데 양도 많고 수프랑 음료 포함 24링깃이라 쇼핑몰에서 한끼 먹는 것보다 가성비 좋은 듯.”
- 퀄리티 레벨
베티 루스 엔드웰먼트 하우스
Betty Roux Endwellment House
더 베티 루 앳 부킷 빈탕은/는 최고의 서비스와 편의 시설을 제공하여 투숙객이 최고의 편안함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무료 Wi-Fi 인터넷 연결로 편리하게 사진을 공유하고 이메일에 응답하세요. 차량을 통해 방문하시는 경우, 숙소 내에 위치한 편리한 주차 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장기간 투숙하거나 필요한 경우 숙소 내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중한 의류를 편리하게 산뜻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의 전 구역은 금연 공간입니다.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향상된 숙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더 베티 루 앳 부킷 빈탕의 독특하게 제작된 객실들은 별도의 거실이나 발코니 또는 테라스를 갖춘 다양한 구조를 제공합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가 제공됩니다. 직접 요리를 준비하여 음미하고 싶은 방문객은 숙소 내 제공되는 조리 시설을 좋아하실 것입니다. 본 숙소 투숙 기간 동안 다양한 액티비티와 편의 시설을 마음껏 만끽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아보세요. 투숙 기간 동안 꼭 한번은 숙소 수영장을 이용해 보세요. 휴가 중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다음 방과 욕실을 공유한다는 점만 빼면 방은 괜찮습니다. 이웃이 오전 6시부터 하루에 6번 샤워를 하면 좋지 않습니다....아주 좋은 아파트이지만 당구공은 없습니다. 단지 장식용일 뿐입니다. 실망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홀리데이 헤븐
Holiday Heaven
쿠알라룸푸르(골든 트라이앵글)에 위치한 홀리데이 헤븐의 경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 잘란 알로 및 페탈링 거리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쿠알라룸푸르 타워까지는 1.1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인디 호텔 쿠알라룸푸르
Indie Hotel Kuala Lumpur
쿠알라룸푸르(골든 트라이앵글)에 위치한 인디 호텔 쿠알라룸푸르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페탈링 거리 및 파빌리온 쿠알라룸푸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쿠알라룸푸르 타워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메르데카 광장도 있습니다.
“호텔 방은 너무 좋지만 조금 작습니다. 새해에 체크인할 때 그들은 작은 선물로 우리를 환영합니다. 방은 깨끗하고 인스타그래머블합니다. 단지 주차 비용을 지불하고 제한해야 합니다. 식당, 쇼핑몰 또는 MRT까지 도보 거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