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코콜 헤이츠 빌라
Kokol Heights Villa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코콜 헤이츠 빌라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마리마리 문화 마을 및 키아솜 폭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이마고 쇼핑몰까지는 24.1km 떨어져 있으며, 14.1km 거리에는 이나남 몰도 있습니다.
“도시 전망은 금상첨화입니다. 특히 일몰 쪽이기 때문입니다. 생수는 없지만 주방의 수도꼭지에서 정수 시스템이 나옵니다. 자연과 매우 가깝기 때문에 곤충(벌레, 모기)에 대비하세요. 옆방의 소리가 선명하게 들리므로 가벼운 잠자는 사람(저처럼)은 한밤중에 시끄러운 이웃(우리집처럼)의 소리에 깨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정을 읽으세요. (빌라 규칙에 오후 10시부터 오전 7시까지 무음 시간으로 명시되어 있지만요.) 여기도 전화선 커버리지(저희는 셀콤입니다)가 꽤 나쁩니다. 하지만 우리는 휴식을 취하기 위해 왔고 가젯에서 벗어나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이곳은 통행 가능합니다. 주요 도로 바로 옆에 위치하므로 어린 자녀를 둔 투숙객은 조심하세요. 각 객실에는 넓고 잘 갖춰진 주방이 있으며 밖에서 바비큐를 할 수 있습니다. 이웃의 바비큐 연기를 "공유"할 준비를 하세요. 직원들은 매우 훌륭합니다.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주로 그들 때문입니다.”
- 리조트
- 퀄리티 레벨
카시 사양 힐 리조트
Kasih Sayang Hill Resort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카시 사양 힐 리조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마리마리 문화 마을 및 키아솜 폭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리조트에서 이마고 쇼핑몰까지는 26.5km 떨어져 있으며, 14.2km 거리에는 이나남 몰도 있습니다.
“저는 패밀리 스위트(킹베드 1개와 트윈베드 2개)에 묵었습니다. 방이 커서 성인 4명이 사용하기 좋습니다. 매우 멋진 전망/조용함/시원한 분위기(계절에 따라 다름)이며 하룻밤 묵기에는 좋은 숙소였지만 완벽한 시설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샤워할 때 뜨거운 물만 나오면 충분했습니다. 샤워기 물은 충분히 뜨거웠습니다. 목욕 후 변기가 물에 잠겼고, 자쿠지 욕조가 있었음에도 수도꼭지가 교체 없이 모두 고장났습니다.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되었으며 정중하고 성실했습니다. 발코니가 시내를 바라보고 있어 야경이 멋졌습니다. 복도는 KK 산을 향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가장 높이 평가한 장점입니다. 여기서 할 일은 많지 않았지만 휴식을 취하고 풍경/분위기를 즐기는 것뿐이었습니다. 5~10분 거리에 ATV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입장료 필요)가 있었지만. 아침 식사는 괜찮았으나 선택의 폭이 넓지 않았습니다(볶음면 2종, 소시지, 빵). 하지만 식사(점심/저녁 - 본인부담)는 맛이 없었습니다. 근처에 편의점도 없고 여기서 촬영하기 전에 간식 등을 사서 가면 좋을 것 같아요. 전반적으로 직원, 분위기, 환경 때문에 좋은 경험이었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 퀄리티 레벨
크파얀의 아파트먼트 (48m², 침실 2개, 프라이빗 욕실 2개)
K AVENUE - 2 BEDROOM WITH PRIVACY BALCONY
크파얀의 아파트먼트 (48m², 침실 2개, 프라이빗 욕실 2개)은/는 방문객에게 완벽한 서비스와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투숙객은 무료로 주차가 가능합니다. 크파얀의 아파트먼트 (48m², 침실 2개, 프라이빗 욕실 2개)의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보장하는 편의 시설 및 편의용품이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편의를 위해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갖추어져 있어 더욱 향상된 숙박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됩니다.일부 객실에는 커피나 차를 만드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이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욕실에는 필수용품이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투숙하실 수 있습니다. 크파얀의 아파트먼트 (48m², 침실 2개, 프라이빗 욕실 2개)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겨보세요. 투숙 기간 동안 꼭 한번은 숙소 수영장을 이용해 보세요. 휴가 중에도 건강을 유지하고 싶다면 숙소에서 제공하는 피트니스 센터를 방문해 보세요.
“the best homestay semua lengkap cuma malam kedua ada renovation kena buat d tingkat atas so bising sikit la tp dari segi kebersihan smua tip top 100% will come back again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