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힐튼 코타키나발루
Hilton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자리한 힐튼 코타키나발루에 머무실 경우 걸어서 9분이면 센터 포인트, 11분이면 코타 키나발루 산책로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코타키나발루 센트럴 마켓까지는 1.2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가야 스트리트 선데이 마켓도 있습니다.
“하루 조식 추가(직접 프론트에서 예약했고 60링깃인가 할인된 가격이라고 했었습니다 인당 14000원쯤?)해서 먹었는데 개인적으로 과일도 안 달고 빵도 눅눅하구...종류도 많지 않아서 그냥 저 가격에는 먹을만 했는데 2만원 이상이면 안 먹었을 것 같네요 ㅎㅎ.. 생각보다 현지 느낌 강했고 음식이 안 맞아서 신청했는데 많이 못 먹었어요ㅠ 그치만 조식 빼고는 시설이 너무 좋았고(벌레 전혀 없음 화장실 매우 깨끗,,수영장도 수질 관리 어느 정도 되는 것 같았음) 직원분들 하나같이 친절하셔서 다음에 힐튼 코타키나발루 가려고 코타키나발루 갈 것 같아요 물론 음식은 입에 안 맞았지만,,, 그랩으로 망고주스(생망고주스라 써져있는 곳!) 시켰는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New wk?인가 쇼핑몰에 있던 딤섬도 간이 좀 세지만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당”
- 호텔
- 퀄리티 레벨
린타스 뷰 호텔
Lintas View Hotel
코타키나발루에서 상업 지구에 위치한 린타스 뷰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이마고 쇼핑몰 및 린타스 플라자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시티 몰까지는 2.1km 떨어져 있으며, 2.9km 거리에는 워터 월드 테마 공원도 있습니다.
“0.5박으로도 가지 말아야 할 곳... 무슨 동대문 상가 같은 데에 있어요. 호텔 건물이 따로 있는 게 아니고 무슨 상가 5,6층 쓰는데 냄새 이상해요. 룸 내부는 그럭저럭 넓고 괜찮은데 근처에 먹을 것도 별로 없고 위치도 그닥.... 호기심으로라도 가지 마시길. 길바닥에서 바선생 데이트 하는 거 보고 싶으시면 말리진 않겠어요... 여기에 상가 윗층에 이렇게 낑겨있는 호텔 많은데 건물 사진 잘 보고, 호텔 건물 따로 있는 곳 가세요. 무슨 모텔도 아니고 옛날 여관방 같은 곳도 있더라고요. 그래도 여긴 모텔 수준까진 쳐줄 수 있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스탠튼 호텔
Stanton Hotel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스탠튼 호텔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센터 포인트 및 코타키나발루 센트럴 마켓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이마고 쇼핑몰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수테라 항구도 있습니다.
“공항으로 가기 전 0.5박으로 딱 적당했어요. 시내에서 조금 벗어난 곳에 위치해있긴하지만 공항에서 가까운 편이고, 1층에 상가가 있는 호텔을 선호하지 않아서 건물 전체가 호텔인 스탠튼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이마고몰이나 시내 중심과도 멀지 않아서 그랩으로 쉽게 이동 할 수 있어요. 다만 인근에 상점이나 구경할 수 있을만한 것들은 없어서 필요한 건 미리 사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로비 바로 맞은 편에 카페가 있긴한데..잘 모르겠어요..) 방은 작은 편이긴한데 무엇보다 깔끔해서 좋았어요!!! 최근에 지어진 느낌. 데스크 직원분들도 친절하셨고 체크아웃도 빠르게 잘 해주셨습니다. 웰컴 메모와 초콜렛도 감사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오시아나 호텔
Oceania Hotel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자리한 오세아니아 호텔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센터 포인트 및 지역 과일 시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사바주 모스크까지는 2.4km 떨어져 있으며, 2.5km 거리에는 이마고 쇼핑몰도 있습니다.
“늦은 시간 방문했는게 친절하게 맞아주고, 숙소 컨디션 자체도 나쁘지 않습니다. 늦은 시간 입국하시면 이용하기에 좋습니다. 다만 시내쪽과 거리가 좀 있는 편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드림텔 코타키나발루
Dreamtel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자리한 드림텔 코타키나발루의 경우 앳킨슨 시계탑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가야 스트리트 선데이 마켓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위스마 메르데카 쇼핑센터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시그널 힐 전망대도 있습니다.
“밤비행기로 와서 가성비 숙소를 찾다가 알게된 곳인데 너무 괜찮앗어요! 야시장도 근처에 잇고 이펑락사 올드타운등 맛집이 근처에 잇어서 걸어서 가기 좋더라고요 그런데 저희가 샴푸린스 이런게 잇을 줄 알앗는데 2in1 바디 샴푸가 잇어서 그게 조금 불편햇어요 그래도 이정도 가격에 룸이면 만족👍”
- 호텔
- 퀄리티 레벨
스카이 호텔 코타 키나발루
Sky Hotel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자리한 스카이 호텔 코타키나발루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이마고 쇼핑몰 및 플라자 와와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코타 키나발루 산책로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센터 포인트도 있습니다.
“0.5박 하는 숙소로는 불편함 없이 좋았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시티텔 익스프레스 코타 키나발루
Cititel Express Kota Kinabalu
시티텔 익스프레스 코타 키나발루의 경우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세드코 스퀘어, 5분 거리에는 올 세인츠 대성당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와리산 스퀘어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아피 아피 나이트 푸드 마켓 가야 스트리트도 있습니다.
“위치가 좋아요 혼자 지내기엔 나쁘지 않은데 둘 이상이라면 다른 곳 추천합니다 냉장고조차 없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코타키나발루 시티 센터
Holiday Inn Express Kota Kinabalu City Centre, an IHG Hotel
홀리데이 인 익스프레스 코타키나발루 시티 센터 바이 IHG의 경우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 이내 거리에는 센터 포인트 및 코타 키나발루 산책로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코타키나발루 센트럴 마켓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가야 스트리트 선데이 마켓도 있습니다.
“8만원 미만 가격으로 제셀톤 포인트 투어를 이용해서 숙소 비우는 시간이 길거나 늦은 도착, 이른 출발이 껴 있는 날에 이용하기 적합한 숙소입니다. 1. 전반적인 시설 시설 2019년에 짓자마자 코로나가 터져서 그런가 객실 가구 사용감이 거의 없어 깔끔하고 좋습니다. 코타에서 드물게 유튜브 등 스마트 기능 제공되는 TV까지 전객실 구비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비즈니스 라인 호텔이라 샤워부스만 있고 욕조는 없어요 없어요. 2. 위치 이 호텔의 단점인데요 ㅠㅠ 주요 스팟들과 거리가 애매하게 멀어요. 그랩 택시 잡기엔 기다리는 시간 애매하고 그렇다고 한낮에 걷기엔 덥고.. 필리피노 마켓 이마고 몰, 워터프런트 모두 도보 10분으로 애매하게 멉니다. 3. 팁 - 여기어때 체크아웃 상으로는 10시 체크아웃이지만 12시가 정규 체크아웃 시간입니다. - 추가요금 없이 유동적으로 얼리체크인 해줍니다. - 전객실 전인원 조식 무료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사바 오리엔탈 호텔
Sabah Oriental Hotel
코타키나발루(다운타운 코타키나발루)에 위치한 사바 오리엔탈 호텔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이마고 쇼핑몰 및 플라자 와와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코타 키나발루 산책로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센터 포인트도 있습니다.
“호텔 베르시 단 셀레사. Bilik yang luas sesuai untuk keluarga yang punya anak-anak kecil. Staf juga mesra dan cepat bertindak apabila khidmat diperlukan. Perlu 업그레이드: Air panas di bilik mandi(tidak panas) Kolam renang kanak-kanak(air pancut tidak berfungsi dengan baik) ”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샹그릴라
Hotel Shangri-La Kota Kinabalu
코타키나발루 중심에 자리한 호텔 샹그릴라 코타 키나발루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콤플렉스 아시아 시티 및 센터 포인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가야 스트리트 선데이 마켓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제셀톤 포인트 페리 선착장도 있습니다.
“호텔은 꽤 오래되었고 바닥에 카펫이 깔려 있어 먼지가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어떻게 든 우리 방에는 담배 연기가 있었는데 꽤 나빴습니다. 우리는 숨을 쉬기 위해 결국 창문을 엽니다. 에어컨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추운 곳이 싫다면 여기서 예약하지 마세요. 새벽 4시에 누군가가 계속해서 우리 집 문을 두드리고 벨을 울립니다. 아마도 술에 취한 사람일 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문에는 안전 잠금 장치가 없습니다. 옆집이나 윗층 사람들의 소리가 들려서 꽤 시끄럽습니다. 소켓 포인트가 2개뿐이고 조명도 상당히 어둡습니다. 장점: 주차가 무료이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욕조, 냉장고, 다리미, 헤어드라이어가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