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포천 산토리니
- 산토리니 소개 - 안녕하세요. 강이 있어 더 아름다운 모텔, 포천 산토리니 입니다^^ 저희 포천 산토리니는 포천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영평천에 자라한 '강이 있는 풍경'을 담고 있는 곳입니다. 아울러 저희 산토리니는 물 좋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정밀수질검사로 다량의 미네랄이 풍부하게 함유된 암반수임을 인정받았습니다. 샤워하시면 피부가 부드러워지는 것을 직접 느끼실 것입니다. 포천 산토리니에서 편안한 휴식과 예쁜 추억을 함께 담아 가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공지사항 ** 7/29 ~ 8/15 성수기요금이 적용됩니다. 전객실 2인기준이며 초과시 1인당 15,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최대3인이나 코로나상황에 따라 변동될수 있습니다.) 침구추가시 5,0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됩니다. (현장결제시 무료) 미성년자 혼숙은 불법이며, 이로인한 취소 및 환불은 불가합니다. (신분증 필히 지참) 애완동물 동반입실 불가합니다. 객실 내의 모든 물품은 산토리니의 소유물입니다. 도난 및 훼손시 고객님께 배상책임이 있습니다. (물품가액X3배) 연박이용시 평일(월~금)은 대실+숙박요금이 발생되며 주말(토,일)은 대실+대실+숙박요금이 발생됩니다. 현장결제시 할인혜택 드리고 있으니 연박 이용고객님은 꼭 프런트로 문의부탁드립니다. 예약전 이용하시는 날짜와 입퇴실시간 확인 후 예약부탁드립니다. 날짜를 잘못예약하시거나 예약한시간보다 빠른입실 또는 늦은퇴실시 추가요금이 발생될수 있습니다. ** 소독관리 ** 침구류는 절대 재사용하지 않습니다. ** 프런트 및 그 외 시설 ** 산정호수 차량10분 & 백운계곡 차량15분 & 몽베르CC 차량10분 픽업가능(유료) 전객실 와이파이 설치 넷플릭스, 웨이브, 유튜브 무료시청가능 커플PC(배그사양)와 트윈객실을 새롭게 오픈하였습니
“허브아일랜드 왔다가 근처숙소 알아보다 여기로왔습니다. 다음날 출렁다리가려고요 아침에 산정호수까지 딱이예요 오는길에 편의점도있고 요기 숙소에 무인라면도 3500원에 판매해요 최고예요 ㅋㅋㅋ 밤엔 쌀쌀한 날씬데 바닥보일러도 틀어주셨고 전기장판도있어요 세심하게 다 준비되어있어요 샴푸도 더 필요하다고 하니 더 주셨어요 완전친절하세요 그리고 입구에 엄청귀여운고양이도 있어요 엄청 귀여워요 모든시설이 가동되요 에어컨도ㅋ 씻고나와서 살짝 더울때 켰다끄기 딱조아요 욕실도 리모델링했는지 깨끗해요”
- 모텔
포천 하이트
일동터미널부터 모텔까지 토요일 무료 픽업 서비스 픽업시간 : 토요일 10시~22시 (주중 불가) 바베큐시설 완비 (숯과 구이판 10,000원 별도) 업체에 게임장을 마련했습니다.(블랙잭, 바카라 등)
“자주방문하는곳입니다.주차장이넓어서주차가아주편해요.양옆간격도넓어서주차가편해요. 외출하고들어와도주차가편해요.직원분들은항상친절하시고로비에귀마개와랜즈케이스도준비되어있어요.원두커피도준비되있어요.앨배도바로옆에있고바로바로와요.매우조용하고편해요.객실은항상청결하고.관리가잘되있어요.인근숙박없체중가장청결하고필요물품들이잘구비되있어요 가성비좋은숙소강추입니다.주말인데도 가격이아주좋아요.완전강추입니다.”
- 모텔
포천 필-구 미라보
안녕하세요^^ 가성비 좋고 깔끔하며 고객이 힐링 할 수 있는 숙소로 관리 하겠습니다. 레트로 감성이 묻어나는 숙소에서 편하게 휴식을 즐겨보세요 아직은 부족한 점이 있지만 항상 신경쓰겠습니다. 추억이 가득한 포천 여행이 되길 바랍니다 고객을 항상 친절하게 모시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It`s a clean and inexpensive accommodation in pocheon. You`ll have your own private bedroom and bathroom with shower. Fresh sheets and towels provided. Get some healing in a modern house. Make pretty memories. -parking -shower Booth -Hair dryer -Towel -Amenities: soap. shampoo.conditioner. Body wash. toothbrush. toothpaste -Bottled water -Bathtub. refrigerator. AIR conditioner. central heating. electric fan. Microwave oven.
“산북면에 숙소들은 가격대가 좀 높은 편이라 1/3도 안되는 가격으로 예약한 숙소입니다! 늦게까지 돌아다니구 잠만 잘 예정이었구 남자친구도 저도 항상 새로운 도전을 즐기는 편이라 조금 노후되어있는 것이 오히려 재밌게 느껴졌어요! 요즘은 이런 엔틱한 숙소도 잘없구, 또 옛날 영화 드라마같은 곳에 나오는 모텔 느낌이 낭낭해서 신기했습니다 남자친구는 미스터리한 사건이 벌어지는 숙소같다고 좋아했고 저도 방탈출 게임에 나오는 숙소 같아서 신기했어요ㅋㅋㅋ 사장님 왕왕 친절하시고 동네 아저씨처럼 시원시원하십니다 필요한건 말하면 바로바로 해결해주시구여 불필요한 말은 하나도 안하서서 편하게 느껴졌어요 일단 주차장이 몹시 크기에 주차걱정 1도 필요없구요 난이도 최하.. 너무 편합니다 바로 옆에 식당도 많아서 아침식사하기 좋구여! 거기 말구도 차만 있으면 10분 이내에 다른 식당, 편의점도 디 있어요 리뷰들만 봤을땐 완전 외진 곳에 똑 떨어져 깊숙이 있는줄 알았는데 그런 느낌은 아니더라구여 전기장판 짱 따뜻하고 온수는 3분 틀어놓으면 왕왕 따뜻한 물 나와여~ 오래된 숙소라 세월에 흔적이 묻어나지만 사장님께서 깨끗하게 관리하려고 노력하신 티가 납니다ㅋㅋ 담에 또 올 것 같아여!!!! 20대 분들은 오셔서 공포스릴러 영화 한편 때리면 진짜 몰입 이빠이 될 것 같은 엔틱끝판왕 숙소ㅋㅋ재미로 한번씩 와보셔도 좋을듯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