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충청남도 한국기술교육대학교 근처 모텔 찾기
여행 일정을 선택하고 특가를 확인하세요.

- 모텔
천안 김태희 호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다 같이 테딘워터파크에 다녀왔어요. 놀다 보니까 너무 피곤해서 움직일 수가 없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집에 갈 계획이었는데 계획을 수정해서 근처 호텔에서 숙박하고 다음날 이동하기로 했어요ᄏᄏᄏ 근처 호텔을 검색해봤는데 괜찮은 호텔이 있어서 바로 갔다 왔는데요. 시설 좋았던 호텔! 그 호텔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텔 이름은 김태희호텔이에요 딱 들어갔는데 내부가 굉장히 깔끔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호텔은 서비스가 굉장히 좋은 호텔이었는데 호텔 대실 손님들한텐 과일 서비스를 제공하고, 숙박하시는 분들껜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더라고요. 저희도 조식 서비스 받아보려고 했는데 너무 피곤해서 조식 대신 잠을 선택했어요 ㅋㅋㅋㅋㅋ 다음에 간다면 그때는 꼭 조식도 먹어보고 싶네요. ”
- 모텔
천안 명품무인호텔 뮤즈
1:1 드라이브 천안 명품무인호텔 뮤즈는 무인체크인 시스템으로 개별주차장에서 객실로 바로연결되는 독채형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넓은객실사이즈로 대명(소노벨)리조트 ,예술의 전당 .오션 워터파크 인근에 인접해 있습니다
“천안 명품무인호텔 뮤즈 객실별 주차장이 별도로 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늦은 시간 도착했는데 안내 전화 번호가 적혀 있고 전화하시면 친절하게 객실 안내해주십니다. 무인텔을 몇 차례 이용해봐서 무리 없이 입실 했습니다. 일단 객실 크기가 압도적으로 큽니다. 상상 그이상^^ 욕실과 화장실이 별도로 분리되어 있고 욕실도 적당한 크기이고 화장실도 넓은편입니다. 세면대는 별도로 욕실 입구에 있습니다. 객실 사이즈가 큰편인데도 불구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고 청결합니다. 가성비 상당히 괜찮습니다.”
- 모텔
천안 쿨피스 무인텔
* 예약고객님 안내 예약 고객님들 께서는 호텔 입구에서 전화주셔서 객실 안내를 받으세요 문의 안내 번호 041) 522 - 6698 *모든 객실은 2인 기준이며 인원 추가 시 1인당 1만원 요금 발생 됩니다. *침구류 추가시 추가비용 발생 됩니다. *특실 야외테라스 이용가능 * 테라스는 야간 조명은 보안상의 이유로 미설치 되어져 있습니다 *음식 종류관계없이 일체 취사금지 * 복층구조의 객실 보유(특실)
“천안 쿨피스 무인텔에서 하루 숙박하며 대체로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무인 시스템이 잘 갖춰져 있어 비대면 체크인과 체크아웃이 매우 간편했고, 프라이버시도 철저히 보장되어 혼자 또는 커플 여행객에게 적합하다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객실 내부는 깔끔하고 넓었으며 침구류와 욕실 상태도 청결하게 유지되어 있었습니다. 특히 넓은 욕조와 잘 조절되는 온수 덕분에 하루 피로를 풀기에 충분했고, 은은한 조명은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주었습니다. 방음 상태도 좋아 외부 소음 없이 조용히 쉴 수 있었고, 무선 인터넷과 TV 사용도 쾌적했습니다. 다만 어메니티 구성이 다소 단순하고, 냉장고 내부 정리가 아쉽게 느껴졌습니다. 전반적으로 가격 대비 만족도가 높았고 다음에 천안에 다시 방문하게 된다면 재이용할 의사가 충분히 있습니다.”
- 모텔
천안 폴라리스 무인텔
“소노벨 놀러갈겸 근처 예약한건데.. 무인텔이 이렇게 좋을수가 있는건가.. 할정도로 너무 아기자기하고 품격높은 호텔느낌으로 방을 인테리어한느낌이 소품하나까지도 고급지고 잘 배치되어있었습니다. 기대없이 예약하고 들어가 너무 만족하며 잘 이용하고 잘쉬고 나왔네요!~ 입구에 바람불어주는 기계도 있어 신기하고 더 좋았습니다. 샤워하고 괜히 한번 올라가 써보고!~^^ 화장실도 욕조 세면대 샤워부스 비데변기까지.. 작은공간에 참 띡 동선까지 배려해 너무 잘 배치해 사용하기도 너무 좋네요 다음에 또 찾아오면 이용할게요”
- 모텔
천안 스타무인텔
예약 관련해서 업체에 전화문의 주시면 친절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스타무인텔은 천안 최고의시설 최고의서비스로 모시고 있습니다. 1:1 드라이빙 무인텔과 3층 온돌방으로 운영중입니다.천안대명리조트와 천안예술의전당 3분거리이며 픽업차량도 운행중입니다.이벤트 기간동안 24시간 대실도 운영중이니 많은 이용바랍니다.
“너무친절하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