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당진 무인텔 힐링
“수원역에서 간만에 아침부터 묵게 되어 어딜 가야 하나 고민하 다 라리아로 결정했습니다. 전체적으로 시설이 깔끔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거든요 ㅎㅎ 역과 그리 멀지 않게 위치해 있고, 침구류 청결 상태도 양호하고 , TV나 화장실도 괜찮고, 무엇보다 두 대의 컴퓨터 사양이 만족 스러웠습니다 아ㅎ 처리할 일이 있었는데 덕분에 잘 이용했네요! 직원 분의 응대도 깔끔했습니다. 근처에 저렴한 고깃집 상록회관이 있는데, 체인점이니 한번 이 용해보세요~ 감사히 이용했습니다~~^^”
- 모텔
당진 블루
“당진 삽교호 근처로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박을 하게 되었어요~ 방이 vip룸밖에 안 남아서, 가격대가 좀 높긴 했지만 관광지 한복판이라 접근성도 좋고 하니 예약을 했습니다. 주차장이 좀 협소하긴 했는데, 바로 맞은편 넓은 공터 안내해 주셔서 수월하게 주차할 수 있었어요😊 vip룸답게 방도 넓었고 침대도 큼직하니 좋았습니다. 커다란 욕조가 있긴 했는데 사진처럼 부서지기 일보 직전(?) 느낌이라 따로 이용하진 않았습니다^^; 그리고 자꾸 물 발자국이 찍히길래 자세히 보니 바닥에서 물이 자꾸 올라오더라구요😳 이 부분은 점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수산시장, 삽교호 놀이동산, 삽교호 친수공원 등 관광지와 매우 가까워서 묵고 가기 좋았던 곳이었습니다~👍”
- 모텔
당진 삽교호비치파크
“갑작스럽게 잡아서 다녀왔어요. 제가 이용한 게 아니라 잘 모르겠으나 엄마가 잘 주무시고 왔대요. 주위에 먹을 것도 많고 잘 쉬다. 오셨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잡아서 다녀왔어요. 제가 이용한 게 아니라 잘 모르겠으나 엄마가 잘 주무시고 왔대요. 주위에 먹을 것도 많고 잘 쉬다. 오셨다고 합니다. 갑작스럽게 잡아서 다녀왔어요. 제가 이용한 게 아니라 잘 모르겠으나 엄마가 잘 주무시고 왔대요. 주위에 먹을 것도 많고 잘 쉬다. 오셨다고 합니다^^ 저희도 다음에한번 방문하겟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