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비엥 중심에 자리한 아마리 방비엥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탐푸캄 및 탐남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왓시소우만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0.9km 거리에는 탐상도 있습니다.
“🌟 총평 : 💯
저는 재방문 했습니다. 리뷰와 사진은 새로 작성하였습니다.
재방문이유.
방비엥으로 여행가면 다른 선택지는 무색할 정도로 팔방미인 형태의 숙소로 모든 외부 활동의 중심지이며 룸 컨디션 관리가 잘 되어있고 부족함 없는 부대시설이 ㅛ세팅되어있고 방비엥에서 가장 아름다운 리버뷰를 가진 숙소로 선택에 있어서 고민이 필요없습니다.
남송강이 보이는 리버뷰 룸을 추천드립니다.
인근에 액티비티 예약처가 몰려있고, 한국분들이 많이 가는 할리스 커피, 그리고 차량없이 강건너로 갈수있는다리가 5분이내 거리에 있습니다.
추천 액티비티 및 관광지로는 버기카, 카약, 열기구, 패러모터, 블루라군, 뷰포인트 전망대 입니다.
💥 액티비티 이용 시 팁
예약처를 통한 예매가 아닌 현장방문의 경우 외국인은 무조건 2배의 가격입니다.
예를 들어 열기구, 패러모터의 경우 1인당 100달러 이지만 라오스 사람이 표를 구매하면 약 50달러 입니다. 일행이여도 한국 사람이 끊으면 2배입니다.
라오스인 일행 또는 주변 라오스분들께 표를 끊어달라고 하세요.
저는 열기구는 100달러에 3명 구매했고(한국사람1명 라오스 사람2명)
라오스 일행이 추가로 패러모터 구매하러갔을때는 1인당 50달러였습니다. 열기구 가격 문의 시에도 동일했습니다.
🧳 체크인 및 예약
정규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13:00 경 방문했으나 무료 얼리체크인이 가능했습니다.
- 일찍 방문하시되면 숙소 확인을 먼저 추천드립니다.
- 프론트 직원분들 영어 가능하고 한국사람에게 친화적이십니다.
- 여기어때 해외숙소 쿠폰, 트립홀릭 쿠폰 등을 사용하여 저렴하게 예약
🚗 주차
- 주차장은 1층 외부로 다소 좁으나(약 50여대) 렌트카 이용인원이 적어서 주차 자리는 여유있습니다.
-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소가 설치되어 있어 전기차 렌트시에도 용이합니다.
🚎 셔틀버스 / 서비스차량
- 기차역 : 1인당 50000kip 으로 이용가능합니다.
- 왓타이국제공항 : 130usd로 최대 7인까지 탑승가능한 벤을 운영합니다.
🛏 룸 컨디션
- 남송강 뷰 이용으로 수영장과 남송강,그리고 팍포우 뷰포인트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 리버뷰는 객실과 수영장에서 동일하게 느끼실수있습니다.
- 남송강뷰 발코니 룸을 추천합니다.
🏊♀️ 수영장
- 이용시간 : 07:00 ~ 19:00 ( 또는 06:00 ~ 18:00 (계절운영) )
- 선베드 무료 제공입니다.
- 풀사이드바가 있으며 가격이 외부와 비교 시 합리적입니다.(약 3-50000kip)
- 현재 무기한으로 주류 1+1 행사 중입니다.
- 저는 맥주와 칵테일을 저렴하게 이용하였습니다.
- 수영장 이용인원이 적어(거의 없다고 보면됨) 쾌적하게 이용가능합니다.
- 수영장에서 바라보는 리버/마운틴 뷰가 방비엥에서 가장 으뜸이여서 수영장에서 즐길 시간도 빼놓으시길 추천드립니다.
🍽 조식 및 부페
- 다소 평이 좋진 않아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 이용시간 : 06:30 - 10:30
🏋♂️ 피트니스
- 작은 공간에 있을 기구는 다 있습니다.
- 공간이 작아서 처음에는 답답한 느낌이 있는데 이용인원이 없다시피하여 개인 피트니스룸 느낌입니다.
💯 이유 : 다소 연식이 있지만 모든 부대시설의 관리가 잘 되어있고 룸 컨디션, 몇 안되는 리버뷰 보유, 모든 액티비티 환경의 중심지로 육각형 숙소입니다.
다른 누군가에게 소개하더라도 가장 먼저 추천해줄만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