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고성 위드세븐
2019.10. GRAND OPEN 전 객실에서 바다가 보이는 위드세븐에서 편안한 하루를 쉬어가세요 *VIP(욕조) 객실 예약전에는 필히 숙소로 전화 후 예약 진행 부탁드립니다*
“🎀총평 지역은 고성이지만 창원에서 5분거리. 주변 해안로가 우리나라 최고로 아름답다고 해도 인정할 만한 곳. 1Km 에 한국의 아름다운길 100선에 선정되었던 "동진대교가 있는 해안도로"가 있습니다. 원래는 펜션을 생각해서 지었는지 약간은 독특한 구조입니다. 만조시에는 베란다 문을 열면 바닷물이 바로 아래 까지 차있어서 깜놀할 풍경입니다. 이런곳에 평일 7만원으로 숙박이 가능한 곳은 대한민국에 몇곳 없을 듯 싶네요. 주변에 먹거리나 편의시설이 없지만 사장님에게 문의하시면 너무너무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전 운 좋게 사장님이 태워다 주심. (저녁식사후에는 인근식당에서 데려다 줍니다.) 🛀 룸컨디션 2년전에 와서도 위생에 놀랐던 곳입니다. 가격대비 5성급 호텔과 비교해도 부족함이 없는 위생. 약간 특별한 구조가 문제라면 문제. 책상이 전혀 없고 화장실이 특이한 곳에 숨어 있어요.ㅋ (테이블 앞에 두고 앉자서 작업이 필요하신 분은 사장님께 미리 문의필요!) 🎁 부대시설 없어요. 그냥 넓은 바다가 다입니다.! 🚩주변에 편의시설을 찾기는 힘들어요. 도보로 이동가능한 대형 카페 1분, 식당과 편의점은 최소 10분이상 뛰어가셔야 합니다. ⛰️일회용 어메니티 제공합니다.”
- 모텔
마산 오션뷰 호텔
아름다운 바다를 한눈에 볼수 있는 호텔 오션뷰입니다. 대형주차장 완비 신축 숙소로 광암해수욕장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 객실 스타일러 이용 가능하며 스위트, 로얄 스위트, 게임PC, 등 나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옵션까지 객실별로 선택할 수 있답니다. 고객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하고 똑같고 주차부터, 로비,방,야경,부대시설까지 모든게 완벽함! 로비 너무 깨끗하고 기분좋은 청결도와 분위기,향까지 방은 꼭 오션뷰를 선택하는걸 추천합니다. 바닷가 야경이 한눈에 들어오고 베란다에서 여유를 즐길수 있음. 심심할틈이 없는게 다른곳은 Tv,욕조 반신욕말곤 할게없는데 여긴 지하에서 포켓볼2대, 다트, 레트로게임탑재까지 너무 좋습니다. 오랜만에 슈퍼마리오/스노우맨/던전드래곤 했네요ㅋ 가족끼리오든 커플로오든 힐링 할 수 있음. 심지어 위치도 광암해수욕장 코앞이라 버프🎆 다음에 또 옵니다. 무조건 재방문 아! 마지막...브리츠 블루투스 감성 지렸다👍👍👍”
- 펜션
창원 망고펜션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광암 해변 산책로와 함께 반려견과의 특별한 여행을 완성할 수 있습니다
“늦게 체크인을 한것이 후회될만큼 ... 근사하고 멋진 곳이였어요 . 아름다운 오션뷰와 깨끗한 팬션의 조합은 장거리 운전을 한 저희 부부에게 너무나 최상의 휴식이였습니다 . 잘 쉬었고 예쁜경치 눈에 잘 담아 갑니다 . 건강하세요 ❤️”
- 비즈니스
- 호텔
오션뷰 호텔 마산
바다를 제대로 보고 느낄 수 있는 위치의 호텔입니다 깔끔한 느낌의 외관과 항상 청결하고 쾌적하게 관리되는 객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태 가본 숙소 중에 만족도 다섯 손가락에 꼽을수 있을것 같네요. 리뷰가 다들 좋아서 반신반의 했는데 와보니 왜 그런지 알겠습니다. 1. 한적하고 적당히 사람들이 모여 노는 광암해수욕장 바로 앞에 위치하고 도보 가능 2. 주차 공간 여유로움 3. 신축 시설 / 청결 쾌적 4. 직원분 친절 5. 부대 시설 양호 (루프탑, 놀이 공간) - 지하 1층에 당구,포켓볼 테이블 각 1대씩 있고 다트 1대, 추억의 게임 오락기 2대 보유 (주간에 해수욕으로 시간 보내고 일몰 이후 심심할 수 있는데 적당히 시간 보낼수 있음) 6. 뷰 시원함 7. 위 모든 장점을 감안했을때 가성비 최강 제가 가본 숙소 중에 이 가격에 이렇게 청결, 쾌적, 친절, 뷰 모든것을 가진 곳은 이 곳이 유일한것 같네요. 덕분에 광암에 대한 좋은 기억이 남습니다 ^^”
- 풀빌라
- 펜션
창원 055 오션뷰 풀빌라
“풀빌라라 조금 저렴하다 생각하고 갔는데 온수풀에 초등학생 더하니 금액이 좀 더 나오더라구요ㅠ 저희는3인실이였구요~ 바닷가 바로앞 끝이라서 조용하고 좋았습니다~ 근처 먹을것 술 생각하고 나가시면 좀 나가야하구요~ 시설 깨끗하고 부부분께서 운영하셔서 꼼꼼했던것같습니다~친절하시구요 바닷가쪽이라그런가 우리갔을땐 바람이 좀 불어서 온수풀하길 다행이였어요 혹시나 계절에 도움되실까봐서요~ 좋은하루 보내고 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