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엘리시안 강촌 컨트리클럽 근처 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 블랙
  • 풀빌라
  • 펜션

춘천 물뭍

춘천시레고랜드 차량 26분
9.9
53명 평가

춘천의 아름다운 자연 속에 위치한 물뭍은 물과 땅이 만나는 곳에서 펼쳐지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북한강이 아름답게 흘러가는 이곳은 프라이빗한 독채 형식으로 구성된 풀빌라로 편안하고 온전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인생 숙소 등극..! 원래 숙소는 잠만 자면 된다 주의였는데, 수영장 보고 반해서 예약했어요! 이 가격에 수영장도 정말 크고, 수영장 비용추가가 따로 없는 점도 너무 좋았습니다! 수영장만 보고 예약했는데, 사장님의 친절함과 맛있는 음식들과 숙소의 예쁜 감성까지 너무 너무 만족한 곳이에요! 웰컴디저트와 조식은 정성 가득 느껴져서 더 맛있었고, 팔아주셨으면 좋겠어요.. 너무 맛있어요 ㅠㅠ 진짜 주변에 꼭 추천하려고요! 그리고 또 올거에요! 숙소가 아무리 좋아도 친절하지 않으면 다시 안 가게 될텐데,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셔서 또 방문하고 싶어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숙소…..🩷🩷”

370,000
  • 펜션

춘천 빅베어펜션

춘천시엘리시안강촌 차량 12분
9.6
3명 평가

전 객실 독채형 구조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감성 펜션. 개별 바비큐와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어 자연 속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에 딱 좋은 곳입니다.

“서울 근교 나들이가기 딱 좋은 펜션입니다!😆 저희는 차를 안가져갔는데 가평역이랑 가까워서 남이섬 놀러갔다오기 딱 좋았구요 근처에 김유정역, 춘천역까지 지하철로 이동이 가능해 편리했어요👍🏻💕 후기를 보니 연식이 좀 있는 펜션같았는데 객실도 생각보다 넓고 깨끗해서 좋았어요💖 특히 스파가 너무 좋았어요! 사이즈도 크고 물퐁퐁 기능까지 있어서 최고였습니다ㅎㅎ 야외엔 공용수영장이 있었는데 아직 날이 추워서 운영을 안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대신 개별 실내바베큐장이 있어서 쌀쌀한 저녁날씨에도 춥지 않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어요ㅎㅎ 급하게 잡은 일정이라 이것저것 요청사항이 많았는데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독채에 스파까지 있는데 가격도 착하고 위치도 너무 좋아서 춘천 나들이 갈때 종종 이용할것 같습니다 특히 수영장이 너무 좋아보여서 여름에 꼭꼭 다시 와야겠어요!!🩵🩵”

119,000
  • 캠핑

춘천 자유인의 스파 카라반

춘천시남이섬 차량 18분
8.7
2명 평가

“연휴인데 가성비 좋은 카라반이라 방문하게 됬어요! 예약 후 방문했는데 착오는 조금 있었지만 그러려니 했습니당 아이들이 놀기 좋은 곳이라 정신없긴 했지만 가성비 좋았고 2인 카라반은 둘이 있기는 딱 좋은데 체격 크신 분들이면 침대 경사진 곳 때문에 불편할 수 있어요!ㅋㅋㅋ”

5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리조트
  • 호텔

엘리시안 강촌 리조트

춘천시백양리역 차량 3분
9.0
66명 평가

강촌의 아름다운 사계를 조망하며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낭만이 가득한 호텔입니다

“엘리시안 강촌에서 1박 했습니다. 방은 깔끔했고, 기본적인 시설은 갖춰져 있었습니다. 전망은 괜찮았고, 주변 환경도 조용한 편이었습니다. 직원 응대는 보통 수준이었고, 체크인·체크아웃 과정도 무난했습니다. 침구 상태는 나쁘지 않았지만 특별히 인상적이지도 않았습니다. 온도 조절은 잘 되었고, 샤워 수압도 괜찮았습니다. 전체적으로 무난한 숙박이었지만, 가격 대비 특별한 장점은 없었습니다. 스키장 이용객이라면 위치적으로 편리할 것 같지만, 그냥 숙박 목적이라면 다른 선택지도 괜찮을 듯합니다.”

117,700
  • 펜션

춘천 하늘빛관광농원

춘천시김유정역 차량 28분
9.9
169명 평가

산과 계곡 인근에 위치한 조용하고 아늑한 펜션입니다

“위치: 다른 리뷰처럼 길이 이게 맞아?라는 생각을 하면서 갔고 아주 잘 도착했습니다. 다른 분들도 여기가 맞아? 생각이 드시면 거기가 맞아요! 외관: 도착해서 이쁜 숙소가 나왔고 풀냄새도 많이 났고 노래가 잔잔히 나와서 좋았습니다. 1층이 아직 뭔가 이것저것 꾸미시는거 같더라고요. 공사중이신거 같았고 숙소는 모두 이층이였습니다. 숙소 내부: 저는 엘린에 머물렀는데 사진과 컨디션이 같았습니다. 조금 아쉬웠던건 화장실에서 하수구 냄새가 나는 것과 침대가 좀 딱딱한 편이고 계단이 높아서 오르내리기가 불편하다는 것이 개선하면 좋을 사항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바닥도 물걸레질하면 더 좋겠다라고 생각했습니다. 바베큐장: 엘린은 바베큐장이 숙소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이것저것 준비하기 좋았습니다. 사실상 야외랑 같아서 벌레가 여름에는 좀 많아요. 정말 많습니다. 숙소의 가장 큰 장점은 사장님 특히 여사장님의 친절함과 각종 물품이 구비되어있는 것입니다. 커피,차, 조미료들,라면, 일회용품들, 식기류 모든 것이 다 있습니다. 모기향하고 에프킬라도 있어요. 정말 삼겹살 정도만 들고 가면 되고 나머지는 다 있어요. 그리고 사장님들 모두 친절하십니다. 한적하게 즐기고 싶고 캠핑느낌인데 좀 편한 캠핑 원하시면 추천하는 곳입니다. 위에 말한 아쉬운 점들만 보완되면 완벽할거 같습니다. 감사히 놀다 갑니다.”

다른 날짜 확인
  • 펜션

강촌 초콜릿스파펜션

춘천시엘리시안강촌 차량 5분
9.1
87명 평가

북한강뷰 커플 스파와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펜션 내 매점이 있으며 보드게임, 구급약 비치되어 있습니다

“분명 좁은 숙소는 맞습니다. 연식도 있어서 침대 스프링이나 시설, 방음 등은 너무 기대하지 마세요. 하지만 가격대비 잘 묵고 왔고 스파 밖으로 보이는 뷰가 바로 강 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따뜻한 물 진짜 잘 나왔구요~ 101호, 102호보다는 한 층 위 200호 라인을 쓰시는걸 추천드려요. 바로 입구고 계단도 바로 보이는 위치다 보니 방음이나 프라이버시가 다소 아쉽습니다. 바베큐도 이용 가능 합니다. 아 그리고 뜨끈하게 난방 잘 되는데 혹시 추울까봐 미니 난로도 비치해주시고 친절하세요.”

70,000
쿠폰 적용시66,500
  • 펜션

춘천 숲그린펜션

춘천시강촌레일파크 차량 8분
9.9
59명 평가

숲과 휴식이 어우러진 곳에서 여유롭게 힐링할 수 있는 펜션입니다 제이드가든 수목원, 남이섬, 레일바이크 등 다양한 주변 명소가 있습니다

“강촌포도오토캠핑장 바로 옆~ 처음엔 캠핑장입구만 보여서 잘못 들어왔나 했는데, 캠핑장 바로 옆이었어요. 주차장은 건물 뒷편입니다. 깨끗한 룸컨디션과 침구류및 시설들이 또 와야 겠다란 생각이 바로 들더라구요~ 바로 옆에 캠핑장말곤 펜션이 없어서그런지 생각보다 조용했고, 탁 트인 산 전망도 너무 좋았어요. TV겸 컴퓨터가 있어서 새롭더라구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살짝 추웠는데, 미리 보일러 켜 주시고, 침대에 별도로 전기장판도 있어서, 따뜻하게 보냈네요. 식기류는 기본적으로 갖춰져 있고, 칫솔빼고는 샴푸, 린스, 바디워시 및 치약,비누등은 있어요. 비록 바베큐는 안 했는데, 주차장바로맞은편에 따로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웬만한 것들은 다 준비되어 있고 배드민턴채도 있어요~ 전기차충전도 별도로 가능하게 되어 있구요. 주위에 편의시설들은 없기때문에 미리 준비해 오시는 것이 편해요. 캠핑장에는 별도로 작은 마트가 있긴 하던데.. 굴봉산역이 생각보다 가까이 있구요. 도보로 대략 20분(:)정도?? 여튼 그 근처라고 보시면 될 듯해요. 처음 방문한 곳이었는데, 다음에도 다시 오려구요~~^^”

60,000
  • 풀빌라
  • 펜션

춘천 남이섬설리조트펜션

춘천시제이드가든 차량 16분
8.8
136명 평가

500평 규모의 애견운동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대형실내풀 및 각 동별 야외풀 이용이 가능하고 다양한 부대시설을 보유 하고 있습니다

“장점 : 깔끔한 외관 독채 느낌의 숙소 넓고 깨끗함 바베큐장 분위기 좋음 바베큐 숯이 테이블 가운데 있어서 다같이 구워서 먹기에 편리 한 명만 굽고 못먹는 경우가 생기지 않음 숯이 처음에 부족한가 싶은데 2시간 넘도록 불이 유지잘 됨 환풍도 잘됨 귀엽고 얌전한 고양이가 구경 따뜻한 물 잘 나옴 식기류 적당하고 깨끗 바닥이 너무나 따뜻 너무 더워서 보일러 꺼달라고 전화 할 정도 남이섬 가까움 춘천이지만 가평이라고 생각하면 됨 주변에 차도 거의 안다니고 매우 조용 걸어서 10분정도 내려가면 물 흐르는곳 있음 사장님 친절 단점 : 없음”

132,000
  • 풀빌라
  • 펜션

강촌 브루조아 글램핑&카라반(구 강촌관광농원)

춘천시강촌생태연못 차량 8분
8.5
30명 평가

북한강 인근에 위치하였습니다 주변에 물놀이 가능한 계곡이 흐르며, 단체 워크샵 이용에도 좋습니다

“성인 4명이서 글램핑 여행으로 다녀왔습니다. 주차장도 넓게 돼있고 족구장에 농구 골대 등 놀거리와 매점등이 있어서 잘 즐겼습니다. 다만, 난방이 너무나 문제였습니다. 히터에서는 찬 바람이 나왔고 바닥 보일러는 자기 전까지 따듯하단 느낌을 받지 못했고 아침이 되니 이제는 또 뜨겁더군요. 어찌나 추웠던지 모두가 패딩을 입고 바닥에서 붙어서 잤습니다 침대는 추워서 누울 생각도 못 했습니다. 저희가 느낀 추위는 훈련소 야외 숙영을 했던 날이 떠오를 정도였습니다 핫팩을 붙이고 잘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었는데 말이죠. 그리고 끝이 아닙니다 버너가 화력이 너무 약했습니다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물이 도통 안 끓어서 토치로 손수 지져서 겨우 끓였습니다. 저건 저희도 어이없어서 웃었습니다. 아무튼 난방이 너무 아쉬웠고 봄이나 가을 날씨 좋을 때 놀러오시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정말정말 비추입니다”

59,000
  • 풀빌라
  • 펜션

춘천 서로하우스 풀빌라

춘천시제이드가든 차량 11분
9.6
15명 평가

스위밍 스파가 가능한 독채 펜션입니다 야외 온수 수영장이 있습니다

“🤔 춘천에서 수영장 물놀이를 맘껏하며 멋진 북한강 뷰를 바라보며 조용하게 쉴수 있었던 서로하우스 풀빌라펜션 여러군데 가봤지만 베스트 5안에 손꼽는 숙소랍니다 🌏 위치 북한강을 사이에 두고 바로 건너편에 백양리역이 있습니다. 엘리시안 강촌 스키장과도 북한강을 사이에 두고 있고, 차로는 약 15분가량 소요되어요. 자라섬까지 차로 10분, 남이섬까지 차로 15분정도 거리로 꽤 가까이 있어요. 주소지가 춘천이지만 가평에서도 접근성이 좋아 가평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입니다. 🚙 주차 서로 하우스 입구, 전용 주차장이 있어요. 빌라가 단 2개 있는걸 감안하면 주차자리는 넉넉하답니다. 🏨 객실 (TYPE: VILLA M / 체크인 15:00- 체크아웃 -11:00 ) 강을 바라보고 왼쪽 건물이 빌라M, 오른쪽이 빌라A건물이예요. 빌라M은 2인 기준이지만 최대 5인까지 입실가능한 곳으로 복층 구조의 프라이빗 독채펜션 입니다. 건물 1층엔 실내온수스파수영장과 화장실, 거실과 주방이 있고 2층엔 2개의 침실과 한개의 화장실이 있답니다. 아이 1명 포함한 친구들과의 여행이었는데 침실이 두개라 편안하게 쉴 수 있었어요. 이 프라이빗 독채 펜션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건 인테리어!! 아이보리 벽지와 베이지에 노랑을 적절히 잘 섞어 세련미를 뽐내며 따스함도 함께 느낄 수 있는 내부가 너무 예쁘답니다. 2층으로 향하는 계단이 가파르지 않았던 점도 너무 좋았어요. 어린 조카가 있어 계단이 위험하진 않을까 걱정했는데, 경사도도 적당하고 계단에도 등이 있어 밤에도 안전하게 다닐수 있었어요. TV는 1층 거실과 2층 침실에 각각 하나씩 있구요. 스타일러 있어서 비맞은 옷 관리하기 너무 좋았답니다. 감성돋는 주방엔 큰 냉장고를 비롯해 전자레인지, 세탁기, 네스프레소 캡슐머신, 정수기, 전기포트 등 필요한 주방용품은 모두 구비되어 있었어요. 실내에선 냄새나 연기가 많이 나는 고기류 취사 금지지만 미리 신청해서 실내온수풀 옆 바베큐 테라스에서 전기그릴 이용할수 있었어요. 주방에 준비되어 있는 냄비, 식기류, 다양한 컵들까지 어느하나 예쁘지 않은것이 없었어요🤩 비가 왔지만 비 맞으며 야외 수영장에서 물놀이 하다 실내 온수풀 이용했는데 따뜻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실내 온수풀이 무려 무료제공이라 따뜻하게 실컷 물놀이 즐겼답니다. 수영장에는 센스넘치게 플라밍고를 비롯한 튜브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세탁기 있어서 물놀이 후 바로 세탁해서 말릴 수 있어 편리했어요. (이 정도면 없는게 없는 곳 !!!) 🤩체크인부터 체크아웃하는 순간까지 비대면이었지만 계속해서 환영받고 따뜻하게 케어받는 느낌으로 머물렀던 서로하우스. 전기그릴 사용법 등 메뉴얼 하나하나 너무 자세히 알려주셔서 그 어느 하나 버벅대지 않고 문의전화 필요없이 잘 이용하고,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던 숙소입니다. 제법 먼 거리의 도시인 춘천이지만 이곳 풀빌라만을 위하여 다시 재방문하고 싶을 정도로 대만족하며 잘 놀고, 푹 쉴 수 있었던 독채펜션!!!”

다른 날짜 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