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리조트
- 호텔
소노벨 단양 EAST
중부내륙 관광 중심지 단양에 위치한 호텔로 충주호, 월악산, 소백산 등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소노벨 단양 EAST 패밀리 탑 레이크뷰 객실은 올초에 동생들과 아이들 동반하고 너무 멋진 뷰에 반해 엄마와 이모 모시고 아이들과 함께 다시 방문하게 되었어요. 객실은 리모델링되어 깔끔하고 쾌적했으며, 청결하게 관리된 침구 덕분에 아이를 안심하고 눕힐 수 있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창밖으로 보이는 남한강 레이크뷰가 정말 아름다워서, 아이와 함께 조용한 분위기 속에서 여유롭게 쉴 수 있었어요. 객실 내 전자레인지는 없지만 층마다 공용 전자레인지가 있어 이유식을 데우기에도 문제없었고,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주방과 넓은 테이블이 있어 가족 식사 준비도 편리했습니다. 실내에는 레전드 히어로즈, 워터파크, 게임센터 등 다양한 놀이시설이 갖춰져 있어 날씨와 상관없이 아이들과 재미있게 놀 수 있었고, 리조트 내 베이커리도 아주 맛있어서 간식으로 좋았습니다. 주변 단양구경시장,다누리아쿠아리움,도담삼봉등유명 관광지들과도 가까워서 차로 이동하기 편리했고, 길만 건너면 공원에서 산책하기도 좋았어요. 체크인도 신속하게 도와주셔서 대기 없이 입실할 수 있었어요. 전반적으로 유아를 동반한 여행객에게 최적의 선택이었고, 다음에 단양에 간다면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숙소입니다.”
- 리조트
- 호텔
소노벨 단양 WEST
중부내륙 관광 중심지 단양에 위치한 호텔로 충주호, 월악산, 소백산 등 천혜의 자연을 배경으로 휴양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단양에서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리조트 소노벨 단양입니다. 단양여행 후 지친 몸을 이끌고 들어가서 휴식하기 좋았습니다. 다만 시설이 노후되서 신식호텔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가족들 혹은 친구들끼리 깔끔하고 괜찮은 숙소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리는 리조트입니다. 소노벨 리조트 다른 지점처럼 부대시설이 많진 않으나, 수영장, 편의점, 오락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에 취사시설이 있어서 간단한 요리를 해먹을 수 있는 점도 좋았습니다. 단양에 다시 갈 일이 있으면 다시 한번 묵고 싶은 리조트입니다.”
- 모텔
단양 호텔마루
단양 호텔마루는 남녀노소 편안함을 느낄 수 있는 대청마루를 의미하며 남한강 줄기와 기암절벽이 수려함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는 강가의 맨앞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단양 시외버스 터미널과 도보 2분 거리에 있어 교통의 편리함도 있습니다. 저희 호텔마루는 고객분들께 즐거운 여행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모던스타일로 올리모델링을 완료하였고, 청결함과 친절한 서비스로 웃음 가드한 하루를 약속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단양 여러 호텔 중 뷰는 정말 일등인것 이고요 리버뷰를 예약해야 볼 수 있는 뷰는 쵝오 입니다. 방이 생각보단 넓지는 않지만, 화장실은 넓고 욕조까지 완벽 했어요 장점 1. 리버뷰로 엄청나게 시원한 뻥뷰로 별장 느낌 나요 2. 인근 편의점 식당이 많습니다. 3. 화장실이 매우 넓어요 4. 에어컨 빵빵하게 잘 나오고, 수압도 좋았어요 5. 주차장이 넉넉하고 바로 앞에서 주차공간 많아요 6. 예약하기 편했어요 단점 1. 시설이 조금 세월의 흔적이 보여요 2. 강변쪽에 소음이 조금 들려요 3. 침대 시트 아래 방수포가 불편해요”
- 모텔
단양 그리다
단양 그리다 *이용 안내* 전객실 2인기준이며 1인 추가시 추가요금이 발생합니다. 일반실 및 특실 vip 에 비치되어있는 컴퓨터는 사무용 및 빔프로젝트 영화보기 전용 컴퓨터 이므로 게임용 컴퓨터가 이닙니다.(컴퓨터1대 있습니다) 커플 pc룸은 게임이 가능한 컴퓨터입니다. 커플pc룸은 컴퓨터 2대 입니다.
“단양을 처음 여행하게 되어서 숙소를 알아보다가 저렴해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아이가 있어서 투베드로 예약을 해야되서 특실을 예약했는데 침대도 더블 침대 두개라 크고 방도 큰사이즈였어요 욕실에는 월풀욕조도 있어서 여행하고 피로한 몸을 담그고 마사지도하고 너무 좋았어요 아이도 한참을 놀고 저도 신랑도 피로를 풀 수 있었어요 안마기도 있어서 쉴때 틈틈이 안마도 하고 숙소에서 제대로 쉴 수 있어요 모텔 바로 옆에는 아쿠아리움도 있고 단야구경시장도 있어서 도보로 즐길 수 있었요 또 모텔바로 앞이 산이랑 강이 있어 뷰가 좋았어요 저희 방에서는 옆으로 조금 보였지만 다른방을 예약했다면 멋진뷰까지 덤으로 즐기실 수 있어요 토스트와 라면 음료수까지 제공되어서 너무 좋은 숙소였습니다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 모텔
단양 더즌호텔
“200자 이벤트를 위해 뜻하지 않게 적지만 널리 이롭게 하기 위해 한번 끄적끄적 해봅니다 일단 제일 우선순위로 보는건 수압이죠 진짜 수압 약하면 당장이라도 뛰쳐나가고 싶어서 항상 수압 확인합니다 그 다음에 이제 담배 냄새(작성자 비흡연자)라던가 침구류 청결, 위생상태를 봅니다 그리고 웬만하면 그냥 넘어가서 직원 친절은 그냥 넘기려는데 요즘 이것도 챙겨서 보시는 분들 많더라고요 쨋든 좋은 정보이길 바라며(5점 만점) 1. 수압 : 4 2. 청결상태 : 4.5 3. 담배냄새 : X 4. 친절도 : 5”
- 모텔
단양 비행기
언제나 청결하고 편히 머물다 가실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 많은 이용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좀 연식이 된거같지만 객실청결에 엄청 신경을 쓰셔서그런지 깔끔합니다 예약 후 늦게 입실할꺼 같아 미리 연락드렸는데 괜찮으시다고 천천히 조심히 오시라고 친절한 응대를 해주셨어요 예약은 2인실로 했는데 배드 하나 더 있는 룸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네요 ㅎ 화장실도 무척 깔끔하고 비데도 설치되어있어서 좋았어요 룸에는 무려 전자렌지도 있어서 저녁에 근처 편의점에서 야식꺼리 사와서 야무지게 이용 잘 했어요 냉장고안에 생수도 있고 미쳐 챙겨오지못 한 분을 위한 스킨로션이 남성용 여성용 따로 구비 되어있어요(사장님 섬세하신분) 가성비로 따진다면 굿굿입니다”
- 3성급
- 호텔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
전 객실에서 아름다운 남한강 전경을 볼 수 있으며 문경새재, 영원, 영주 등 한국의 관광 명소들이 인접해 있습니다 동강에서 시작하는 래프팅, 패러글라이딩, 클레이 사격 등의 레저와 스포츠를 쉽게 접할 수 있습니다
“단양관광호텔 에델바이스 클래식하고 오래되었지만 가성비가 좋아요 일단 단양역에서 가깝습니다 바로 앞 잔도길 구성되어있어서 산책하기 좋아요 상진대교와 만천하 스카이워크가 보이는 리버뷰입이다 어차피 잠만 잘 숙소였는데 단양구경시장. 고수대교 고수동굴 차로 5분-10분 이내 거리였어요 숙소는 방은 작았지만 침대로 나쁘지 않고 베개도 좋았습니다 욕조도 구비되어있고요 주말에 동창회가 있어서 저녁에 시끄러웠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었어요 도담삼봉도 구경하고 보트도 타고 만천하스카이워크 구경시장 정말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 게스트하우스
단양 도담 게스트하우스
힐링이 필요하신 분, 풀벌레소리와 남한강 물소리를 들으며 조용하고 경치 좋은 자연 속에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분, 가족들 또는 친구, 연인들이 예쁜 추억을 쌓고 싶으신 님들은 녹색쉼표 단양의 도담게스트하우스에서 멋지고 아름다운 기억 가지고 가세요 *^^* 게스트하우스 호스트들이 가족처럼 따뜻하게 맞아 드리겠습니다. :)
“게스트하우스는 처음이라 솔직히 걱정이 많았는대 생각보다 조용했다. 2인실로 동생이랑 둘만 묶어서 그냥 펜션과 다름이 없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했다. 방컨디션도 좋았다. 방에서 식사가 금지되어서 휴게실이라는 곳에서 먹었는데 방에서 먹는것 보다 휴게실에서 먹는게 오히려 더 좋았다. 휴게실 분위기가 넘 아늑했다. 아침엔 조식도 주는데 아쉽게도 우린 아침 일정때문에 조식은 못먹었다. 그게 넘 아쉬웠다.. 2층 침대 계단이 미끄러워서 내려올때 조심해야했다. ....”
- 모텔
단양 메로스
“진짜 좋아요 ㅠㅠㅠ 처음에 길을 못 찾아서 한참 찾았는데 결국 찾은 길이 소형차 전용 주차장.. ㅋㅋㅋ 이쪽으로 들어갔습니당 ㅎㅎ 저희가 거의 밤 12시쯤 도착했는데 그때까지 기다려주셨다가 방 안내해주셨는데 한 단계 올려서 좋은 방으로 주셨습니다 !! 남자친구랑 처음 간 건데 너무 좋았어요❣️화장실이며 청결이며 전부 좋았습니다! 뷰가 짱짱! 특히 가장 좋았던 건, 제가 호텔이불처럼 두꺼운 이불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여기는 무슨 계절별로 이불이 있나봐요!! 진짜 저 이제 단양오면 맨날 여기서 잘 거에요💙 굳이! 굳~~이 단점을 뽑자면 콘센트가 별로 없다는 거…? 침대 옆 오른쪽에 하나있고, 화장대 아래 2개 있는데 드라이기나 다른 거 꽂혀있어요! 빼서 쓸 수 있는데 핸드폰 만지면서 못 잔다는 점..ㅎㅎ 푹 쉬다 아침 일찍 나와서 감사 인사 드리고 싶었는데 저희가 9시쯤 나와서 인사를 못 드렸네요! 커피 마시고 싶어서 아메리카노 뽑았는데 원두가 없었는지 그저 물만.. 다시 연한 아메리카노 뽑았는데 이건 또 나와서 마셨습니다! 여기서 웃긴 건! 아메리카노 컵에 맞는 뚜껑, 커피 빨대, 홀더가 없다는 점.. ㅋㅋㅋ 뚜껑이랑 홀더는 컵에 비해 작고 빨대는 음료 빨대…ㅎㅎ 아침부터 피식했습니다 :) 뭐 이런 거 다 필요없고 커피맛만 좋으면 됐죠 😉 이제 와서 드리는 말씀이지만, 사장님 덕분에 잠도 잘 자고 좋은 추억 만들고 갑니다 💓”
- 모텔
단양 스카이모텔
“단양에 야경은 로맨틱하여 매우 서정적이다. 야경이 아름다운 모텔을 소개하고자 한다. 스카이모텔! 모텔보다는 호텔이라는 표현이 어울리고 호텔보다는 펜션이라는 것이 하루를 묵고나서 얻은 결론이다. 방에서 강과 산이 보이는 뷰는 너무도 좋고 방에서 사각라면을 끓여서 출출한 배를 달래는 것도 너무 좋았다. 샤워기는 물줄기가 매우 세차서 좋았고 방도 청결하여 괜찮았다. 단지 침대가 매트리스가 너무 약해서 침대만 바꾸면 완벽할 듯 하다. 도담삼봉과 고수동굴등 주변에 아름다운 자연경관이 많아서 추천한다. 완전강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