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모텔
하동 호텔 하바나
“숙소는 깔끔했습니다. 어메니티 품질 및 침대 일반모텔보다 우수합니다. 스킨,로션 2개씩 줘서 안 챙겨다녀도 됩니다. 주변에 아무것도 없으니 5분거리. 진교쪽에 식당 및 마트가 있습니다. 2층은 조용합니다. 주차는 1층 반대편에 주차해야 해서 불편합니다. 1층을 권해드리고 싶네요. 조식신청이 많이 없을 때 샌드위치 주시는데~품질이 좋습니다. 여기 빵이 부드럽고 맛있습니다.”
- 펜션
사천 오션펜션
전 객실 바다를 보며 힐링할 수 있는 오션뷰 펜션입니다 넓은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고, 여행의 꽃 바비큐 파티도 가능합니다
“가격도 평일이여서 저렴하고 수영장도 커서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그리고 사천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정말 멋지고 테라스에서 바다를 볼수 있어서 숯불로 소고기와 조개구이를 분위기 있게 먹었어요 객실이 복층이라서 위아래 2명씩 4명이상 잘수 있을거 같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했어요 삼천포 용궁시장이랑 30분거리라서 조개랑 회를 사오기 편하고 근처 홈플러스에서 장보기도 편하네요 이번에는 어른 4명이 같는데 다음에는 아이들이랑 같이 가서 물놀이를 열심히 해야겠네요”
- 풀빌라
- 펜션
사천 아라 독채 풀빌라
“급하게 구해서 왔는데 좋은 펜션 온것 같습니다. 장점만 있습니다 1. 바다 걸어서 갈수 있음 2. 서비스 최고 3. 청결함 4. 정수기, 세탁기 등 있음 5. 공용수영장 아이들이게 최고 꼭 또 오겠습니다 아이들 튜브,구명조끼까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꼼꼼히 챙겨주십니다 강추합니다!!”
- 캠핑
남해 더왕글램핑
아름다운 산과 바다가 있는 최고의 관광지 내에 위치한 글램핑입니다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경 속에서 휴식을 통하여 활력을 재충전할 수 있습니다
“바이크 타고 두번째 방문 입니다. 가격좋고 사장님 비온다고 캐노피 빌려주셔서 바이크 주차장도 만들었네요^^~감사합니다. 바베큐 무한리필이 있어서 좋아요~~최고!”
- 펜션
다맥어촌체험휴양마을펜션
사천시 서포면 다평리 어촌 체험 마을에 있는 펜션입니다 경관이 아름다운 바다와 섬, 갯벌이 어우러진 곳에서 힐링하세요
“갯벌체험도하고 애들 맘껏 뛰어놀고 다 좋았어요 단체가있어서 밤에 조금 힘들었지만 저희도 여행 그분들도 여행이니 좋은마음으로 이해했어요 ^^ 여기묵고 다음날 아르떼갔었는데 애들이 아르떼도 좋지만 어제 잔곳이 더 좋다고해서 또 한번 방문해야겠단 생각이 들더라구요 시설은 민박과 비슷했지만 이불 청소 청결했고 유리 금간것은 수리되면 더좋을거같아요 잘 놀다왔습니다 사무장님 챙겨 주신 산낙지는 최고였어요”
- 펜션
사천 비채 오션뷰 펜션
“수영도 재이나게 하고 가성비 아주 만족스러웠어요 술에 진심이신지 막걸리잔도 있어서 많이 웃었어요 냉장고 크고 성능 좋고 사장님이 맛난 감자도 주시고 여기가 주차장도 바로옆이고 예전 경기도에 이 가격 숙소에서 워낙 실망해서 거기 비하면 여기는 가격대비 만족입니다 갯벌 가깝고 지척에 항공박뭏관도 대만족 무엇보다 공기좋고요 소파에서 자도 아늑했어요 이불도 넉넉하고 쓰레기 버리는 곳도 가깝고 괜히 비싼데보다 여기가 가성비 갑입니다 잘쉬고 가요”
- 펜션
남해 레인보우펜션
바다가 보이는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는 펜션입니다 아이들과 바다에서 갯벌 체험과 캠핑처럼 바비큐를 즐길 수 있습니다
“사진상 확대컷이라서 큰기대는 안했는데 4인 한가족도 벅차네요 그리고 후기 사진 및 글들만 보고 간거라 물때 맞춰서 가본건데 숙소앞 바닷가는 어촌계 신고?하고 입장료?도 받는다그러고 많이 아쉬웠습니다.”
- 모텔
하동 엘도라도
#전객실 와이파이, 픽업 서비스 가능합니다. #주변식당 문의가 많습니다. 차량으로 1~2km 해안도로에는 횟집, 식당 즐비 (횟집단지 형성) #중국집,치킨집.분식.회정도는 배달도 됩니다.
“사장님은 친절하시고 바다가 보이는 방으로 잘 잡아주셨어요 당일 숙소예약이 힘든데 예약가능한 곳이 별로없어 선택의 여지가 없었지만 관리가 잘 되어있는 느낌은 아니에요 바닥이 끈적거리고 난방도 잘 안되었지만 연휴중이고 아주 조용하고 남해숙소 가격의 반정도 되는 가격이니 그것을 감안하면 하루 묵기는 괜찮을듯합니다”
- 풀빌라
- 펜션
남해 도래
바다와 섬, 밀물과 썰물이 만든 낯선 시공간 도래에는 세 개의 객실 숨, 쉼, 섬이 있습니다. 숨다운 숨(breath)을 쉬고, 쉼다운 쉼(rest)을 갖고, 다시 일어서는(rise) 공간. 남해 슬로우 스페이스_도래
“출발 전 미리 길안내 문자주셔서 좋았구요, 말씀해주신 길로 갔더니 남해대교에서 부터 숙소까지 가는 해안길 풍경이 너무 멋졌습니다. 봄에 벚꽃피면 꼭 다시 와야겠어요. 해안길 커브를 도는데 저 멀리 눈에 띄는건물이 하나 보였어요. 건물로 다가가면서 계속 긴가민가 했어요. 일반적으로 보던 펜션건물 느낌이 아니었거든요. 일단 주차를 하고 건물로 들어서는데 더더욱 제대로 온게 맞나싶더라구요. 마치 미술관에 온 것 같은 느낌?? 라운지에 체크인하러 가니 차를 내주셨어요. 마시면서 담벼락 뷰를 보고있자니 탁트인 바깥과는 또다른 반전의 힐링공간이더라구요. 쉼 객실이 있는 2층으로 걸어가면서 건물이 너무나 재미있게 생겼다고 여러번 얘기했네요. 드디어 객실문을 열었는데....얼음이 됐습니다. 방은 너무나 온기가 흘러넘쳤는데 말이죠. 뷰에 압도당해서 말문이 막혔는데, 도저히 저의 똥손 핸드폰에는 담을 수가 없었네요ㅠ 추울까봐 수영장미온수를 신청하지 않았는데 보고는 후회했어요...그래도 욕조가 꽤 커서 대리만족하기에는 충분했습니다. 취사가능한 주방이 잘 갖춰져있었지만 저녁은 남해대교 쪽에서 회를 픽업해다 먹었구요. 들어오면서 보름달보고 깜짝 놀랐지뭐예요. 달 뜨는 풍경 정말 미쳤더라구요^^ 제네바스피커로 빵빵하게 음악들으며 밤풍경 보다가...프로젝터로 지나간 우리들의 사진이랑 영상보면서 추억놀이도 하고...상자에 넣어두신 색종이로 학 접기 검색해서 엉망으로 접어도 보고..공기놀이로 피터지게 점수내기도 하고...즐거웠네요~ 잘자고 잘일어나서 진짜로 간만에 일출도 보고...그리고 조식을 너무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 나서 지금도 아른거리네요ㅎㅎ 뭣하나 좋지않았던게 없었던 남해힐링여행, 도래 덕분에 잘 쉬다 돌아왔습니다.”
- 풀빌라
- 펜션
사천 비렁풀빌라펜션
아름다운 남해안의 자연과 어우러진 우리만의 휴식공간, 비렁풀빌라 비렁풀빌라펜션은 2층으로 이루어진 프라이빗 독채 풀빌라 입니다. 하루 오직 한팀만을 위한 프라이버시가 보장되는 당신을 위한 럭셔리 풀빌라 넓은 공간과 깨끗한 시설에서 최상의 휴식과 함께 그누구에게도 방해받지 않는 여러분만의 공간을 제공합니다. 탁트인 오션뷰의 객실과 거실, 수영장에서 최고의 자연경관과 어우러진 최고의 시설인 비렁풀빌라에서 즐겁고 행복한 힐링을 느껴보세요.
“남자 7~8명이서 연박했습니다. 첫날과 둘째날 인원이 달라 사장님께 여쭤보니 흔쾌히 괜찮다고 하셔서 차등 결제했습니다. 비가 와서 야외에서 고기를 굽지 못해 아쉬웠지만, 숙소에 처마가 있어 그 아래에서 고기를 구워 실내로 바로 전달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수영장은 넉넉한 편이라 7명이 가볍게 놀기에 충분했고, 샤워실도 수영장과 바로 연결돼 편했습니다. 객실마다 에어컨이 있고, 1층과 2층에 각각 화장실이 있어 여러 명이 이용하기에도 불편함 없었습니다. 다음 날 수건도 넉넉히 주셨고, 필요한 물품도 흔쾌히 챙겨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친구들과 즐겁게 보낸 만큼 다음에는 가족들과 함께 오고 싶은 곳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