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레이크 힐은 아름다운 호수 뷰를 자랑하는 논산의 랜드마크입니다
동양 최대 길이의 출렁 다리와 음악 분수의 아름다운 경관, 미디어파사드 쇼를 즐길 수 있습니다
탑정 호수를 그대로 감싸 안은 멋진 전망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가세요
“탑정호수뷰도 좋고 아침 저녁으로 호숫가 산책 하기도 좋은 숙소였습니다.
들어서자마자 창밖 풍경에 기분이 좋고, 객실도 깨끗하고 좋았어요. 더블베드라 2인에 적합한 객실인데 3인은 바닥 침구를 주시네요. 아이가 좀 큰 3인 가족이라면 그래도 트윈 베드 이상의 객실 추천드려요.
객실, 1층 베이커리카페,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탑정호수뷰가 정말 좋습니다. 출렁다리도 정면으로 보이는데 밤에는 10시까지 출렁다리에서 미디어아트 하는 것도 정면으로 볼 수 있어요.
아침 저녁으로 탑정호수 둘레길로 산책 하기도 좋고, 출렁다리 남쪽 입구까지 걸어서 10분 정도라 위치도 좋네요.
다만 체질에 따라 에어컨이 덜 시원하다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객실에 포함된 조식은 1층 베이커리 카페의 베이커리와 음료입니다. 아침에 밥을 선호하신다면 굳이 조식 포함된 객실을 선택하지 않으셔도 될 것 겉아요. 황태국 조식도 있다고 얼핏 들은 것 같은데 신청에 관해서는 프론트에 문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가격 대비 너무 좋았고, 직원들도 참 친절하셨어요. 논산은 처음 가봤는데 숙소 덕분에 논산에 대한 좋은 느낌 남기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