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블랙
- 리조트
- 호텔
쏠비치 진도 리조트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골 풍경과 앤틱의 빈티지함이 담긴 쏠비치 호텔리조트입니다 진도의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는 호텔리조트입니다
“5/24 (토) -25 (일) 체크인,체크 아웃 시간: 3pm-11am 객실유형: C 리조트 파셜오션뷰 411호 거실 1, 방2, 화장실 2 ( 세면대+변기 ), (세면기+변기+샤워부스) 거실은 오션뷰로 경치가 수려하긴 해서 외국에 온 느낌 이예요. 거실 TV,쇼파와 탁자가 있어요. C,D는 5층에 하늘다리가 있어 연결이 되며 지하 1층에는 마트,레스토랑, 지하 2층에는 인피니티풀,사우나,게임존 & 오락실이 있으며 그곳까지 연결이 되어서 엘리베이터로 다닐수가 있어요. 각 화장실에 비누가 있으며 크기가 점 큰 화잔실에는 어메니티가 있으나, 칫솔,치약은 없어서 챙겨와야 합니다. 작은 화장실에는 비누만 있고 샤워부스는 없어요. 각 방에는 침대가 있고 큰 방에는 싱글침대1,더블침대 1개가 있고, 작은방은 더블침대가 1개 있어서 가족들이 편하게 잘 수 있었어요. 가볼만 한 곳 : -명량대첩해전사기념전시관전시관 명량대첩 해전사 기념 전시관은 명량대첩에 대해 알리고 승리를 기념하기 위해 건립한 곳 -우수영국민관광지관람,체험 1597년 충무공이 이룩한 명랑대첩을 기념하기 위해 옛 성지의 모습이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곳으로 1986년 국민관광지와 1991년 명량대첩 기념공원으로 조성, 명량대첩의 역사적 산 교육장으로 활용되고 있다고 해요. -강강술래 전수관체험,홍보관 강강술래는 해남, 완도, 진도, 무안 등 전라남도 해안 일대를 중심으로 성행되어 온 민속놀이이다. 노래와 무용과 놀이가 혼합된 부녀자 중심의 놀이이며, 주로 정월대보름날 밤, 추석날 밤 등 공동체 잔치가 벌어질 때 주로 행하여 졌다고 해요. 맛집 : 소담-돈까스와 차돌박이 꽃피는 진도 솥밥-전복솥밥 꽃피는 전복식당2-꽃게비빔밥 꽃게선장낙지박사-꽃게탕 작은 갤러리-수제비와 파전”
- 4성급
- 호텔
쏠비치 진도 호텔
자연스럽고 소박한 시골 풍경과 앤틱의 빈티지함이 담긴 쏠비치 호텔리조트입니다 진도의 환상적인 바다 전망과 어우러지는 호텔리조트입니다
“🌟총평 : 현존하는 쏠비치 중 최고의 뷰와 시설을 가진 리조트 💡체크인 : 3시 체크인인데 일찍가야된다고 알고있었는데 일정때문에 3시 살짝넘어갔는데 이미 먼저온 사람들은 체크인이 끝난건지 대기없이 바로 체크인이 되었고 카운터도 많아서 많아도 금방 빠질거같더라구요. 비수기라 금방 체크인 했습니다. 💡룸컨디션 : 쏠비치 호텔은 전부다 오션뷰라 너무좋아요. 뻥뚫린 바다뷰를 보니 너무 좋더라구요. 둘이서 갔으나, 더블베드 두개라 각자 넓게 잘수있어서 더욱 꿀잠잤네요~! 💡주차 : 주차장은 진짜 넓은데 호텔동인 A동 앞 주차장은 공간이 정말 적기때문에 일찍체크인해야 주차가 가능할거같아요. 저는 바로옆동인 웰컴센터 근처에 주차해서 조금 걸어다녔어요. 💡부대시설: - 인피니티풀 포함으로 이용해서 가봤는데 너무멋있더라구요. 비가너무많이와서 10분도 못있었는데 날씨가 좋았으면 더멋있었을거같아 아쉬웠어요. 수영을마치고 사우나를 이용했는데 칸마다 어매니티가 있어서 좋았고 수영복입은채로 따뜻한 노천탕도 이용가능해서 좋았어요!! 수건도있고 샤워타월도있고 몸만가도 되고 탕도 너무 따뜻해서 수영장보다 더 좋았네요! - 인피니티풀 가는길에 있는 스포츠히어로즈도 이용해봤는데 시간떼우기좋고 재미도있더라구요. 사람많으면 대기를 걸어야되긴한데 실시간으로 확인되서 좋고 남들하는것만봐도 재밌어요~~ 뿐만아니라 탁구장,노래방도 이용할수있더라구요. 취향에맞게 즐기다보면 시간이 훌쩍갑니다~~ 💡그외 : - 1층 베이커리가 맛집이라던데 체크아웃을 일찍해서 못가봤네요. 야외에서 노천카페처럼 먹을 수있는 테라스가 있던데 거기서 커피랑 함께 바다 바라보면서 먹으면 너무좋을거같아요. - 목포에서 진도로 넘어오는길에 모아통닭에서 포장해서 갔는데 웰컴센터 지하일층 마트에서 전자렌지도 사용가능해서 데워서 먹었더니 맛나더라구요. 한번 지나는 길이면 포장해서 드시길 추천합니다! 전자렌지도 사용가능해서 따뜻하게먹을수있어요! - 간조시간을 잘맞추면 길이 열리는 신비의섬이 있더라구요. 아침산책길에 봐서 시간이 안맞아거 못갔는데 가면 너무좋을거같아서 추천드려요. - 아침에 산책 하면서 둘러보시고, 포토존에서 아침 저녁으로 꼭 사진찍어보세요. 인피니티풀과 바다뷰를 함께 조망하는 스팟이라 사진이 너무 이국적으로 잘나온답니다!”
전남 진도 여행 가이드
전남 진도 여행 꿀팁: 숨은 명소부터 핫플레이스까지
- 전남 진도는 한국의 남서쪽 끝에 위치한 곳으로, 풍부한 자연 경관과 깊은 역사, 그리고 독특한 문화가 어우러진 곳입니다. 진도는 특히 진도개, 진도아리랑, 그리고 신비의 바닷길 축제로 유명합니다. 진도의 숨은 명소와 핫플레이스를 탐방하며, 진도만의 독특한 매력을 경험해 보세요.
전남 진도 숙소 위치 추천
- 운림산방 주변: 전통적인 한옥 스타일의 숙소가 많으며, 진도의 자연과 문화를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습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휴식을 원하는 여행자에게 추천합니다.
- 진도읍 중심부: 다양한 편의 시설과 식당이 가까이 있어 편리합니다. 호텔과 모텔,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 옵션이 있습니다.
- 신비의 바닷길 축제가 열리는 지역: 축제 기간에 방문한다면, 축제가 열리는 지역 근처의 숙소를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축제를 즐기기에 편리한 위치입니다.
전남 진도 가볼만한 곳
- 운림산방: 조선 시대의 문인이자 화가였던 소치 허련이 살았던 곳으로, 아름다운 정원과 전통 건축물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진도 신비의 바닷길: 매년 봄, 바다가 갈라지며 모세의 기적처럼 육지가 나타나는 현상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신비의 바닷길 축제 기간에는 다양한 문화 행사와 체험이 열립니다.
- 진도 타워: 진도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으로, 특히 일몰과 일출 시간에 방문하면 환상적인 경치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꼭 해야 할 전남 진도 액티비티
- 진도아리랑 체험: 진도아리랑은 한국의 대표적인 민요 중 하나로, 진도에서는 아리랑을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진도개 체험: 진도개는 한국의 대표적인 견종으로, 진도에서는 진도개와 함께하는 산책이나 체험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습니다.
- 신비의 바닷길 걷기: 신비의 바닷길 축제 기간에는 바다가 갈라지는 길을 걸으며 진도의 신비로움을 직접 체험할 수 있습니다.
현지인만 아는 전남 진도 맛집
- 진도 향토음식점: 진도의 전통적인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진도아리랑과 진도개를 주제로 한 특색 있는 메뉴가 인기입니다.
- 해산물 전문 식당: 진도는 해산물이 풍부한 지역으로, 신선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식당이 많습니다.
- 전통 찻집: 진도의 전통 차와 한국의 전통 다과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여유로운 오후 시간을 보내기에 적합합니다.
전남 진도에서만 구할 수 있는 특별한 물건
- 진도에서는 진도아리랑 관련 기념품, 진도개 인형, 그리고 진도의 전통 차와 특산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물건들은 진도의 문화와 역사를 담고 있어 특별한 기념품이 될 수 있습니다.
전남 진도 교통 가이드: 렌트카, 대중교통 꿀팁
- 대중교통: 진도는 대중교통이 상대적으로 덜 발달해 있어, 주요 관광지를 방문하기 위해서는 버스 이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진도읍에서는 주요 관광지로 가는 버스가 운행되고 있으나, 시간표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 렌트카: 진도와 주변 지역을 편리하게 탐방하고 싶다면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렌트카를 이용하면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진도의 다양한 명소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전라남도 지역 둘러보기
- 서해안: 목포시 / 무안군 / 신안군 / 영암군 / 진도군 / 함평군
- 내륙: 나주시 / 담양군 / 곡성군 / 구례군 / 화순군
- 동해안: 여수시 / 순천시 / 광양시 / 고흥군 / 보성군 / 완도군 / 해남군
- 남부: 영광군 / 장성군 / 장흥군 / 강진군
대한민국 주요 도시
- 수도권: 서울특별시 / 경기도 / 인천광역시
- 영남권: 부산광역시 / 대구광역시 / 울산광역시 / 경상남도 / 경상북도
- 호남권: 광주광역시 / 전라남도 / 전북특별자치도
- 충청권: 대전광역시 / 세종특별자치시 / 충청남도 / 충청북도
- 강원도: 강원특별자치도
- 제주도: 제주특별자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