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인사동 고미술거리 근처 게스트하우스 한옥 찾기 대표 이미지

  • 게스트하우스

스타호스텔 동대문스위트

종로구종로5가역 도보 1분
9.2
114명 평가

저희 스타 호스텔 동대문 스위트는 서울 중심(종로)에 있는 호스텔입니다. 명동, 동대문, 인사동, 남산, 남대문, 안국동, 삼청동 등 한국의 과거와 현재를 느낄 수 있는 주요 관광지들과 가까이 있습니다. 또한 바로 맞은편에서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전통시장인 "광장시장"이 있어서 하루 종일 맛있는 음식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공항버스(#6002) 정류소와 지하철1호선 종로3가역에서 불과 3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위치, 가격, 서비스 모든 측면에서 만족하시리라 믿습니다.

“가격대비 진짜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요. 다만 가는길이 위험해요 일찍일찍 들어가는걸 추천합니다 방은 작지만 깨끗하고 편했어요 위치도 지하철역 바로 앞이고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습니다”

52,000
33,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조식 제공
  • 게스트하우스

종로 수송 게스트하우스

종로구미국, 일본 대사관 도보 3분
9.2
126명 평가

수송 게스트하우스는 대한민국 서울의 심장부인 광화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 내에 전용 화장실이 있는 호텔식 게스트하우스이며, 대실 운영은 하지 않아 가족 단위 여행에 적합합니다. 현 위치에서 37년 동안 숙박업을 운영하였으며, 최근 건물 리모델링을 하여 보다 청결하고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침대, 2층 침대, 온돌 등 다양한 종류의 객실을 보유 중입니다. 서울의 중심 지하철 노선인 1, 3, 5선이 매우 근접한 거리에 있어 자유여행객과 출장 업무를 보시는 분께 매우 적합합니다. 객실 내 전용 화장실, 엘리베이터, 파티 공간 (3~4층 야외 큰 테라스, 루프탑) 등이 마련되어 있어 서울 도심에서 편안하고 완벽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2박3일 있다가 가요 셀프 체크인이라 오히려 더 편했고, 지리적 위치, 청결도, 테라스까지 좋았습니다. 근처에 식당도 전철역, 버스 정류장도 가깝고, 투썸, 스벅, 씨유 등 편의점도 가까워요 기본적인 일회용품은 다 있어요 개별 콘센트가 있어서 편하게 사용 가능 다만, 온돌방은 따뜻한지는 모르겠어요 사용 할 줄 모르는건지 몰라도 그리고 샴푸, 워시가 있어서 린스는 따로 챙겨가야 하고, 넷플은 안되니까 티비 채널이 한정적이니 참고하세요 베개가 낮은편이라 그 점도 참고하세요 전반적으로 숙소로 사용하기 편하고 잘 있다가 갑니다”

75,000
6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북촌 다온 한옥 게스트하우스

종로구안국역 도보 8분
9.9
87명 평가

다온 게스트하우스는 북촌 한옥마을에 위치하고 있으며 우리나라 전통의 멋과 정취를 느낄 수 있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신축 한옥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직장인, 등 단체모임에도 좋습니다 주변에 경복궁, 창덕궁, 인사동 등 볼거리, 먹거리가 가득하므로 다양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지역입니다 도심 속 한옥에서 차분하게 몸과 마음을 쉬시며 힐링하세요~~~~~~~~

“하루 잘 놀다왔어요. 교통도 편리하고, 부담없이 모임 하기 좋은곳입니다. 전체적으로 깨끗하게 정리되어 있었는데, 다만 가구(문갑) 윗면 청소를 좀 더 청결하게 하면 좋겠어요. 옥의 티는 거실의 벽시계가 수면에 방해가 되더라구요. 다음에 또 이용 할 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1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종로 비원 게스트하우스

종로구인사동 도보 7분
8.8
235명 평가

깨끗하고 조용한 방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묵으시는 동안 마음 편하게 묵으실 수 있습니다 외국인과 친해지거나 새로운 문화에 접할 수 있도록 보다 좋은 서비스와 여행 정보를 제공하겠습니다 스탭 일동이 친절한 서비스로 기다리고 있습니다 서울에 오시면 꼭 비원게스트하우스에 들러주세요

“잘 쉬었다 갑니다. 종로3가에 깔끔하면서 이런 가성비 좋은 숙소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거의 외국인 숙박객입니다. 안국역이랑 종로3가역이 근접해서 어디 가기에도 편합니다. 밤에 근처 골목길이 정말 예쁩니다. 내부는 오래된 듯 보여도 깔끔합니다. 80년대 온 그런 느낌입니다. 그리고 심지어 욕조도 있습니다. 단점이라면 수건 2장은 너무 적습니다. 손 닦고 발 닦는 용도 정도는 추가로 있었음합니다. 간간이 타인의 머리카락이 나옵니다. 또한 물에서 흙냄새가 납니다. 침대도 막 엄청 좋지는 않습니다. 가성비의 수면을 목적으로 가시면 좋을 듯 합니다.”

6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심산재 부티크 독채 한옥 스테이

종로구경복궁역(3호선) 도보 7분
9.9
23명 평가

독채 한옥 스테이, 심산재 입니다. 심산재는 조용히 사색하며 대화나누기에 최적의 아늑함을 선사합니다. 서촌 메인 거리에 있으며 즐길거리, 먹거리, 볼거리 등이 풍부한 편한 위치에 있답니다 청와대, 통인시장, 서촌 카페거리, 먹자골목, 박노수 미술관, 이상의집, 인왕산 둘레길, 경복궁, 세종문화회관, 인사동, 삼청동등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부합니다. 한옥에서 보는, 대형 스크린에서 영화 한 편 어떠실까요

“아이 생일을 맞이해서 큰맘먹고 한옥스테이 다락방도 있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고 관리도 넘 잘되어있고 청결하고 사장님도 전화해서 자주 여쭤보는데도 싫은내색없이 안내도 잘 해주시고 돈이 아깝지 않을정도였구요 바닥은 보일러 트니 찜질방처럼 뜨끈뜨근 넘 좋았는데 우풍이 좀 있더라구요~^^ 주방 거실 방 구석구석 너무 맘에들고 하루가 너무 짧고 아쉬웠어요 다음에 재방문 의사있고 덕분에 너무 즐거운시간 보냈습니다 ~~짧지만 아이들한테 추억을만들어 준거 같아 넘 감사하고 화장실도 들어가면 음악이 흘러나오고 딸램이가 여기 우리집이면 좋겠다하며 좋아하더라구요 방문 고민하시는 분들 추천드려요 넘 좋네요 주인분들에 세심한 손길이 느껴졌어요 디테일하게 신경 쓰신듯해요 감사합니다”

다른 날짜 확인
340,000
  • 게스트하우스

종로 호스텔 토미

종로구종로3가역 도보 3분
9.8
166명 평가

토미의 또 다른 직업은 방역 및 소독업입니다. 청결및 위생에 최선을 다하여 쾌적한 환경에서 쉬실수 있습니다 !! 도쿄 하이얏트 호텔, 노보텔 등 특급호텔에서 근무했던 서비스 마인드로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고 있어요 재밌는 호스텔, 편안하고 청결한 호스텔, 내 집처럼 편한 호스텔이 아닌 내 집보다 더 편한 호스텔을 목표로 하고 있어요. ※ 20시 이후 셀프 체크인으로 운영되오니 늦으시는 분은 예약 후 숙소로 꼭 전화 부탁드립니다

“근처 공연 볼 예정이라 들렸어요 ! 티비도 있고 옥상도 있어 넘 좋았어요 날씨가 너무 좋아 옥상에서 맥주한캔 마시고 즐거운 추억 남겼어요 다음에 또 혼자여행에 들릴 예정이에요 친절한 사장님 감사합니다 ~”

다른 날짜 확인
39,999
미니 조식 무료 ! 감성 테라스 OPEN !
  • 게스트하우스

서울 한옥스테이 jnpstay

종로구경복궁역 도보 3분
10
14명 평가

오직 한팀만을 위해 독채로만 운영합니다. 4인까지 기본요금이 적용되어 합리적 가격이며 5인까지 숙박 가능합니다. (5인초과시 별도문의) 서울한옥스테이 jnpstay는 국가인증 브랜드인 한국관광 품질인증(Korea Quality) 한옥 입니다. 엄격한 심사기준을 통과한 품질인증 한옥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안내사항] - 기준인원 초과시 1인당 추가요금 결제 (단순방문 인원도 추가요금 부과, 모든연령 적용) - 반려동물 동반입실 금지입니다. - 개인 물품 보관에 관한 책임은 본인에게 있습니다. - 보호자 동반없는 미성년자의 숙박 및 혼숙은 일체 불가합니다. - 목재 주택이라 화재의 위험성이 있으므로 건물 전체 금연구역입니다.(흡연 시 미환불 강제 퇴실) - 실내에서 간단한 요리를 할 수 있으나 연기나 냄새가 많이나는 음식은 자제해 주십시요. - 전통한옥의 특성상 문지방 등 턱이 있고 툇마루, 계단, 디딤석 등이 다소 미끄러워 조심해야하고 어린이나 유아의 경우 각별한 보살핌이 필요합니다. - 창호지, 벽지, 하얀침구류, 기타 전시물 등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시설물 파손 또는 침구류훼손 및 오염시 전액배상해야 합니다. - 신발은 신발장에 보관해주세요(분실 및 훼손시 보상불가) - 타인에게 피해나 불쾌감을 주는 행위 또는 이용규칙을 지키지 않을 경우 미환불 강제 퇴실조치 합니다. - 사전에 협의되지 않은 상업적 목적의 촬영을 금지합니다. - 보안 및 안전을위해 외부 대문에 CCTV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생각보다 작고 아담했지만 이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이라던가 불쾌감을 가질만한 요소들이 전혀없고 꼼꼼히 세심하게 신경쓰신 티가 나더라구요. 하루동안 잘 머물다갑니다. 늘 호텔만 다니다가 고즈넉한 숙소에서 힐링한 기분이에요. 8월에 또 예약할까 하네요^^”

800,000
26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종로 우 게스트하우스

종로구안국역 도보 10분
8.3
67명 평가

안녕하세요. 우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전국에서 유일하게 경복궁을 내려다 볼 수 있는 최고의 뷰를 가진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가족단위로 많이 찾아주시는 건전한 숙소입니다. 디럭스 더블룸과 디럭스 트리플룸에서는 경복궁을 직접 내려다 볼 수 있는 뷰를 가졌고, 그 이외의 방에서는 공용 거실에서 경복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저희 게스트하우스에서는 고객님께서 편하게 주무실 수 있도록 최고급 매트리스와 5성 이상급에서 사용하는 깨끗하고 고급스런 침구 및 침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희 우게스트하우스는 조식제공을 하지않습니다!'' 예약손님께서는 반드시 입실 전 02-723-0230 또는 010-7148-8338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전화로 미리 연락 주시지 않으시면 입실하실 수 없습니다. <안전 및 코로나 예방을 위해 투숙객만 입실 가능하오니 입실 전 꼭 유선 연락 부탁드립니다> 기준 인원 외 추가 1인(최대인원, 만 7세 이상)은 1인 3만원 비용을 현장납부 해주셔야 합니다. 많은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잘 쉬고 갑니다. 질문이 있는데 제가 머무른 스탠다드 호실의 매트리스가 너무 편해서요. 혹시 어디 제품인지 알수 있을까요?”

8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북촌 시통 게스트하우스

종로구안국역 도보 10분
9.7
6명 평가

정감 있는 시골 고향집이 그리울 때면 북촌의 한옥 게스트하우스 시인통신으로 오세요 꼬불꼬불 골목을 지나 대문을 여는 순간 마음이 푸근해집니다 경복궁, 창덕궁, 민속박물관, 인사동, 삼청동, 동대문이 가까워 옛 서울의 정취도 물씬 느낄 수 있습니다

“한옥 독채 검색하다가 알게된 숙소입니다. 리뷰도 없고 등록된 숙소 사진도 오래된 것 같고.. 네이버 검색해도 블로그 글이 거의 없어서 고민하다가.. 반신반의로 예약했습니다. 입실시간이 다되어도 아무런 문자 한통이 없어서 우려한대로 잘못 예약했나 싶었습니다. 주인분과 관리하시는분이 따로 계신듯합니다. 소통이 잘못되었는지 문자 못 받았느냐고 도리어 물으시더라고요. 어쨌든 입실은 했고 5인 머물기에 좁지않았습니다. 우풍이 있을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거실 가득 온기가 느껴졌고 방안도 따뜻했습니다. 단 아쉬웠던 점은.. 입실시 대문앞에 쓰레기봉지가 그대로 있었고, 이전에 머물렀던 분들이 남기고간 남은 페트음료들도 냉장고에 있었습니다. 한창 모임을 즐기고 있는 저녁시간에 관리하시는 분이 오셔서 구비 물품 채우고, 이불 꺼내서 가져가고.. 뒤늦게 숙소 정리점검하는 인상을 받았습니다. 아쉬운점도 있었지만 결론은 아무튼 지인들과 즐겁게 잘 쉬었습니다.”

30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북촌 한옥 공심가

종로구경복궁 도보 3분
9.6
27명 평가

공심가 게스트하우스는 오랜 전통 양식을 가지고 있는 운치 있고 아름다운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오래되고 불편한 한옥이지만, 한옥의 운치와 인근 명소 여행을 즐기기에 부족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한옥의 따듯한 온돌, 높은 천장의 대들보와 서까래, 은은한 한지등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각각의 손님방이 서로 떨어진 독립된 방이 장점입니다. 또한 전통놀이와 한복을 체험하고, 모임 공간으로 사용되는 안락한 거실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서울의 여러 명소를 쉽게 도보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거동이 불편한 분에게는 적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시골할머니집 같은 느낌?? 약간은..퀴퀴한..?? 화장실이 따로되어있다는게 가장큰 장점이었구요 정겹다면정겨울수있는 느낌 이었어요 근데 주변에 공사를 하는지 아침 7시전후부터 땅이 뚫릴것같은 소음이.. 하아..”

7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아침식사 제공 외 2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