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특별자치도 군산 말랭이마을 근처 게스트하우스 한옥 찾기 대표 이미지

  • 게스트하우스

군산 여미랑

군산시초원사진관 도보 6분
9.5
235명 평가

여미랑(잊을 여, 못할 미, 사랑채 랑)은 아픈 역사를 잊지 말고 하룻밤 묵으면서 만든 추억도 잊지 말자는 의미로, 일제시대의 아픔을 되새기고자 만들어진 근대역사의 체험공간이자 숙박시설입니다 일본식 적산가옥의 체험공간인 여미랑은 1930년대 근대 군산 생활 모습을 복원한 공간으로 다다미방을 체험하실 수 있으며, 근대역사 관광지를 도보로 관광하실 수 있는 편리한 곳에 위치에 있습니다 깔끔한 시설, 편안한 공간으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고객님들께 항상 최선을 다하는 여미랑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봄객실에서 묵었어요. 정원도 예쁘고 숙소가 오래됬지만 깔금하고 관리가 잘되어있어서 불편함은 없었어요. 봄객실은 14인실이라 복도가 길게 있어서 아이들이 묵기 좋았어요. 다만 작은 화장실두개라 씻을때 다소불편함점. 샴푸,워시가 없어서 아쉬웠어요. 아기낀 3인이라 추가요금을 안물어보셨는데, 이불이 필요하시면 추가하겠다고 먼저 이야기 해야되나봐요! 사진도 이쁘게나오고 관리가 잘된숙소라 또 다시 오고싶으네요.”

50,000
쿠폰 적용시47,000
  • 게스트하우스

군산 월명동앤 게스트하우스

군산시신흥동일본식가옥 도보 4분
9.7
107명 평가

근대문화 유산 거리 중심인 군산 시간여행 마을 월명동에 있습니다 월명동앤은 도자기 그릇에 그림 그리는 주인장인 제가 조용하고 편안하게 힐링할 수 있는 게스트하우스와 예쁜 그릇 공방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시간여행마을(동국사, 히로스가옥, 말랭이 마을, 초원사진관, 이성당, 근대역사박물관)을 관광하시고 돌아와 예쁜 도자기 핸드페인팅 체험을 하며 그날의 감성을 예쁜 그릇에 담아 행복과 추억을 담아보세요 월명동앤은 월명동 그리고…. “추억, 사랑, 행복”을 담는다를 뜻한답니다

“월명동 중심가에 있다고 해서 잡은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호텔이나 모텔보단 게하를 잡고 싶어서 잡은곳인데 일단 사장님들이 굉장히 친절하셨어요 군산 맛집,명소들을 구체적으로 잘 설명해주셨고 코스도 추천해주셨어요 또 도자기 아트를 같이하시는데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시설도 1인실로 되어있는데 3.5만원 정도로 저렴해서 뚜벅이 여행자들에게 돈 부담이 적을것같습니다. 에어컨도 빵빵하게 잘 나오고 침구류도 깨끗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가고싶네요ㅎㅎ”

3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군산 게스트하우스 여정

군산시군산터미널 차량 10분
10
178명 평가

한국관광공사 품질인증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근대역사 경관지구에 위치한 게스트하우스 여정은 근대역사박물관, 진포해양테마공원, (구) 군산세관, (구) 조선은행 군산지점, 해망굴, 신흥동 일본식가옥(히로쓰가옥),동국사 등 근대문화유산과 월명공원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등을 도보로 다닐 수 있습니다 군산철길마을, 은파호수공원 등을 부담없이 다닐 수 있는 곳에 위치한 깨끗하고 모던한 게스트하우스 여정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모시겠습니다

“급하게 군상 여행계획을 세우다가 찾아서 예약했습니다. 늦은시간 체크인을 하게된 상황에 숙소 입구에 도착했지만 미리 숙소앞 현관 비번을 공유받지 못해 조금의 당황스러움이 있었지만 사장님이 친절하게 대응 해주셔서 빠르게 해결했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여서 큰기대는 안하고 방문했지만 방도 따뜻하고 깨끗해서 기대이상으로 좋았습니다. 다만 게스트하우스이기에 방음이 아쉽고 베게가 조금 낮아 잠을 편하게 자는게 어려웠습니다. 주변에 초원사진관부터 메인거리까지 가까워서 도보로 걸어다닐 수 있는건 좋았습니다.”

5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 게스트하우스

군산 도깨비 게스트하우스

군산시군산고속버스터미널 도보 10분
9.6
98명 평가

군산 도깨비 게스트하우스 – 가성비 최고, 편안한 휴식처! 군산에서 특별한 숙소를 찾고 계신가요? 도깨비 게스트하우스는 깨끗한 시설과 착한 가격, 그리고 개별 욕실이 있는 100% 개인실을 제공합니다. 도미토리가 아닌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편안하게 머물러 보세요! ✅ 가성비 최고 –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숙박 경험 ✅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 – 청결한 객실과 아늑한 분위기 ✅ 100% 개인실 & 개별 욕실 – 편안한 휴식 보장 ✅ 주차 가능 – 차량 이용 여행객도 걱정 NO! ✅ 군산 주요 관광지 중심 위치 – 경암동 철길마을, 복성루, 지린성, 중동호떡, 이성당 등 인기 명소와 가까운 최적의 위치 재방문율이 높은 이유가 있습니다! 여행자에게 내 집 같은 편안함과 따뜻한 추억을 선물하는 도깨비 게스트하우스에서 군산 여행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군산에 여행와서 머물게 되었는데 게스트하우스인데 단독방에 개별화장실도 있고 객실 내부도 청결했어요. 호스트님께서 친절하시고, 게스트하우스를 귀엽게 잘 꾸며놓으시고 룸이름도 도깨비 컨셉에 맞게 지으셔서 신기하면서도 재밌었어요 아침에 간편하게 빵이랑 커피와같은 조식도 먹을수 있구요, 고속버스 터미널이랑도 가깝구요, 시장이 게스트 하우스랑 가까웠어요 . 30분정도 걷다보면 월명동 근대화거리도 나오고 편리했어요. 2박하고 싶었는데 주말에 매진이라 1박만해서 아쉬웠어요. 다음엔 또 놀러갈게요 감사합니다.”

35,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무료주차 / 조식제공 / 전객실 단독사용 개인실
  • 게스트하우스

군산 달 게스트하우스

군산시신흥동일본식가옥 도보 2분
9.9
132명 평가

한국관광공사 품질인증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다년간의 세계여행으로 경험 많은 호스트입니다 근대문화유산 거리 중심에 위치하여 히로스가옥 (신흥동일본식가옥), 동국사, 초원 사진관, 테디베어 박물관, 고우당 등을 걸어서 2-3분이면 갈 수 있습니다 1층은 카페로 운영 중이며, 게스트들을 위한 조식 서비스도 함께 합니다 2.3층은 게스트하우스입니다 전망 좋은 옥상 테라스에서 느끼는 바람은 부드럽고 사방이 트여 있어 근대문화유산 거리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옥상 세탁실에서 빨래를 하고, 테라스에서 햇볕에 말린 침구는 뽀송뽀송 깨끗하여 질 좋은 수면을 제공할 것입니다 본 숙소는 세이프스테이 캠페인에 참여하는 합법숙소 입니다. 사업자등록번호 : 339-48-00031 지자체 인.허가번호 : 제 26114-2016-000004 호

“시설도 괜찮았고, 설명도 잘해주셨고 위치도 좋았어요 가격대비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평일 비수기에 이용해서 혼자 사용한것도 좋았고 비수기라 주차자리도 불편없이 잘 다녀왔어요. 감사합니다 위치가 좋아요! 바로 앞 가게부터 아기자기 하고 예쁜 가게가 주변에 많아요”

29,000
1층 카페에서 조식 제공
  • 게스트하우스

군산 다락 게스트하우스

군산시신흥동일본식가옥 도보 2분
9.8
22명 평가

평소 여행하는 것과 사람들과의 소통을 좋아하여 게스트하우스를 운영을 하게 됐습니다.

“가족들과 군산에서의 특별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매번 호텔이나 펜션, 리조트로만 가족 여행 다니다가 색다른 여행을 해보려구, 군산 여행을 하면서 게스트하우스에 가봤어요. 아이들도 무척 재미있어 했고 숙소 근처에 구경할 곳, 맛집들이 많아서 👍👍👍 최고의 여행이 되었습니다. 사장님이 체크인 전날부터 연락주셔서 친절하게 안내해 주시고, 체크인 때도 엄청 친절하게 하나하나 잘 알려주셨어요. ✅사장님의 블로그 -레미엘의 블로그 https://m.blog.naver.com/PostList.naver?blogId=chinseok&tab=1 체크인 후 보내주신 블로그 보고 아이들은 숙소에서 무제한 제공되는 컵라면 먹겠다고 해서 딸은 오징어짬뽕, 짜파게티범벅 아들은 도시락, 짜파게티범벅 챙겨 먹이고 냉장고에 가득한 음료 및 생수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서 아이들이 또 양껏 잘 마셨어요. 아내와 둘이서 째보식당 가서 째보간장모둠세트 먹었는데 정말 맛있게 잘 먹었어요. 무조건 추천 맛집! 둘째날 새벽에 일어나서 저도 컵라면으로 아침 해결하고 가족들 자는 동안 내변산 등산 다녀왔어요. 인근 국제반점 가서 점심으로 삼선짬뽕, 삼선볶음밥, 물짜장면, 탕수육 먹었는데 삼선볶음밥 최고로 정말 맛있고 삼선짬뽕하고 물짜장면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탕수육은 맛있긴 한데 평범했어요. 여기도 다시 찾아갈 맛집이에요. 이후에 8월의 크리스마스 촬영지 초원사진관 들렀다가 대한민국 3대 빵집 이성당 가서 빵 쇼핑하고 군산근대미술관 가서 안중근 여순 감옥 재현관 구경하고 차로 이동해서 이마트 주차하고[무료 주차 가능] 경암동 철길 마을 관광했는데 아이들이 여길 제일 좋아했어요. ✅장점 -엄청엄청 친절한 사장님 -주변 관광지가 다양함 동국사 초원사진관 신흥동 일본식가옥 근대역사박물관 진포해양테마공원 경암동철길마을 시간여행자의 책방[사장님이 인원수 대로 무료 커피 쿠폰 주심😍😍😍] 숙소 바로 앞 <말랭이 마을> {이야기마당, 추억전시관, 자유극장, 소리공간, 김수미 집, 마을공방, 양조장} -엄청 쾌적한 주차장 -아기자기한 숙소 인테리어 -배우 이도현도 다녀감[아내의 최애 배우] ✅있는거 -샴푸, 린스, 바디워시, 폼클렌징, 비누, 손세정제, 치약, 칫솔, 면도기, 드라이기, 옷걸이, 엄청 많은 수건 -컵라면 종류별로, 다양한 음료수 및 물, 아침 조식용 식빵[토스트기도 있음]: 아이들의 두 끼를 무료로 해결함. 저도 아침 해결. ✅단점 -우풍이 좀 있음.[바닥 난방, 히터 빵빵해서 크게 불편하진 않았음] -수건이 재질이 일반 수건하고는 좀 달라서 물기 제거다 좀 안 됨.”

56,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아침식사 제공
  • 게스트하우스

군산 다쉼 게스트하우스

군산시군산고속버스터미널 차량 6분
9.6
53명 평가

시간이 멈추는 그곳 '다쉼' 에서 오로지 나만을 위한 시간을 보내세요 바쁘게 돌아가는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한숨 한숨에 의미를 두고, 잠시 모든 것을 멈출 수 있는 공간 시간이 멈추는 그곳 '다쉼' 은 근대역사문화 지구에 위치하여, 근대역사박물관, 초원사진관, 동국사 등 군산의 모든 주요 관광지를 도보 10분 내 이동 가능하며 째보식당, 빈해원, 안젤라 분식 그리고 이성당 등 군산의 대표 맛집과도 매우 가까이 위치하여 있습니다 또한, 공용공간 '다락방'에서는 책을 읽으며 사색의 시간을 가질 수도, 보드게임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사랑하는 친구, 연인과 오붓이 영화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시간이 멈추는 그곳 '다쉼' 에서 오롯이 당신만을 위한 공간을 준비하고 기다리겠습니다

“2층침대 최고 올라가는 계단 구석이라던가 먼지가 있을수도 있는데 한톨 보이지 않았고 침구류 상태도 매우 만족스러웠어요 . 1박 잘보내고 갑니다 !!”

다른 날짜 확인
40,000
  • 게스트하우스

군산 게스트하우스 나비잠

군산시군산신흥동일본식가옥 도보 3분
9.8
76명 평가

나비잠은 근대문화역사의 발자취를 느낄 수 있는 명소들이 모여있는 군산시 월명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나비잠은 갓난아이가 두 팔을 머리 위로 벌리고 자는 잠이란 뜻을 가진 아름다운 우리말입니다 나비잠처럼 여행 중 편안하고 행복한 꿈을 꿀 수 있는 안식처가 될 수 있도록 나비잠이란 이름을 붙였습니다 근대문화의 수많은 유적지와 아름다운 공원, 항구 등이 어우러진 군산을 방문하실 때면, 나비잠을 찾아주세요 항상 즐겁고 행복한 여행의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숙소가 아담하고 너무 이뻤어요 ! 청결상태도 깨끗하고 이불에서도 엄청 좋은 냄새가 났습니다 ! 주인분도 엄청 친절하셔서 편하게 잘 머물렀습니다 아침 조식도 오랜만에 따듯한 밥 먹었네요 ㅎㅎ 군산 방문하면 무조건 재방문할거같아요 감사히 잘 머물다갑니다 !”

다른 날짜 확인
70,000
  • 게스트하우스

군산 책방 게스트하우스

군산시군산근대역사박물관 도보 7분
9.4
58명 평가

군산게스트하우스책방은 과거 성심여관이었던 건물을 예전의 구조는 그대로 살리고 여행객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으로 리모델링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각 방마다 TV, 에어컨, 드라이어기,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된 깔끔한 화장실로 이루어진 온돌형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각 방마다 도어락으로 되어있어 편하신 시간에 비대면으로 자유롭게 입실하실 수 있으며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성당, 초원사진관, 월명공원, 근대역사박물관 등 주요 관광지와 근접해 있어 즐겁게 관광을 하고 조용하고 편안하게 쉬실 수 있습니다. 1층에는 독립출판서점이 있습니다. 군산과 게스트하우스 책방에서 즐거운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공용주방에 컵라면, 음료 등이 준비되어 있어 편하신 시간에 각 방에서 편하시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인데 단독방으로 개별화장실이 있고 방컨디션 깨끗하고 생각보다 아늑해서 잠을 잘 잤어요. 컵라면도 1인 1개로 제공되요. 하지만 방음은 조금 안되는것 같긴했지만, 그것 빼고는 괜찮은 숙소 같습니다. 근처 초원사진관,편의점, 이성당 등 근대화거리 관광지랑 가까워서 놀러다니기 좋았어요. 그런데 군산에 토요일 저녁에 다녀보니 사람이 없어서 좀 무섭긴 했어요. 한창 사람들이 다녀야 할 시간에 사람들이 안보이고 이성당앞에만 조금 있더라구요 날씨가 더워서 거리에 사람이 없는건지 관광을 잘 안오는건지 군산이란도시가 소멸되는것 같아서 안타까웠어요ㅠㅠ”

4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
비대면체크인, 각 방마다 개별 화장실, 우드펜체
  • 게스트하우스

군산 하늘 게스트하우스

군산시해망굴 도보 7분
8.7
7명 평가

여행을 아주 좋아하고 사람 사귀는 것을 좋아하여 게스트하우스까지 운영을 하게 된 주인장입니다

“많이 친절하셨구요 이층침대에서 편하게 자고 갑니다”

40,000
이 가격으로 남은 객실 1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