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페이지 8
Page8, Page Hotels
페이지8, 페이지 호텔스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국립미술관 및 트라팔가 광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피카딜리 서커스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빅벤도 있습니다.
“작년에 이용하고 부모님 여행가실때 또 숙박 예약해드렸는데 총 4번 가량 갔던 런던 숙소중에 여기가 위치 갑입니다. 바로 앞에 네셔널 갤러리, 트라팔가 스퀘어있고 도보로 가벼운 러닝 삼아 타워브릿지까지 걸어갈 수 있어요. 노팅힐이나 해리포터 스튜디오 이런 먼곳 제외하곤 다 도보로 여행했습니다. (간간히 다리아파서 블랙캡 이용제외) 영국박물관하고도 도보 20분가량 되었어요. 소호도 걸어갈수 있구요. 멀티탭 없어도 양 침대 사이드에 usb 연결할수 있어서 넘 좋고 필터 샤워기 쓸 필요 없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로얄 내셔널 호텔
Royal National Hotel
런던 중심에 자리한 로열 내셔널 호텔의 경우 런던 대학교 및 러셀 광장에서 아주 가깝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대영 박물관까지는 0.7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레스터 스퀘어도 있습니다.
“공항에서 지하철타고 러셀스퀘어로 오시면 됩니다!!! 도보로 10분안에 호텔있어서 괜찮습니다!! 위치 아주 좋습니다~~~ 허니문이라고했더니 와인줬습니다~~~~ 주변에 박물관있고 도보로 30분거리에 뮤지컬있습니다 자전거나 도보로 다니기 좋습니다 빅벤도 뛰어가봤는디 갈만합니다 숙소바로앞에 버스정류장있어서 버스타규 다니서도 됩니다 위치는 아주 즇습니다~~~~ 숙소도 상태가 좋습니다 나쁘지 않아요 저렴한 가격대비 상당히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
Strand Palace Hotel
스트랜드 팰리스 호텔의 경우 런던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코벤트 가든 마켓, 13분 거리에는 피카딜리 서커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벤까지는 1.7km 떨어져 있으며, 1.9km 거리에는 런던 던전도 있습니다.
“위치 좋고, 가격도 런던치고는 좋습니다. 깔끔하고, 직원들도 굉장히 친절합니다. 다만 방이 많이 좁습니다. 그리고 한 겨울이였는데, 난방이 고장났었습니다… 수리 요청을 하고, 수리를 하고 갔는데도 추운 밤을 보냈습니다. 다음 날 다시 요청을 했고, 수리가 완료되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어셈블리 호텔
Assembly Leicester Square
런던 중심에 자리한 어셈블리 레스터 스퀘어의 경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대영 박물관 및 빅벤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버킹엄 궁까지는 1.9km 떨어져 있으며, 2.2km 거리에는 런던 아이도 있습니다.
“첫쨰날은 몰랐는데, 유명한 거리라서 나중에 보니 현대미술관과 나머지 명소로 이동할때, 지하철로 바로 연결되는 위치라서 너무 좋습니다. 단점은 창은 있는데, 열수 없습니다. 감안하시고 투숙하세요. 나름 괜찮은 숙소 였습니다. 런던이다 보니 룸 크기는 조금 협소합니다. 이점도 감안하셔야 합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클럽 쿼터스 호텔,세인트 폴스
Club Quarters Hotel, St. Paul's
클럽 쿼터스 호텔, 세인트 폴스의 경우 런던에 있으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세인트 폴 성당, 차로 4분 거리에는 런던 타워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트라팔가 광장까지는 2.3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대영 박물관도 있습니다.
“연말이라 엄청 비싼데 시설이 조금 낡았네요 위치는 굿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 호텔
ibis London Blackfriars
런던 중심에 자리한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템스 리버 및 보로우 마켓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세인트 폴 성당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4km 거리에는 런던 아이도 있습니다.
“이비스 런던 블랙프라이어스 호텔! 런던에 있는 최고의 가성비 호텔 같습니다. 🎈위치가 굉장히 좋습니다. Southwark역에서 도보로 3분 거리 입니다. 캐리어 두개를 끌고 호텔에 갈때도 전혀 힘들지 않았습니다. 히드로 공항에서 이비스 호텔까지 가는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마지막날은 파리로 가기 위해 킹스크로스 역으로 유로스타를 타러 갔는데 그때는 호텔앞에서 바로 가는 버스를 타고 갔습니다. 유로 스타 타러 가는데 30분이면 충분히 갑니다. 빅벤은 걸어서 20분 버로우마켓은 도보 10분등 테이트모던도 가깝고 주변에 마트도 있어 관광에 용이 합니다. 🎈룸은 생각보다 컸습니다. 가격이 저렴해서 아주 작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는 컸습니다. 두명이 사용하기 충분했고 캐리어 2개 펴놓기도 괜찮았습니다. 큰캐리어였습니다. 방에있는 창문이 살짝 열리기 때문에 환기하기도 좋았습니다. 침대는 두명이 사용가능한 더블침대로 둘이서 편하게 잤습니다. 침대와 이불도 푹신힌고 만족합니다. 방이 아주 크지는 않지만 빈 선반들이 있어서 짐을 두기 좋았습니다. 옷이나 화장품등 매일 쓰는 물품들을 정리하기 좋았습니다. 🎈화장실은 변기와 세면대 샤워부스타 타이트 하게 붙어 있습니다. 샴푸와 바디워시가 다회용으로 준비되어 있고 수건이 큰 타올로 2장 준비 되어 있습니다. 휴지와 핸드워시는 있습니다. 트리트먼트를 따로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불편한 사항은 물이 준비되어 있지 않습니다. 주변 테스코에서 12병 세트를 사다 두고 마셨습니다. 🌼치약과 칫솔도 각자 준비해야 합니다. 🌼슬리퍼가 따로 없습니다. 유럽의 호텔은 슬리퍼가 따로 없기 때문에 일회용 슬리퍼를 미리 챙겨갔습니다. 🌼밤에는 다른 방에서 변기물을 내리는 소리가 들립니다. 소음에 취약한 사람은 거슬 릴 수 있습니다. 🌼냉장고가 없습니다. 🌼샤워부스 문이 아래까지 내려오지않아 물이 밖으로 넘칠 수 있습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체크 아웃후에 짐을 믿음직 스럽게 맡아 줍니다. 🎈 1층에는 레스토랑이 있습니다. 🎈주변에 먹거리도 많습니다. 단점도 있지만 이만한 가격에 모든 단점이 허용되는 가격의 숙소 입니다 . 😊 많이 돌아다니고 숙소에 오래 머무르지 않는다면 강추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