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스텔
The People Paris Marais
The People Paris Marais
파리 중심에 자리한 더 피플 파리 마레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캐널 상 마탕 및 생루이 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스탈에서 루에 드 리볼리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바스티유 광장도 있습니다.
“최고의 숙소 비수기에 들리면 이만한 숙소가 없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소/파리 호텔
SO/ Paris Hotel
파리 중심에 자리한 SO/ 파리 호텔에 머무실 경우 10분 정도 걸으면 생루이 섬 및 아랍 월드 인스티튜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보쥬 광장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노트르담 대성당도 있습니다.
“에르메스 호텔이라 해서 기대하고 에펠뷰로 선택했는데 간신히 보이는 에펠뷰였고 심지어 커피포트 근처에 붉은개미가 2-3마리 기어다녀서 놀랬음… 5성급까진 아닌거 같아요 위치도 사실 애매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카스텍스 호텔
Hôtel Castex
파리(파리 도심 센터)에 위치한 오텔 카스텍스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바스티유 광장 및 줄라이 컬럼(7월 혁명 기념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보쥬 광장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1km 거리에는 파빌리옹 드 라르세날도 있습니다.
“친절하고 깨끗하고 근처 맛집 많고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리셉션에서 푸근한 직원분! 편하고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르 파빌론 드 라 레이네 호텔
Pavillon de la Reine & Spa, Place des Vosges
파리 중심에 자리한 파빌리온 드 라 레인 & 스파, 플라스 데 보주의 경우 보쥬 광장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빅토르 위고의 집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피카소 미술관까지는 0.8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카르네발레 박물관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드 라 허세 디오르
Hôtel de La Herse d'Or
파리 중심에 자리한 호텔 드 라 허세 디오르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캐널 상 마탕 및 루에 드 리볼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바스티유 광장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0.4km 거리에는 바스티유 오페라도 있습니다.
“위치는 도심 바로 외곽이지만, 인근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거의 모든 주요 명소로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도보로 파리를 여행하고 조용한 아름다움을 감상하는 것을 선호한다면, 이 동네는 가족 친화적이며 아늑한 카페도 있습니다. 체크인 시간에 맞춰 일해야 하는 경우를 대비해 짐을 보관할 수 있는 사물함이 있습니다. 파리를 다시 방문할 기회가 생긴다면, 의심할 여지 없이 여기에서 머물 곳을 다시 예약할 것입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쿠르 데 보주 - 이보크 컬렉션
Cour des Vosges - Evok Collection
파리(파리 도심 센터)에 위치한 쿠르 데 보주 - 이보크 컬렉션의 경우 루에 드 리볼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6분 거리에는 캐널 상 마탕 등이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바스티유 광장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8km 거리에는 바스티유 오페라도 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술리 호텔
Sully Hôtel
파리 중심에 자리한 슐리 오뗄르의 경우 루에 드 리볼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바스티유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바스티유 오페라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생루이 섬도 있습니다.
“이번이 호텔에서의 두 번째 숙박입니다. 이미 소박한 느낌이지만 위치는 최고입니다. 호텔에서 불과 몇 미터 거리에 있는 세인트 폴 지하철역에는 루브르 박물관, 에펠탑, 개선문 등 파리의 유명한 명소로 가는 모든 노선이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르 마레(Le Marais)라고 불리는 주변 지역을 좋아합니다. 이 지역에는 많은 레스토랑과 부티크, 기타 중요한 장소가 있습니다. 호텔 드 빌(Hotel de Ville)과 노트르담(Notre dame)은 도보로 이동 가능합니다. 밤에 잠만 자고 하루 종일 외출할 경우 머물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편의시설은 기본에 불과합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친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