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

IntercityHotel Frankfurt Hauptbahnhof Süd

인넨슈타트 1
8.7
3,208명 평가

프랑크푸르트 중심에 자리한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알테 오페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이체 뱅크 파크까지는 5.5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습니다.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 숙박 후기" - 숙박일: 4월5일(토) ~ 4월7일(월), 2박 ▷숙소타입: 비지니스 트윈룸 - 숙소 선정이유 ▷이번에 독일,체코 동유럽여행을 다녀오면서 IN을 프랑크푸르트로 하였는데요!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 메인역 도착하여, 프랑크푸르트 도심을 구경하기에 정말 가깝고 위치, 가격, 룸컨디션 등 전반적인 가성비 등 모두가 우수해서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로 선정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 2군데가 있으니 메인역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하신다면 '하우프트반호프 쥐트'이니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공항점 X) - 방문하는 방법(도보 강추!)_위치 ▷ Mannheimer Str. 21, 60329 Frankfurt am Main, Germany ▷ 프랑크푸르트 메인역에 도착한다면 정말~막막 할 것 같았는데! 역안에 정말~~ 대문짝만하게 인터시티호텔로 가는 이정표가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호텔을 찾아 갈 수 있어요. 이정표를 따라 300미터 정도 걸으면 호텔이 바로 있으니, 메인역에서 도보로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 체크인 ▷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2:00 ▷ 해외에서 체크인 할 때, 영어와 바우처를 챙겨야 할 것 같은데~ 인터시티호텔은 편하게 '셀프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셀프 체크인이 어렵다면, 로비 직원에 도움에 따라 체크인도 가능한데요! 저는 편하게 셀프 체크인으로 했습니다! - 룸컨디션 ▷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성인 남성 2명이 묵기에도 무리없는 방 크기였습니다. (우리나라랑 비슷한 룸사이즈) 220V 콘센트였고, 특별한 불편함이나 인상적인 부분없이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 컨디션이었습니다. 화장실에는 바디워시(핸드워시)와 드라이기 정도만 있었구요. 샴푸는 챙기셔야해요! - 부대시설 ▷ 1층에 위치한 BAR(커피+칵테일), 호텔에서 운영하다보니 가격이 꽤나 비쌌습니다. 커피 한 잔 하려했는데, 2배 이상하는 것 같아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 주변 관광지 ▷ 괴테광장,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마인타워, 슈타델 미술관 모두 도보로 방문 가능합니다. 프랑크푸르트 1박이면 주변 관광지는 모두 둘러볼 수 있으니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하신다면 위 관광지는 모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105,118
1105,118(세금 포함)
  • 호텔

스테이시티 아파트호텔, 프랑크푸르트 공항

Staycity Aparthotels, Frankfurt Airport

프랑크푸르트 메인 남역
8.9
1,787명 평가

프랑크푸르트(프랑크푸르트 공항 지역)에 위치한 스테이시티 아파트호텔, 프랑크푸르트 공항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도이체 뱅크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까지는 12.1km 떨어져 있으며, 12.1km 거리에는 뢰머베르크도 있습니다.

“도착한 날 하루 묵기는 괜찮았습니다 아파트 같이 거실도 따로 있고 이것 저것 해먹을수 잇도록 식기류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캡슐 커피머신도 있어서 아침에 에스프레소 내려먹으니 좋두라구요 근처에 괜찮은 레스토랑이랑 마트도 있어서 뭐 사다먹기도 좋앗어요 근데 가격은 하필 좀 비싼 날이어서 가성비는 그닥 안 좋았지만 그래도 공항에서 엄청 가깝고 셔틀도 잇고 깔끔하니 좋앗음요 조용하고 주변이 한적해서 괜찮아요 근데 방이 되게 건조하긴 하더라고요 그것만 빼면 나쁘지 않앗어요”

114,528
1114,528(세금 포함)
  • 호스텔

더 4 유 호스텔 & 호텔

The 4 You Hostel & Hotel

아우구스텐스트라세
8.0
1,673명 평가

뮌헨 중심에 자리한 더 4 유 호스텔 & 호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테레지엔비제 및 야외시장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스텔에서 마리엔플라츠 광장까지는 3.7km 떨어져 있으며, 4.1km 거리에는 올림픽공원도 있습니다.

“장점: 호텔은 뮌헨 HBF 및 중앙 버스 정류장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 크기는 적당합니다. 객실에는 커피 메이커가 있습니다. 웰컴 드링크가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침 뷔페의 여성은 명랑하고 친절합니다. 일부 프론트 데스크 직원은 괜찮습니다. 체크아웃 후 짐을 무료로 맡길 수 있습니다. 단점: 우리가 배정받은 방에는 커튼이 없습니다. 모든 이웃은 귀하가 방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여기가 상업 구역이라는 점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호텔은 약간 낡았습니다. 방이 그다지 깨끗하지 않습니다. 우리를 체크인한 사람은 무례하고 고객 서비스 능력이 부족합니다. 그의 이름은 세바스찬입니다. 소리지르면서 "영어"를 모른다고 하더군요. 자기가 하고 싶은 말을 우리가 이해하지 못하는 이유는 문장 구조 때문이에요(웃음).”

110,598
1110,598(세금 포함)
  • 호텔

쉐라톤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호텔 & 컨퍼런스 센터

Sheraton Frankfurt Airport Hotel & Conference Center

프랑크푸르트 메인 남역
8.4
499명 평가

프랑크푸르트(프랑크푸르트 공항 지역)에 위치한 쉐라톤 프랑크푸르트 에어포트 호텔 & 컨퍼런스 센터에 숙박하시는 경우 차로 2분이면 게이트웨이 정원에, 6분이면 도이체 뱅크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텔에서 스타에델 박물관까지는 11.2km 떨어져 있으며, 12.6km 거리에는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습니다.

“자녀가 독일로 교환학생으로 가게 되었습니다. 항공기 도착이 저녁시간이라 짐도 많고 장시간 비행으로 피곤도 할터라 1박 숙박시킬 요량으로 가능한 공항에서 최대한 이동거리가 짪은 숙박업소를 여기저기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공항에서 1백미터? 정도 거리에 있다는 이 호텔을 발견하게 되었고 주저없이 바로 예약을 했습니다. 숙박을 경험한 자녀의 얘기로는 시설도 상당히 깨끗하고 직원들도 친절해서 무척 만족 스러웠다고 합니다. 자녀가 만족스럽다고하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207,178
1207,178(세금 포함)
  • 호텔

플레밍스 호텔 프랑크푸르트 마인-리버사이드

Flemings Hotel Frankfurt Main - Riverside

인넨슈타트 1
8.5
1,136명 평가

프랑크푸르트 중심에 자리한 플레밍스 호텔 프랑크푸르트 메인 - 리버사이드에 머무실 경우 15분 정도 걸으면 뢰머베르크 및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까지는 3.7km 떨어져 있으며, 6.8km 거리에는 도이체 뱅크 파크도 있습니다.

“우리는 여기서 두 번째로 머물렀지만 직원들은 여전히 우리를 기억했습니다(좋은 의미로, 바라건대요). 이 Fleming's Frankfurt 덕분에 우리는 독일의 다른 Fleming's 호텔에 머물게 되었습니다. 직원들은 정말 뛰어나고, 친절하고, 도움이 되고, 그저 친절합니다. 많은 명소와 도심이 도보로 10~15분 거리에 있고, 택시와 트램이 문 앞에 있습니다. 그래서 프랑크푸르트에 갈 때마다 이곳에 머물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크리스마스 복 많이 받으세요.”

123,886
1123,886(세금 포함)
  • 호스텔

a&o 프랑크푸르트 갈루스바르테

a&o Frankfurt Galluswarte - Hostel

인넨슈타트 1
7.5
2,042명 평가

프랑크푸르트(갈루스)에 위치한 a&o 프랑크푸르트 갈루스바르테 -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콩그레스 센터 메세 프랑크푸르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스텔에서 도이체 뱅크 파크까지는 7.2km 떨어져 있으며, 2.7km 거리에는 알테 오페르도 있습니다.

“🎖️ 총평 : 대중교통이 편리한 가성비 좋은 대형 프랜차이즈 호스텔 - 📌 위치 :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걸어서 약 20분 걸리에 있어서 걸어갈 수 있다면 도보이동도 나쁘진 않습니다. ◾S반 지하철을 타면 약 11분 소요되는 위치(갈루스바르테역)에 있습니다. 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길을 건널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주변에 대형마트 등이 있어서 휴일이 아닌 이상 이용이 편리합니다. 휴일이나 일요일 등에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23시까지 여는 rewe가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 룸 컨디션 : ◾전형적인 a&o 호스텔의 양식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저렴한 도미토리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4인혼성) 지금 확인해보니 8인 혼성 도미토리가 1만5천원대 존재합니다. 연말이나 휴일에는 저렴한 옵션이 빨리 빠지는 것 같습니다. 두 침대가 나란히 붙어있는것, 2층 침대 2개, 화장실포함인 객실입니다. ◾베게시트와 침대시트가 놓여있습니다. 청결도는 무난했습니다. 바닥은 다소 먼지가 많으니 슬리퍼를 꼭 지참하셔야 됩니다. 간혹 본인의 배정 침대를 다른사람이 사용할 경우가 있는데 바로 데스크에 말해서 바꾸던지 객실을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하에 미로같이 찾기 힘든 곳에 들어가면 게스트 키친이 있어서 전자렌지와 냉장고 정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혹시 몰라 해충 방지제를 침구류에 뿌렸으나 크게 걱정할 것은 아닌 듯. 철제 프레임 침대에 개인전등이 있고 충전콘센트가 구비됨. 개인커튼 없음. - 📌 부대시설 : ◾24시간 인포, 리셉션이 상주하여 공항에서 이동시 편리합니다. ◾바가 있고 테이블, 의자 등이 많은 로비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개인의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자판기가 있습니다. - 📌 결제사항 : ◾도시세를 추가 납부하였습니다. 2박을 하여 총 4유로 카드로 체크인시 결제했습니다. ◾ 연말이었는데 가장 저렴한 도미토리가 1박에 약 3만5천원 정도 하였습니다. ◾ 체크인시 줄을 엄청 서고 처리가 느리니 최대한 데스크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하여 체크인 정보를 입력하던가, a&o웹사이트에서 모바일 체크인을 하고 도시세 결제를 하고 카드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이 몰릴 때가 있습니다) - ✔️ 가성비를 추구하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선인 여행자라면 추천. ❌ 어수선하고 다소 깔끔해야 한다면 고려, 대형 호스텔이기에 새로운 여행자들과 말을 걸거나 다가가기는 어려움.”

51,311
151,311(세금 포함)
  • 호텔

NH 프랑크푸르트 니데라트

NH Frankfurt Niederrad

프랑크푸르트 메인 남역
8.1
188명 평가

프랑크푸르트 중심에 자리한 NH 프랑크푸르트 니데르라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도이체 뱅크 파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알테 오페르까지는 5.8km 떨어져 있으며, 5.8km 거리에는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습니다.

“숙소도 넓직하니 조용하고 강가쪽으로 산책하기도 좋았습니다.”

92,497
192,497(세금 포함)
  • 호텔

호텔 암바

Hotel Amba

아우구스텐스트라세
7.8
1,857명 평가

뮌헨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암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아우구스티너 켈레 맥주집 및 프라우엔키르헤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아삼 교회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4km 거리에는 신시청사/글로켄슈필도 있습니다.

“역에서 가깝고 청소도 훌륭해서 4박 5일 동안 잘 머물렀습니다. 방이 좁다고들 하지만 뚜껑형 캐리어 2개는 충분히 펼 수 있을 만큼 공간은 있었습니다. 아쉬운 점은 방음이 안 되어서 아침에 트램 소리와 함께 깨는데 위치가 위치다 보니 감안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118,767
1118,767(세금 포함)
  • 호텔

이비스 뮌헨 시티 오스트

Ibis Muenchen City Ost

에하르딩
8.4
139명 평가

뮌헨(에하르딩)에 위치한 이비스 뮌헨 시티 오스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10분 정도 이동하면 마리엔플라츠 광장 및 뮌헨 무역 박람회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테레지엔비제까지는 7.1km 떨어져 있으며, 8.6km 거리에는 올림픽공원도 있습니다.

“우리는 HBF 근처에 있는 호텔을 예약하려고 했는데 두 호텔 모두 이름이 똑같습니다. 이곳은 HBF에서 조금 떨어져 있습니다(기차로 30분). 넓은 객실입니다. ”

95,065
195,065(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토요코 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하우프트반호프

Toyoko Inn Frankfurt am Main Hauptbahnhof

인넨슈타트 1
8.8
3,390명 평가

토요코 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하우프트반호프에서 비교하실 수 없는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경험해 보세요. 방문하는 동안 Wi-Fi 연결이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걱정 없이 온라인 환경에서 연락을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숙소에서 제공하는 교통 서비스를 이용하면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여행이 더욱 편리해집니다.차량 소유 투숙객을 위한 주차 공간이 제공됩니다. 이 놀라운 숙소에서 머무는 동안 세심한 프런트 데스크 직원이 제공하는 컨시어지 서비스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 지원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숙소에서 제공하는 티켓팅 서비스를 이용하면 구하기 어려운 입장권과 인기 식당에 자리를 손쉽게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간 투숙하거나 필요한 경우 숙소 내에서 제공하는 세탁 서비스를 이용하면 소중한 의류를 편리하게 산뜻하고 깨끗한 상태로 유지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에서의 휴식을 완벽히 만들어 줄 룸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본 숙소에는 편안한 숙면을 위한 모든 편의 시설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에어컨 또는 린넨 서비스가 제공되어 편안하고 편리한 숙박 경험을 보장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객실 내 비디오 스트리밍, 일간 신문 또는 TV와 같은 오락 서비스가 제공되어 즐거운 숙박 경험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원할 때 이용하실 수 있는 음료가 준비되어 있습니다.일부 객실의 욕실에 제공되는 목욕 가운, 수건 또는 헤어드라이어를 사용하여 청결하고 편안하게 투숙하세요. 토요코 인 프랑크푸르트 암 마인 하우프트반호프에서 매일 아침 제공하는 무료 아침 식사로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해 보세요.숙소에서 제공하는 엔터테인먼트 시설은 일행들과 숙소 밖으로 모험을 떠나는 것만큼이나 특별한 경험을 선사합니다.원할 때마다 언제든지 숙소에 비치된 자판기에서 간단한 간식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 그리운 쌀밥 조식 먹을 수 있는 곳! - 위치 프랑크푸르트역 바로 앞! 기차 내려서 쭉 나와서 오른쪽 가장 끝 플랫폼에 인터시티호텔로 나오는 문이 있어요. 그 문을 통해 나와서 3분? 정도 더 걸으면 토요코인 프랑크푸르트 도착 ㅎㅎ 프랑크푸르트 역 정문 쪽 호텔은 치안이 좋지 않고, 노숙자들도 많단 얘기를 많이 들어서 선택했어요. 호텔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 버스 이용도 편합니다. 주변에 편의점이나 식당이 거리가 좀 되지만 전 1박 묵는 동안 역 안에 편의점, 푸드코트 포장 이용해서 문제 없었어요 ㅎㅎ - 시설 및 인테리어 일본 호텔인 토요코인 답게 깔끔, 간결 그 자체. 1층 로비에서 저녁 식사를 판매하고 있어서 간단한 식사를 해결 할 수 있고, 작은 바가 있어서 하루 마무리를 맥주 한 잔 하며 할 수 있어 좋았어요. 가격도 외부 식당보다 저렴한 편이라 더 좋았고, 호텔 로비의 테이블을 이용할 수도 있어서 한국에서 가져 온 간식들도 먹고 ㅎㅎ 편하게 쉴 수 있었어요. 룸은 딱 싱글베드 2개 들어가고 침대 아래와 옆에 대형 캐리어 하나씩, 총 2개 펼칠 수 있을 정도라 유럽호텔 사이즈에 비해선 큰 편 이었어요. 어매니티는 셀프로 가져갈 수 있어 편했고 파자마 대여 서비스를 독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다니 ㅎㅎ 여행 마지막 날이라 뽀송한 잠옷 입고 자니까 좋더라구요. - 객실 청결 바닥이 카페트라 먼지가 좀 느껴졌으나 룸 관리는 정말 잘 되고 있다고 느꼈어요. 유럽 호텔들 관리 안되는 곳 많은데 역시 일본 대형 체인 호텔이구나,, 싶었다랄까요. 화장실은 물 때 하나 없이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직전 호텔이 5성급 글로벌체인 이었는데 ㅎㅎ 청결도는 토요코인이 훨씬 좋았네요. - 서비스 토요코인 호텔 회원카드가 있지만 공홈에서 프랑크푸르트 지점 예약이 되지 않고, 되었더라도 여기어때가 훨씬 저렴했을 거라 여기어때로 예약했을 것 같아요. 그래서 16시 체크인 줄 서서 진행했고, 일본 직원이 프론트의 반 정도라 일본어로 소통할 수 있어 편하더라구요. 전세계 어딜 가서도 누릴 수 있는 토요코인 호텔의 조식 서비스가 정말 좋았어요. 1층 로비가 꽤나 넓고 테이블이 많은데 그 공간을 이용하고, 정말 다양한 햄, 소시지류가 있었어요. 크림치즈도 맛 별로 5가지 이상 준비되어있어 느긋이 식사 했어요. 무엇보다 쌀밥과 미소장국이 있어 여행 마지막 날 아침을 정말 든든히 먹었어요. 한국에서 가져 간 장조림과 김이 ㅎㅎ 멋진 마무리를 도왔습니다. 여행객보다 출장 온 듯해보이는 사람이 훨씬 많은 토요코인 호텔 프랑크푸르트 지점이었어요. 체크아웃 후 짐 보관도 철저히 관리되고 있어 맘 편히 마지막 날 프랑크푸르트 시내 여행하고 돌아왔어요. 다음 유럽 여행에도 프랑크푸르트를 들리게 된다면 꼭 묵게 될 것 같아요.”

102,959
1102,959(세금 포함)

독일 인기 여행지

독일 인기 도시

독일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