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
IntercityHotel Frankfurt Hauptbahnhof Süd
프랑크푸르트 중심에 자리한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알테 오페르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도이체 뱅크 파크까지는 5.5km 떨어져 있으며, 2.3km 거리에는 프랑크푸르트 크리스마스 마켓도 있습니다.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 하우프트반호프 쥐트 숙박 후기" - 숙박일: 4월5일(토) ~ 4월7일(월), 2박 ▷숙소타입: 비지니스 트윈룸 - 숙소 선정이유 ▷이번에 독일,체코 동유럽여행을 다녀오면서 IN을 프랑크푸르트로 하였는데요! 공항에서 프랑크푸르트 메인역 도착하여, 프랑크푸르트 도심을 구경하기에 정말 가깝고 위치, 가격, 룸컨디션 등 전반적인 가성비 등 모두가 우수해서 인터시티호텔 프랑크푸르트로 선정했습니다! 프랑크푸르트에 2군데가 있으니 메인역에 위치한 호텔을 예약하신다면 '하우프트반호프 쥐트'이니 혼동하시면 안됩니다!! (공항점 X) - 방문하는 방법(도보 강추!)_위치 ▷ Mannheimer Str. 21, 60329 Frankfurt am Main, Germany ▷ 프랑크푸르트 메인역에 도착한다면 정말~막막 할 것 같았는데! 역안에 정말~~ 대문짝만하게 인터시티호텔로 가는 이정표가 있습니다. 그래서 쉽게 호텔을 찾아 갈 수 있어요. 이정표를 따라 300미터 정도 걸으면 호텔이 바로 있으니, 메인역에서 도보로 편하게 방문하시면 됩니다! - 체크인 ▷ 입실시간: 15:00/ 퇴실시간: 12:00 ▷ 해외에서 체크인 할 때, 영어와 바우처를 챙겨야 할 것 같은데~ 인터시티호텔은 편하게 '셀프체크인'이 가능합니다. 물론 셀프 체크인이 어렵다면, 로비 직원에 도움에 따라 체크인도 가능한데요! 저는 편하게 셀프 체크인으로 했습니다! - 룸컨디션 ▷ 트윈룸으로 예약했는데, 성인 남성 2명이 묵기에도 무리없는 방 크기였습니다. (우리나라랑 비슷한 룸사이즈) 220V 콘센트였고, 특별한 불편함이나 인상적인 부분없이 편안하게 묵을 수 있는 호텔 컨디션이었습니다. 화장실에는 바디워시(핸드워시)와 드라이기 정도만 있었구요. 샴푸는 챙기셔야해요! - 부대시설 ▷ 1층에 위치한 BAR(커피+칵테일), 호텔에서 운영하다보니 가격이 꽤나 비쌌습니다. 커피 한 잔 하려했는데, 2배 이상하는 것 같아서 이용하지는 않았어요. - 주변 관광지 ▷ 괴테광장, 프랑크푸르트 대성당, 마인타워, 슈타델 미술관 모두 도보로 방문 가능합니다. 프랑크푸르트 1박이면 주변 관광지는 모두 둘러볼 수 있으니 프랑크푸르트를 방문하신다면 위 관광지는 모두 가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호스텔
a&o 프랑크푸르트 갈루스바르테
a&o Frankfurt Galluswarte - Hostel
프랑크푸르트(갈루스)에 위치한 a&o 프랑크푸르트 갈루스바르테 - 호스텔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프랑크푸르트 무역 박람회 및 콩그레스 센터 메세 프랑크푸르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가족 여행에 좋은 호스텔에서 도이체 뱅크 파크까지는 7.2km 떨어져 있으며, 2.7km 거리에는 알테 오페르도 있습니다.
“🎖️ 총평 : 대중교통이 편리한 가성비 좋은 대형 프랜차이즈 호스텔 - 📌 위치 :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걸어서 약 20분 걸리에 있어서 걸어갈 수 있다면 도보이동도 나쁘진 않습니다. ◾S반 지하철을 타면 약 11분 소요되는 위치(갈루스바르테역)에 있습니다. 역에서 내리면 바로 보이는 곳입니다. 길을 건널 필요가 없는 곳입니다. ◾주변에 대형마트 등이 있어서 휴일이 아닌 이상 이용이 편리합니다. 휴일이나 일요일 등에는 프랑크푸르트 중앙역에서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23시까지 여는 rewe가 있어서 이용하시면 됩니다. - 📌 룸 컨디션 : ◾전형적인 a&o 호스텔의 양식을 하고 있습니다. 가장저렴한 도미토리 옵션을 선택했습니다. (4인혼성) 지금 확인해보니 8인 혼성 도미토리가 1만5천원대 존재합니다. 연말이나 휴일에는 저렴한 옵션이 빨리 빠지는 것 같습니다. 두 침대가 나란히 붙어있는것, 2층 침대 2개, 화장실포함인 객실입니다. ◾베게시트와 침대시트가 놓여있습니다. 청결도는 무난했습니다. 바닥은 다소 먼지가 많으니 슬리퍼를 꼭 지참하셔야 됩니다. 간혹 본인의 배정 침대를 다른사람이 사용할 경우가 있는데 바로 데스크에 말해서 바꾸던지 객실을 변경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지하에 미로같이 찾기 힘든 곳에 들어가면 게스트 키친이 있어서 전자렌지와 냉장고 정도는 사용할 수 있습니다. 취사는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혹시 몰라 해충 방지제를 침구류에 뿌렸으나 크게 걱정할 것은 아닌 듯. 철제 프레임 침대에 개인전등이 있고 충전콘센트가 구비됨. 개인커튼 없음. - 📌 부대시설 : ◾24시간 인포, 리셉션이 상주하여 공항에서 이동시 편리합니다. ◾바가 있고 테이블, 의자 등이 많은 로비가 있어서 편리합니다. 개인의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자판기가 있습니다. - 📌 결제사항 : ◾도시세를 추가 납부하였습니다. 2박을 하여 총 4유로 카드로 체크인시 결제했습니다. ◾ 연말이었는데 가장 저렴한 도미토리가 1박에 약 3만5천원 정도 하였습니다. ◾ 체크인시 줄을 엄청 서고 처리가 느리니 최대한 데스크에 있는 큐알코드를 스캔하여 체크인 정보를 입력하던가, a&o웹사이트에서 모바일 체크인을 하고 도시세 결제를 하고 카드키를 받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이 몰릴 때가 있습니다) - ✔️ 가성비를 추구하고, 대중교통 접근성이 우선인 여행자라면 추천. ❌ 어수선하고 다소 깔끔해야 한다면 고려, 대형 호스텔이기에 새로운 여행자들과 말을 걸거나 다가가기는 어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