싼야 야룽 만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케어 호텔 코스트 콜렉션 싼야

Care Hotel Coast Collection

톈야구
8.1
52명 평가

싼야 (톈야구)에 위치한 케어 호텔 코스트 컬렉션에 숙박하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싼야 만 및 야몽장랑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Phoenix Island Sanya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3km 거리에는 펄 몰도 있습니다.

“입지는 발군. 밥도 곤란하지 않다. 정면에 트램도 달리고 있다. 능숙하게 환승하면, 큰 짐이 있어도, 공항까지(트램역→철도역, 철도역→공항(버스 33번))에서, 1시간 정도·저가격·보행 극소로 갈 수 있다. 스탭은, 조금 샤이한 느낌이지만, 정중하고 친절. 호감이 있었다. 접수에서 영어는 반드시 통하지는 않지만, 호텔·객, 서로의 노력으로 어떻게든 되었다. 방의 청결감은 문제 없음. 샤워·화장실실의 하수의 냄새 등 전혀 신경이 쓰이지 않았다. 옥상에 세탁기가 있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지만, 조금 낡고, 언제 끝나는지 시간을 읽을 수 없다…”

32,965
132,965(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Ascott Dadonghai BAY Sanya

Ascott Dadonghai BAY Sanya

소동해

싼야(지양 구)에 위치한 애스콧 다둥하이 베이 산야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다둥하이 해변, 6분 거리에는 다동해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루후이터우 공원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3.1km 거리에는 Sanya International Shopping Center도 있습니다.

135,057
1135,057(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하워드 존슨 바이 윈덤 리조트 산야 베이

Howard Johnson Resort Sanya Bay

톈야구
7.9
530명 평가

싼야(톈야구)에 위치한 하워드 존슨 리조트 싼야 베이의 경우 차로 15분 이내 거리에 싼야 만 및 야몽장랑 등이 있습니다. 이 해변 호텔에서 Jingrun Pearl Museum까지는 2.5km 떨어져 있으며, 8km 거리에는 펄 몰도 있습니다.

“추천하지만 몇 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비교적 넓고 찾기 쉬우며, 호텔에서 해변까지는 걸어서 꽤 멀지만 지하 터널이 있어서 안내해 드립니다. (공공 해변이라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화장실과 침실 사이의 천 블라인드가 약간 노출될 수 있지만 밖에서 들여다볼 수 없고 안에서도 방의 일부를 볼 수 있다는 점을 안심하세요. (방음 처리가 안 되어서 방귀도 방음 처리가 안 됩니다!) 침대는 부드럽고 앉기에 좋고, 방에는 물건을 가지고 다닐 수 있는 토트백이 제공되었고, 집에 있는 것처럼 물건을 던질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그러나 편의 시설은 약간 부족합니다. 게으른 수영장은 문을 닫고 숙박 기간 내내 리노베이션/청소를 진행했습니다. 미용실, 의류 매장, 액티비티가 있는 보육 시설, 사진작가, 수영복 매장, 미니마트, 일부 레스토랑은 영업합니다. 2층에 있는 한국 음식점은 먹기 좋았고, 해산물의 영업시간이 이상해서 우리가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싶을 때는 문이 닫힌 가게들이 있었습니다. 매우 넓은 호텔로 회의실이 많고 빈 공간이 있습니다. 로비 앞에 있는 바에서는 알코올 음료도 제공하지만, 음료의 믹스가 매우 불균형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세요. 호텔에서 왼쪽 길을 따라 걸어가면 바로 밖에 해변을 테마로 한 가게들이 있고, 2층 마트가 있는 근처의 활동/쇼핑 구역에서 간식을 다양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해변까지 걸어서 약 10분이 걸리며, 해변에서 당신을 낚으려는 "사진작가"나 판매자를 조심하세요. 발코니에서 부분적으로 바다가 보였으며, 처음 체크인할 때 GM이 객실에 쿠키를 두고 갔습니다. 객실에는 선풍기와 에어컨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방해 금지 표지판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들어와서 객실을 청소했습니다. 따라서 호텔 객실을 장시간 비우게 된다면 소지품을 보관하세요. 우리는 반대하지 않지만 청소를 요청하지 않았기 때문에 호텔 객실이 가득 차 있는 것을 매번 보고 불안했습니다. 우리는 아무것도 없어진 것을 눈치채지 못했지만 불안한 경험이었습니다. 로비 옆에 있는 미니마트에서 정말 달콤한 망고를 판매하는데, 먹기 편하도록 잘라서 주는데, 망고를 좋아한다면 꼭 사세요. 너무 달아서 짐을 너무 무겁게 들고 올 위험을 무릅쓰고 가져왔습니다. 수영장에는 인명 구조원과 좌석 공간이 많지만 수질에 까다롭다면 준비하세요. 머리카락, 벌레, 잎사귀, 사람의 피부 조각이 많이 떠다녔습니다. 수영장 튜브와 장난감을 제공하므로 전혀 불쾌하지 않았습니다. 다 먹고 나면 그냥 돌아오면 됩니다. 다시 갈 생각이지만 수영은 하지 않을 겁니다. 결국 해산물 레스토랑을 시도해 보았고 뷔페를 추천할 것입니다. 직원들은 친절하고 상냥하며 정말 멋진 사람들입니다. 바에서 칵테일을 주문하지는 않겠지만 전망은 훌륭하고, 망고를 더 사고, KTV 부스 이용 가능(개인 플러그 부스), 한국 음식을 먹고, 로비 카운터 직원과 사전에 중국어/영어로 대화할 것입니다. 직원이 우리가 러시아인이라고 생각하고 구글 번역을 사용하여 우리에게 이야기했기 때문입니다. 당혹스럽지만 편안합니다. ”

96,509
196,509(세금 포함)

싼야 근처 도시

하이난 인기 도시

중국 인기 여행지

싼야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