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알피나 루체른
Hotel Alpina
루체른 중심에 자리한 호텔 알피나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KKL 루체른 및 예배당 다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예수회 교회까지는 0.5km 떨어져 있으며, 1.5km 거리에는 리온 모뉴먼트도 있습니다.
“스위스 신혼여행 내돈내산 루체른 역에서 도보로 3분정도에 위치하고 있어서 너무 좋았다 대체적으로 여행객일테니 짐을 바리바리 들고 숙소에 미리 짐을 맡겨두고 주변 관광하기 너무좋았다. 프론트 직원의 응대도 친절하고 좋았으며, 돌발상황으로 1박1박 각각 예약하였지만 현장에서 연박으로 조정하였음. 아주감사합니다. 짐을 맡기고 관광을 다녀와서 체크인할수있다는 메일을 확인후 가서확인하니 짐까지 객실로 이동 시켜줘서 너무 편했음. 지하철역에 있는 쿱마트에서 장보고 간단하게 저녁을 숙소에서 해결하고 다시 주변관광을 하였다. 바로 옆 피자가게는 나름 만족스러웠음 침구류는 정말훌륭했으며 테라스는 유럽의 낭만을 느낄수있었다 정말비싼 스위스 물가에 비해 나름 가성비 있게 숙소를 이용할수있어서 좋았음 다시 스위스에 온다면 이용할것이다 정리 1. 숙소자체가 깔끔함 2. 루체른 기차역에서 도보3분 3. 주변에 스타벅스, 맥도날드 있음 4. 어메니티, 일회용품은 없음 5. 금연숙소로임 / 객실별 6. 와이프 대만족 7. 침구류가너무좋음 8. 조식 훌륭함 * 최근이용한 숙소중 가격대비 58000% 만족하였습니다. 스위스에 다시온다면 꼭 이용하겠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모노폴
Hotel Monopol
루체른 중심에 자리한 호텔 모노폴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예배당 다리,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스위스 교통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The Swiss Path까지는 0.1km 떨어져 있으며, 0.2km 거리에는 Mt. Rigi도 있습니다.
“루체른역 앞에 있어서 역에서 바로 이동하고 체크아웃 후에도 이동하기에는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빨리 도착해도 방이 준비되어 있다면 체크인도 바로 해주는 점도 좋았습니다. 방안에 준비된 캡슐커피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다만 호텔이 오래되어서 복도의 나무가 삐그덕 거리고 울렁거림이 있었는데 방도 나무바닥이 삐그덕 거리고 조금씩 울렁거림이 있어 불편했습니다. 체크인이 몰리는 시간에는 호텔 엘리베이터 이용을 위해 한참 기다려야하고 방안에 서비스로 준 물은 탄산수만 제공이 됩니다. 욕실에는 욕조가 있지만 배수가 잘 되지 않아서 씻다보면 물이 고여서 이 부분도 좀 불편했습니다. 위치는 정말 좋은 호텔이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드 라 페
Hotel de la Paix
호텔 드 라 페의 경우 루체른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5분 이내에 리온 모뉴먼트 및 레이크 사이드 산책길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KKL 루체른까지는 0.9km 떨어져 있으며, 1.1km 거리에는 예배당 다리도 있습니다.
“조식이 정말 맛있네요 ㅎㅎ”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
AMERON Luzern Hotel Flora
루체른 중심에 자리한 아메론 루체른 호텔 플로라의 경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예배당 다리,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스위스 교통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예수회 교회까지는 0.2km 떨어져 있으며, 0.3km 거리에는 리기산도 있습니다.
“숙소 위치 좋고 직원 친절합니다. 체크아웃 시 먼저 짐 맡아줄지 물어보셨어요. 미니바 무료인 거랑 카펫 바닥 아닌 점이 좋았어요. 다만, 1박 했는데 샤워기 필터가 갈색이 됐고 욕조와 방이 닿아있는 욕실 벽에 물이 튀니 방쪽으로 물이 흘러나왔습니다;;;”
- 퀄리티 레벨
KoBi Boutique Studios Hirschenplatz
KoBi Boutique Studios Hirschenplatz
“숙소 깔끔하고, 위치 좋아요. 호스트분도 친절하십니다. 루체른 메인거리에 위치해있어서 구경하기도 좋고 카펠교, 루체른역 다 가까워요. 루체른역에서 우버부르면 12프랑정도 나오고 대신 위치상 숙소 바로 앞까지는 못들어갑니다. 걸어가도 가까운데 짐이 있다면 우버 추천드려요. 당연히 엘리베이터는 없고 2층까지 짐은 들고 올라가셔야 합니다. 에어컨은 없고 서큘레이터2대 있어서 덥지않게 잘 수 있었습니다. 오븐, 인덕션 등 주방이 있어서 뭐 해먹기에도 괜찮고 넓직해서 짐 풀어두기에도 좋았습니다. 사진은 숙소 바로 앞 공연하는 사진이에요! 숙소들어가면 쓰러지기 바빠서 숙소사진을 못찍었네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