옐로나이프 Cameron River Falls Trail 추천 호텔,숙소 찾기 대표 이미지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슈퍼 8 바이 윈덤 옐로나이프

Super 8 by Wyndham Yellowknife

8.0
28명 평가

옐로나이프에 위치한 수퍼 8 바이 윈덤 옐로나이프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프레임 레이크 트레일 및 노던 아트 앤 컬처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옐로나이프 참전 용사 기념비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3.2km 거리에는 NWT 다이아몬드 및 주얼리 센터도 있습니다.

“월마트, KFC, 맥도날드까지 도보 거리, 옐로크나이프에 있는 아주 좋은 호텔”

246,104
1246,104(세금 포함)
  • 호텔
  • 퀄리티 레벨

디 익스플로러 호텔 옐로우나이프

The Explorer Hotel Yellowknife

7.6
64명 평가

옐로나이프에 위치한 디 익스플로러 호텔 옐로우나이프에 머무실 경우 5분 정도 걸으면 옐로나이프 참전 용사 기념비 및 노던 프런티어 관광안내 센터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프레임 레이크 트레일까지는 0.3km 떨어져 있으며, 0.4km 거리에는 노던 아트 앤 컬처 센터도 있습니다.

“언덕 위에 있지만 멀지 않은 거리에 큰 마트가 있어서 물을 구매하거나 할 때 유용했다. 공항으로 가는 호텔 셔틀 버스는 약 한 시간 간격으로 있었고, 픽업시에는 공항 도착 비행기 일정을 호텔 측에서 어느 정도 알고 있기 때문에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짐 찾아서 나가면 셔틀이 이미 와 있을 거라고 기대해도 된다. 부대시설로 짐(헬스장)이 있긴 하나 크지는 않다. 안에 레스토랑이 있으며(메뉴당 3만원 정도) 운영 시간은 다소 짧다. 방 안에는 전자렌지가 있고 물 끓이는 포트도 있다. 그러나 포트는 내부가 녹슬어 있었기 때문에 사용 불가능하다. 뜨거운 물이 필요하면 물을 머그에 담아 전자렌지에 데워야 하고, 컵라면도 전자렌지에 돌려 조리해야 한다. 4일을 머물렀는데 두 번 정도 전기가 셧다운됐다. 프론트에 요청해 이를 해결하였고(영어로 상황을 설명해야 하여 어려웠지만 번역기 이용하면 됨ㅎ) 어둠 속에 약간 불안해하며 기다려야 했다. 위생 상태는 깔끔한 편이다. 손님 대부분이 아시안이고 매일밤 투어 버스가 드나들었다. 투어 업체들이 픽업을 많이 하는 곳으로 약간 정해진 호텔 같아서, 이용하기에 편리했다. 녹슨 포트와 불안정한 전기 시설 외에는 만족스러웠다.”

402,225
1417,089(세금 포함)

옐로나이프 근처 도시

노스웨스트 준주 인기 도시

캐나다 인기 여행지

옐로나이프 인기 명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