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호텔
- 퀄리티 레벨
아뷰투스 인
Arbutus Inn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아뷰투스 인의 경우 걸어서 5분 거리에 가버먼트 거리, 차로 5분 이내 거리에 빅토리아 하버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3.3km 떨어져 있으며, 17.6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직원들도 착했고 방도 깨끗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샌드맨 호텔 빅토리아
Sandman Hotel Victoria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샌드맨 호텔 빅토리아의 경우 가버먼트 거리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4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하버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3.1km 떨어져 있으며, 17.9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장점: 편안한 객실, 쉽게 조절 가능한 에어컨, 욕실에 크고 깊은 욕조, 무료 아침 식사(포장된 음식만 제공), 아래층에 수영장과 온수 욕조, 시내에서 멀지 않음. 친절한 직원. 단점: 온수 욕조가 인기가 많아 아침저녁으로 항상 사람이 많았음. 엘리베이터 버튼에 불이 나갔음. 건물과 엘리베이터가 "역사적", 즉 오래되어 보임. 더 저렴한 옵션도 있음.”
- 호텔
- 퀄리티 레벨
Robin Hood Inn & Suites
Robin Hood Inn & Suites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로빈 후드 인 & 스위트의 경우 차로 5분 이내 거리에는 가버먼트 거리 및 세이브 온 푸즈 메모리얼센터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빅토리아 컨퍼런스 센터까지는 3.4km 떨어져 있으며, 3.6km 거리에는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도 있습니다.
“저희는 이 모텔에 1박(8월 24일)을 했는데, 예약 사이트 중 하나를 통해 사전 예약을 한 후에도 지불한 가격은 유럽의 4성급 호텔이나 아시아의 5성급 호텔에 지불했을 금액보다 더 비쌌습니다. 이 모텔은 밖에서 보기에는 초라해 보이지만 객실은 약간 오래되었지만 괜찮습니다. 하지만 욕실은 최근에 리노베이션되었고 좋습니다. 무료 유럽식 조식은 다양성이 부족했지만 정말 좋은 품질의 신선한 페이스트리, 시리얼, 차가운 삶은 달걀이 있었습니다. 커피와 차도 정말 맛있습니다. 전반적으로 호텔/모텔은 싫지 않지만 객실 요금을 생각하면 이 호텔/모텔을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빅, 어센드 호텔 컬렉션
The Vic, Ascend Hotel Collection
빅토리아(번사이드)에 위치한 더 빅, 어센드 호텔 컬렉션에 머무실 경우 차로 2분이면 가버먼트 거리에, 6분이면 빅토리아 하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4.5km 떨어져 있으며, 18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위치도 좋고 방도 리모델링해서 깔끔했어요. 직원들도 친절했습니다”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그랜드 퍼시픽
Hotel Grand Pacific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호텔 그랜드 퍼시픽의 경우 빅토리아 하버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5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 등이 있습니다. 이 럭셔리 호텔에서 가버먼트 거리까지는 0.2km 떨어져 있으며, 20.6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가족 3명이서 여행 했어요. 바다뷰 방이였는데 너무 이뻣고 근처 관광지 이동은 도보로 다 가능해서 편했어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데이즈 인 바이 윈덤 빅토리아 온 더 하버
Days Inn by Wyndham Victoria On The Harbour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데이즈 인 바이 윈덤 빅토리아 온 더 하버의 경우 빅토리아 하버에서 가까우며 걸어서 5분 이내 거리에 브리티시컬럼비아 의사당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까지는 0.4km 떨어져 있으며, 0.7km 거리에는 비콘 힐 공원도 있습니다.
“위치좋고 청소상태 괜찮은데 전체적으로 침대시트에서 락스냄새가 났음 방음이 정말 안돼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더 엠버시 인
Embassy Inn
엠버시 인의 경우 빅토리아 중심에 있으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빅토리아 하버, 6분 거리에는 로열 브리티시컬럼비아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0.6km 떨어져 있으며, 0.3km 거리에는 가버먼트 거리도 있습니다.
“위치는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의사당 바로 옆이고 시애틀가는 페리 항구와 아주 가까워서 빅토리아 여행과 시애틀로 오는데 아주 편리했으며, 상냥하고 반갑게 맞아주는 직원들의 미소을 잊을 수 없으며, 조식도 아주 훌륭했으며 식사중 직원들이 부족함이 없는지 세심히 살펴주어서 아주 만족했으며, 체크아웃 후 짐을 보관해주시는 직원분이 유머와 재치로 맞아주고 짐을 찾을때도 다음 여정을 잘 보내라는 인사를 하는 등 직원들의 서비스와 친절함에 기분이 아주 좋았고 반드시 또 올것이다.”
- 모텔
- 퀄리티 레벨
Hotel Zed Victoria
Hotel Zed Victoria
빅토리아 중심에 자리한 호텔 제드 빅토리아에 머무실 경우 차로 5분 정도 이동하면 빅토리아 하버 및 가버먼트 거리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모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3.9km 떨어져 있으며, 17.1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Looks like this used to be a Motel and it’s been turned into a funky hotel. The place is retro and cute. It has a swimming pool and Jacuzzi. Had a great little breakfast/lunch place. Rooms are not big, but they’re more than adequate. It’s on a busy road so bring earplugs.”
- 호텔
- 퀄리티 레벨
액센트 인 빅토리아
Accent Inns Victoria
빅토리아(사니치 코어)에 위치한 엑센트 인스 빅토리아에 머무실 경우 차로 2분이면 가버먼트 거리에, 6분이면 빅토리아 하버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빅토리아 클리퍼 페리 터미널까지는 4.7km 떨어져 있으며, 16.7km 거리에는 부차트 가든도 있습니다.
“It was our first time staying at an Accent Inn and the experience was good. The room was modern, bed was comfortable and the bathroom was clean. The AC unit also had a heat function which was welcome as the area was cold during our stay. Check in/out was efficient. There was also enough parking even with the popular restaurant attached to the hote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