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쿠폰 적용 가격으로 보기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Gigi's home
Gigi's home
- 호텔
- 퀄리티 레벨
호텔 샤토 드 라르고아
Hotel Chateau de l'Argoat
“バケーションで2泊の利用。バス停等に近く、観光にも便利なロケーション。部屋にはジャグジーも有り、朝食も充分な内容かつスタッフも親切で、快適な滞在だった。”
- 게스트하우스 / 비앤비
- 퀄리티 레벨
Gite du Survenant
Gite du Survenant
몬트리올(메르시에-오셜라가-메종뇌브)에 위치한 지트 뒤 수브낭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올림픽 스타디움 및 몬트리올 식물원 등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 몬트리올 바이오돔까지는 1km 떨어져 있으며, 6.6km 거리에는 몬트리올 구 항구도 있습니다.
“Great location and cozy vibe. Just note that they're more like a pretty decent airbnb-ish house rather than a hotel.”
- 호텔
- 퀄리티 레벨
베스트웨스턴 플러스 몬트리올 이스트
Best Western Plus Montreal East
몬트리올 중심에 자리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 몬트리얼 동쪽 지역 위치에 머무실 경우 차로 15분 정도 이동하면 몬트리올 식물원 및 몬트리올 바이오돔에 가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맥길대학교까지는 17.6km 떨어져 있으며, 18.3km 거리에는 질 빌뇌브 서킷도 있습니다.
“This is a great place and was very well maintained. The breakfast is decent considering the price of the room. Only downside is that its far from the city downtown but still very good value for money overall.”
- 호스텔
- 퀄리티 레벨
M 몬트리올 - 호스텔
M Montreal - Hostel
몬트리올 중심에 자리한 M 몬트리올 - 호스텔의 경우 상트 캐트린 스트리트에서 아주 가까우며 걸어서 13분 거리에는 예술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 친환경 인증 호스텔에서 몬트리올 구 항구까지는 1.3km 떨어져 있으며, 1.7km 거리에는 노트르담 성당도 있습니다.
“첫 도미토리 호스텔 이용이라 걱정을 많이 했는데 늦은 밤 체크인임에도 불구하고 엄청 친절하게 맞아주셨고, 성수기가 아니라서 그런지 12 도미토리 중에서 6 베드만 차있어서 공용욕실 사용에 크게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습니다. 중심지에 위치해있는데, 그 지역이 노숙자분들이 많은 지역이라고 해서 밤에 들어갈 때는 조금 무서웠습니다. 만약 단체 여행객이 도미토리 사용시 방을 바꾸겠냐고 물어봐주시기도 하고 직원분들이 친절하셨어요. 당연히 다른 사람과 방을 쉐어하는 것이기 때문에 호텔보다는 불편하겠지만 가격이 워낙 저렴했기에 너무 만족합니다. 단점이 있다면 콘센트가 베드마다 있는 게 아니어서 저는 공용 주방쪽에 있는 콘센트를 이용해서 충전했는데, 살짝 보안이 걱정되기는 했지만 결과적으로는 잘쓰고 나왔습니다. 1-2박 정도 묵기 최적인것같아요!”
- 호텔
- 퀄리티 레벨
Hyatt Centric Montréal
Hyatt Centric Montréal
몬트리올(올드 몬트리올)에 위치한 하얏트 센트릭 몬트리올의 경우 걸어서 10분 이내 거리에 몬트리올 구 항구 및 상트 캐트린 스트리트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몬트리올 컨벤션 센터까지는 2.2km 떨어져 있으며, 2.6km 거리에는 노트르담 성당도 있습니다.
“훌륭한 숙박, 침대는 매우 편안하고 호텔은 조용한 구석에 위치해 있어 잠들기 쉬우며 다른 주요 명소까지 도보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 호텔
- 퀄리티 레벨
퀄리티 인 센터-빌
Quality Inn Centre-Ville
몬트리올 중심에 자리한 퀄리티 인 센터-빌의 경우 걸어서 3분 거리에는 상트 캐트린 스트리트, 13분 거리에는 예술 광장 등이 있습니다. 이 호텔에서 몬트리올 구 항구까지는 1.5km 떨어져 있으며, 1.6km 거리에는 몬트리올 컨벤션 센터도 있습니다.
“쏘구우우웃 몬트리올,퀘백 여행을 위해서 2박 했어요! 앞에서 공사해서 쪼금 외진가..? 했는데 여자혼자 다니기에도 안전한 거리였던거같아요 다만 호텔바라보고 오른쪽 방향은 좀 거리가 분위기가 스산? 해서 왼쪽 방향 (역있는쪽)으로 다니시는걸 추천합니당! 일단 욕실에 호스가있고 (ㅠㅠ캐나다는 거의없더라고요) 깨끗하고 쾌적해서 좋았어요!! 큰 기대없이 간 호텔이였는데 생각보다 더 좋았네용 역이 가까워서 왔다갔다 하기 좋았고 퀘백가는 버스가 숙소에서 걸어서 5분거리에 있어서 아주좋았어요! 1층로비에 커피나 뜨거운물, 차가운물도 무료이고 자판기 있어서 탄산도 뽑아먹을수있어서 좋아요!”